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가 Festive Fervor를 통해 홀리데이를 기념합니다

0 0
콜 오브 듀티가 Festive Fervor를 통해 홀리데이를 기념합니다

Krampus와의 전투, Elf Team Six 색출, 다양한 홀리데이 선물과 번들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 퍼시픽에 찾아옵니다

콜 오브 듀티가 12월 17일부터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에서 진행되는 PlayStation의 Festive Fervor 이벤트를 통해 홀리데이를 기념하며 홀리데이 테마의 모드, 번들, 챌린지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벤트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콜 오브 듀티가 Festive Fervor를 통해 홀리데이를 기념합니다

뱅가드가 멀티플레이 및 좀비 모드의 분위기를 바꿉니다

홀리데이를 맞이해서 뱅가드가 파티를 준비하여 다양한 기간 한정 멀티플레이 기능을 선보입니다. 그럼 필드에서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적들의 세부 사항과 개발팀의 영감의 원천을 알아보겠습니다.

Elf Team Six: 뱅가드의 멀티플레이 맵에 숨겨져 있는 전설의 Elf Team Six를 찾아내서 물리치고 킬스트릭과 시합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이 사라지기 전에 발견하세요… 그리고 이들이 접근하면 방어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발자 인사이트: 숨겨진 엘프를 찾는 새로운 전통을 재미있게 선보이고자 했습니다. 어떤 분들은 엘프를 가격하여 없앨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엘프와의 숨바꼭질은 개발사가 준비한 재미 요소입니다. 맵을 즐기고, 구석구석을 둘러보고, 성가신 엘프를 발견하는 일은 재미있는 경험이며 누군가에게는 무서울 수도 있습니다. 제 말은 엘프가 무섭다는 것입니다! 엘프를 처치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재미있는 보상도 마련했습니다. 엘프를 칼데라 전역에 배치했으니 재미있게 찾아보고 원한다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Krampus: 캠퍼는 조심하세요! 멀티플레이 매치에서 나타나는 무서운 Krampus는 장애물을 무시하고 추적합니다. Hardpoint에서 남은 시간이 없나요? Domination 깃발을 획득하지 못했나요? 그럼 Krampus가 여러분을 추적할 것입니다.

개발자 인사이트: 초콜렛을 받을 때마다 할머니가 Krampus에 관한 얘기를 해줬습니다. 이윽고 저는 전설 속 무서운 산타의 팬이 되었고, 워존에 Krampus를 선보일 기회가 왔을 때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악마와 맺는 현상금 계약의 끝은 어떠한 모습일지 보여주는 것이 Raven의 목표였습니다!

Krampus의 제작 과정에서, 배회하고 공격하며 희생자를 선택하는 방식을 열심히 탐구했습니다. 그 다음 플레이테스트를 통해 실험하고 플레이어가 가장 즐거워하는 요소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Krampus를 위한 다양한 NPC 시스템도 만들었으니 여러분이 즐겁게 물리치기를 바랍니다… 혹은 반대가 될 수도 있습니다. Krampus를 사냥하면 숨겨진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rmageddon: 새롭게 선보이는 Team Deathmatch의 수정 버전에서 크리스마스 양말을 Care Package에 넣으세요. 전작의 Drop Zone에서 등장하는 이 모드는 할당된 구역을 지배하기 위해 팀이 격돌하며 Care Package가 계속 공급됩니다. 킬스트릭을 통해 사기를 높이세요.

짓궂은 Elf Team Six와 복수심에 불타는 Krampus이 멀티플레이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계속 읽어 보면 워존 퍼시픽에서 이 겨울의 전사들이 맡은 역할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Shipment가 혼란과 환호의 겨울 동화 나라인 Shipmas로 바뀌며, Domination 및 Hardpoint와 같은 게임 모드는 물론 심지어 좀비 모드 속 “Der Anfang”의 스탈린그라드 본부에도 시즌에 어울리는 비주얼이 찾아옵니다.

뱅가드 소유자에 대한 추가 선물

증정 차원에서 12월 31일까지 뱅가드를 구입하거나 이미 구입했다면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1 시즌 배틀 패스 10 티어 건너 뛰기, 획득한 플레이어, 무기, 배틀 패스 경험치에 대한 10% 부스트, 무료 워존 이동 수단 스킨, 그리고 시즌 6 배틀 패스에 포함된 배틀 패스 티어 24개를 받게 됩니다.

축제 번들을 획득하세요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테마 번들과 함께 Festive Fervor 정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못된 것부터 착한 것까지 네 개의 번들을 준비했습니다.

Santa’s Slay Bundle: 빨간색과 초록색의 Tracer가 특징인 신규 전설 무기와 엘프 동료가 등장하는 Finishing Move로 복도를 장식해 보세요. 그리고 못생긴 “Yarn Burner” 스킨을 장착한 루카스로 승리를 거머쥐며 적에게 모욕감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Krampus Unleashed: 이 번들에 있는 Krampus와 관련된 Drape Roland는 “Vinderblood” 오퍼레이터 스킨을 특징으로 합니다. 전설 “Krampusnacht” Marksman Rifle 도안은 물론 적을 축제 분위기로 처리할 수 있는 “Reindog Rampage” Finishing Move를 획득하게 됩니다.

Secret Santa: 번들에 포함되는 두 개의 전설 무기 도안인 펌프 액션 Shotgun과 자동 Marksman Rifle을 통해 적을 놀라게 만들 수 있습니다.

Broken Resolutions: 이 아홉 개의 아이템이 포함된 번들을 통해 올해 받은 모든 상품을 잊게 될 것입니다. 배틀 패스 건너뛰기 2개에 더해 전설 및 영웅 오퍼레이터, Armory, Player Profile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Pop Bottles” Finishing Move, Beatrice를 위한 “Midnighter” 오퍼레이터 스킨, “Cover Charge” AR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를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모든 플레이어들은 Festive Fervor 이벤트를 통해 뱅가드 멀티플레이 챌린지를 완료하여 무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상에는 뱅가드 멀티플레이 혹은 워존 퍼시픽의 6개 챌린지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영웅 LMG 도안이 포함됩니다.

뱅가드에서 이 챌린지들은 Shipmas를 플레이하거나 나무 밑에서 Care Package를 열어 보며 멀티플레이 모드의 홀리데이 소동을 진정시키는 작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상에는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경험치 2배 토큰, 무기 및 Player Profile용 치장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워존 퍼시픽에도 분위기를 전하기

뱅가드 외에도 칼데라와 리버스 아일랜드가 기간 한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Festive Fir Tree: 칼데라 섬 전역에서 Festive Fir Tree를 볼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동안 Fir Tree 근처에서 머무르면 다양한 Supply Box를 보상으로 받게 되며, 전설 아이템, 기간 한정 보상, 오퍼레이터를 위한 석탄 등의 Holiday Crate가 포함됩니다.

개발자 인사이트: 복도를 장식하세요

홀리데이 시즌의 많은 가족과 마찬가지로 나무 밑에서 굉장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저희는 워존에서 이를 한 차원 높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를 통해 나무 밑에서 자원을 모으고 끈기 있게 레벨을 올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자에는 들어있는 눈덩이는 모두가 던지고 싶어할 것입니다.

저희는 Domination 포인트 등에 나무를 묶어 두었고 플레이어가 이를 차지하면 재미있는 이야기가 발생할 것입니다. 너무 욕심 부리지 말라는 조언을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 너무 욕심을 부려서 상자 안에 있는 석탄에 맞게 되면 Krampus의 다음 목표가 됩니다. Krampus와 이를 연결시켜 플레이어가 잠시 멈추고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이 상자를 여는 것이 좋을까요?

Krampus를 조심하세요: 칼데라와 리버스 아일랜드에서 홀리데이를 보내는 와중에 Krampus가 오퍼레이터를 사냥하게 됩니다. Krampus는 Holiday Create에서 석탄을 얻은 이들을 사냥하고는 합니다. 이 생명체는 다음 목표로 이동하기 전에 정해진 시간 동안 목표를 사냥하며, 만약 물리치게 되면 영구적인 특별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엘프와의 숨바꼭질: 칼데라와 리버스 아일랜드에는 Krampus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홀리데이 땅속 요정을 찾아내서 물리치면 경험치 두 배 토큰이나 콜링 카드 같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상을 노리는 분은 워존 퍼시픽의 여섯 개 챌린지를 완료하여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경험치 두 배 토큰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12일간의 할인

여섯 개 시즌을 거치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블랙 옵스와 워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번들을 선보였습니다. 놓친 분들을 위해 12일간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12월 14일에 시작하여 블랙 옵스 콜드 워와 워존의 특정 번들이 홀리데이 할인 가격으로 돌아옵니다.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이어지며 다섯 개의 블랙 옵스 콜드 워 번들을 해당 게임과 워존 퍼시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익숙한 상품이지만,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첫 시즌 패스 3개의 후반 티어 콘텐트 모음인 신규 번들 “Super BP Bundl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홀리데이 시즌에 퇴역 군인을 후원하세요

Call of Duty Endowment가 올해 Jingle Jam의 14명의 수혜자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0주년을 맞이한 Jingle Jam은 2011년 이후로 2천만 달러를 모은 게임 업계의 대형 자선 이벤트이며 올해는 Endowment가 선정된 세 번째 해입니다. 여러분도 퇴역 군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정신을 느끼고 있다면, 2개의 무기 도안이 포함된 9개의 신규 아이템을 갖춘 워존과 뱅가드의 Call of Duty Endowment Timeless Pack을 구입하여 Endowment를 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12월 17일부터 뱅가드와 워존 퍼시픽에 찾아오는 Festive Fervor를 즐겨 보세요.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