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ers' Choice: 2021년 12월 최고의 신규 게임에게 투표하세요

0 0
Players' Choice: 2021년 12월 최고의 신규 게임에게 투표하세요

일요일 밤에 투표가 마감되기 전에 한 표를 행사하세요

여러분, 한 번 더 투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의 마지막 Players’ Choice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12월이 조용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Among Us, Solar Ash, Five Nights at Freddy’s Security Breach, Final Fantasy XIV Endwalker 등의 오래 기다린 타이틀들이 출시되며 빛을 발했습니다.

투표는 태평양시 1월 9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에 마감하니 그 전에 한 표를 행사하세요.

그럼 2022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떻게 진행되나요? 매달 말에 PlayStation.Blog가 그 달에 출시된 최고의 신규 게임을 선정하기 위한 투표를 진행합니다. 그 다음 투표를 마감하고 결과를 집계하여 PlayStation.Blog에서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그리고 PlayStation Store는 1년 내내 Players’ Choice 선정작들을 보여주게 됩니다.

투표 기준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만약 그 달에 하나의 게임만 친구에게 추천할 수 있다면 어떤 것을 선택할까요? 오랫동안 진행한 올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마스터 혹은 재출시 게임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Demon’s Souls이나 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와 같이 의욕적인 대규모 리빌드 혹은 리메이크 작품은 해당됩니다.

후보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PlayStation.Blog와 PlayStation Store의 편집팀이 그 달의 주목할 만한 출시작들을 종합하여 후보를 선정합니다. 수기 투표도 인정됩니다.


Players’ Choice: 2021년 12월 최고의 신규 게임은 무엇일까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