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나이트 샤말란이 선사하는 서번트 시즌 3의 스토리텔링과 스릴이 Apple TV에 찾아옵니다

0 0
M. 나이트 샤말란이 선사하는 서번트 시즌 3의 스토리텔링과 스릴이 Apple TV에 찾아옵니다

전설적인 스릴의 장인이 서번트, 스토리텔링, 그리고 펜실베니아의 신비로운 매력에 관해 얘기합니다

휴일 동안 PS5의 Apple TV+ 무료 체험 덕분에 밀려 있던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사하는 심리 스릴러인 서번트가 그중 하나였습니다.

지난 금요일에 Apple TV+로 서번트의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되며 터너 가족의 심리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전개됩니다. (같은 펜실베니아 주민인!) M. 나이트 샤말란과 함께 광기의 배후에 있는 심리를 알아봤습니다.

아래는 간단한 인용문으로, 서번트를 작업하며 즐거웠다고 말하는 샤말란 감독의 말입니다.


아시겠지만 2년마다 영화를 제작하는 일은 고립되고 외로운 작업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조금 달랐으며, 저는 존중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영화 학교를 다니는 것과 같은 측면을 좋아하고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를 추구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영화 제작이 마치 작은 스튜디오와 같았습니다. 예를 들어 영화제에 참석하여 어떤 감독에 대한 흥미가 생기면 이름과 사는 곳을 알아본 후 전화를 걸어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제작하는 시리즈에 정말 잘 맞을 것 같습니다. 필라델피아에 와서 에피소드를 감독할 수 있나요?”


하단에서 전체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ple PodcastsSpotifyRSS를 통해 감상하거나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S5 콘솔 소유자는 Apple TV+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사항, 약관,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