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만장일치의 AL MVP가 MLB The Show 22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0 0
오타니 쇼헤이: 만장일치의 AL MVP가 MLB The Show 22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MLB The Show 22가 2022년 4월 5일에 발매됩니다

오타니 쇼헤이의 2021 시즌은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홈런 46개, 100 타점, 도루 26회를 기록하며 평균자책점 3.18과 탈삼진 156개로 9승 2패를 달성했습니다. 이를 두고 사람들은 산의 정상에 오른 남자라고 말합니다. 미국 내에서는 오타니가 하루아침에 성공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는 일본의 하나마키히가시 고교에 다니던 10대 시절부터 불가능해 보이는 산을 오르고 있었습니다.

Major League Baseball 역사에 있어 기억에 남을 시즌을 만들어 준 오타니 쇼헤이가 당연하게도 MLB The Show 22의 표지를 장식하게 되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만장일치의 AL MVP가 MLB The Show 22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오늘 MLB The Show 22가 2022년 4월 5일에 발매된다고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PS4용 스탠다드 에디션은 69,800원이며, PS5용 스탠다드 에디션은 79,800원입니다.

MLB The Show는 2년 연속 새로운 플랫폼으로 확장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MLB The Show 22는 최초로 Nintendo Switch 버전이 발매되며, 기존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One, Xbox Series X|S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역사 깊은 프랜차이즈가 더욱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를 가능하게 만든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Xbox, Nintendo Co. Ltd, Major League Baseball, 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San Diego Studio의 모두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MLB The Show 22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크로스 세이브, 진행 상황 공유가 Nintendo Switch까지 확장됩니다.

Nintendo 팬들은 MLB The Show 22*의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통해 PlayStation 및 Xbox 팬들과 온라인으로 대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행 상황 공유를 통해 플랫폼 혹은 세대를 가리지 않고 획득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S5와 Xbox Series X|S의 전용 기능인 Stadium Creator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크로스 세이브를 통해 Road to the Show 혹은 Franchise 모드의 저장 데이터를 다른 콘솔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MLB The Show Account, 계정 연결 및 Scouting Report

MLB The Show 22에서는 MLB The Show Account를 통해 쉽게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고 수집한 카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TheShow.com에서 MLB The Show Account를 생성하고 PlayStation, Xbox, Switch와 연결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신규 연결 계정을 생성할 때 Scouting Report에 가입하면 MLB The Show 22의 최신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구독자들은 4월부터 매달 독점 팩을 획득합니다. 그럼 www.theshow.com 를 방문하고 계정을 설정해 주세요.

MLB The Show 22 업데이트 시사회 스케줄

업데이트 시사회를 통해 MLB The Show 22의 신규 및 변경 사항에 관한 심층 분석을 확인하세요. Twitch, YouTube, Facebook Live를 통해 시청하거나, 발매가 가까워지면 원할 때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22를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시사회 영상을 준비했으니 TheShow.com에서 공개 일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주문은 PlayStation Store에서 가능하며, MLB The Show 22를 예약주문하여 골드 초이스 팩을 획득하고 경기를 준비하세요.


MLB The Show 22가 PlayStation, Xbox, 그리고 이제 Nintendo Switch로 발매되어 정말 기쁩니다! 새로운 등급의 Legend 선수,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기대하세요! TheShow.com을 확인하고 저희의 Twitter, Facebook,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하여 MLB The Show 22의 최신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연도별 저장 관련 중요 업데이트를 포함한 MLB The Show 22에 대한 상세 정보는 저희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은 인터넷 연결 및 해당 콘솔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크로스 플랫폼 진행 공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1) 사용하는 플랫폼용 MLB The Show 22 게임 (각 플랫폼 버전은 별도 판매), 2) MLB The Show 계정과 연결된  각 플랫폼의 네트워크 계정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