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 리마스터 번들의 세부 정보

0 0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 리마스터 번들의 세부 정보

PS5 출시일,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PS5용으로 리마스터되고 시리즈 최초로 PC로 찾아오는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곧 발매될 컬렉션에는 네이선 드레이크가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 극적인 모험에 나서는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한 때 악당이었던 인물이 동료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이 포함됩니다.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은 2022년 1월 28일에 PS5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 버전을 기대하는 분들은 사양과 발매일에 관한 세부 정보를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 - 리마스터 번들의 세부 정보

물론 두 게임을 유명하게 만든 환상적인 블록버스터급 액션과 모험 역시 PlayStation 5가 자랑하는 기능을 통해 대폭 향상되었으니, 이제 이런 요소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래픽

먼저 그래픽 업데이트입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 화질 우선 모드 – 4K 디스플레이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해상도로 UNCHARTED 시리즈의 놀라운 환경 재현과 세부 묘사를 즐기고 싶은 분은, 품질 우선 모드를 선택하여 네이티브 4K 해상도와 30fps 기준 프레임레이트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성능 우선 모드 – 60fps 기준 프레임레이트를 성능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성능 우선+ 모드 – 해상도를 양보하더라도 최고로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처음으로 제공되는 옵션인 1080p 해상도에서 120fps* 기준으로 동작하는 성능 우선+ 모드를 선택해 보세요.

*호환되는 120hz 디스플레이가 필요합니다.

기능

PS5의 강력한 성능을 활용한 거의 즉각적인 로딩 속도로, 네이트 혹은 클로에가 무기를 꺼내기도 전에 액션에 돌입할 수 있습니다 (클로에가 용병을 상대하는 모습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꽤 빠르죠). 3D 오디오*를 통해 총알이 날아오는 방향을 느끼고, 두 게임이 선사하는 주변 환경의 분위기에 몰입하세요. 또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활용하여 흔들림과 저항을 표현합니다. 사륜 기동 차량의 움직임을 손 안에서 느끼고 적에게 한 방 날린 후 밧줄로 탈출하는 동작을 그 어느때보다 만족스럽게 느낄 수 있습니다.

*TV 내장 스피커 (설정 및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필요) 혹은 아날로그/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한 3D 오디오

가격 및 업그레이드

PS5용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디스크 혹은 다운로드 버전)은 58,8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할 수 있습니다.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혹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 및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 디지털 번들을 구매하신 사용자는 13,000원에 다운로드 버전의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 컬렉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2022년 1월 28일, 발매와 동시에 가능합니다.

PS5 다운로드 버전을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할 때마다 PS5에 PS4용 디스크를 삽입해야 합니다.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구입한 PS4 게임 디스크 보유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PS5 버전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통해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을 이용하는 PlayStation Plus 구독자는 13,000원에 PS5용 다운로드 버전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닙니다.

본 신규 컬렉션 상품은 UNCHARTED 4 해적왕과 최후의 보물과 UNCHARTED: 잃어버린 유산에 포함된 멀티플레이 모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PC 업데이트

UNCHARTED 레거시 오브 시브즈를 플레이하시길 원하는 PC 사용자는 Epic 및 Steam Store에서 게임을 찜한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022년을 준비하며 PC 발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두 개의 장엄한 모험을 복귀 및 신규 UNCHARTED 팬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