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o Gameworks가 3월 25일 PS5로 출시되는 Ghostwire: Tokyo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전합니다

0 0
Tango Gameworks가 3월 25일 PS5로 출시되는 Ghostwire: Tokyo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전합니다

디렉터인 키무라 켄지가 다음 달 플레이어들을 기다리는 초자연적 세계로 우리를 안내합니다

Ghostwire: Tokyo는 시민들이 모습을 감춘 현대의 도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야기는 통행량이 많기로 유명한 시부야의 스크럼블 교차로에서 시작되며, 상상 이상의 사건에 연루된 주인공인 아키토를 제외하고 모두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위험한 안개가 드리워지고 현실과 초현실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세상과 시부야를 분리시킵니다. 여러분은 아키토가 되어 변형된 장소를 탐험하고 대량 실종, 잃어버린 가족, 한냐, 배후에 있는 가면을 쓴 남자의 수수께끼를 파헤치게 됩니다.

Tango Gameworks가 3월 25일 PS5로 출시되는 Ghostwire: Tokyo의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전합니다

하나의 이야기, 두 명의 히어로

게임을 진행하면 아키토가 실종에서 살아남은 이유와 도시에 내려온 이세계의 괴물에 대항할 힘을 얻은 배경에 관해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KK라고 부르는 입이 거친 형사가 여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아키토는 치명적인 사고에 휘말리지만 KK의 육체와 분리된 영혼이 추적하여 생명을 구합니다. 그는 힘든 과거를 안고 있는 노련한 고스트 헌터이며 한냐와 관련된 사연과 자신의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아키토와 결합된 후에 둘은 천천히 서로를 이해하게 되며 각자의 목표에 매진하지만 때때로 말다툼을 하기도 합니다. 둘은 막역한 친구라고 할 수는 없지만, 플레이어들이 변형된 시부야를 탐험하며 그들이 벌이는 다양한 설전을 재미있게 즐길 것 같습니다.

Visitor와의 전투

도쿄를 모험하면 아키토와 KK의 앞을 막는 강력한 적인 초자연적 존재인 Visitor와 필연적으로 마주치게 됩니다. 총이나 칼과 같은 일반적인 무기는 이들에게 통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영기를 다루고 적을 물리치는 손짓인 Ethereal Weaving에 의지하게 됩니다. 이 초자연적 에너지를 엮어서 형태를 만들고 발사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게 됩니다. 세 개의 속성을 만들 수 있으며 각각 다른 적과 범위에 적합합니다. 이를 전략적으로 사용하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첫 속성은 바람이며 권총처럼 빠른 속도로 적에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물입니다. 산탄총과 비슷하며 가까운 거리에서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목표를 물러나게 만듭니다. 광범위 공격이며 많은 적들을 상대할 때 유용합니다. 마지막 속성 공격은 불이며 로켓 발사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불 공격은 폭발에 휘말린 모든 것에 막대한 폭발 피해를 가하며 뭉쳐 있는 적들에게 적합합니다.

일반 및 충전 공격은 적의 중심부를 드러나게 해주며 강력한 피해를 입히면 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PlayStation 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강화된 햅틱 덕분에 Ethereal Weaving을 발사하거나 적의 중심부를 제거할 때 즉각적으로 액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속성 공격에 더해 땅의 영기를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행에 도움을 주는 특수 부적이나 활과 같은 도구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전투 방식을 택해도 Ghostwire: Tokyo는 역동적이고 짜릿한 방법으로 적을 상대할 수 있는 도구를 선사합니다.

신화와 전설을 배경으로 한 임무와 진행

시부야는 지하 세계와 도시를 연결하는 오염된 토리이 문이 뿜어내는 수수께끼의 연기로 인해 외부 세상과 단절되어 있습니다. 아키토는 오염을 정화하는 힘을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안개를 사라지게 만들고 탐험을 위한 지역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토리이 문은 시부야 전역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전통적인 신사의 입구일 뿐 아니라 밑으로는 어두운 골목과 위로는 옥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목으로 내려가서 시부야의 지하를 탐험하다 보면 일본 문화에 기반한 다양한 초자연적인 사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정에 없이 기차역에 나타난 수수께끼의 기차에 얽힌 현대의 전설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차에 탑승하면 다른 영역으로 이동하여 영원히 발이 묶이게 됩니다. 탈출 방법이 궁금한가요? Ghostwire: Tokyo를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으니 탈출하고자 하는 용기를 갖추면 됩니다!

영혼과 요괴를 사용한 파워 업

시부야가 지하 세계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숨겨져 있던 것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도시는 더욱 위험하게 변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아키토와 KK에게 위협적이진 않으며 몇몇은 초능력 성장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영혼들은 거리 곳곳에 표류하고 있습니다. 이는 게임의 시작 부분에 사라진 약 20만 명의 길 잃은 영혼들입니다. KK가 속한 팀의 멤버가 설치한 특수 공중전화를 사용하여, 아키토는 안전한 외부 세계로 영혼들을 다시 돌려보내며 레벨을 올리고 새로운 Spirit Skill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자연 현상의 상징을 거리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신화적인 존재들은 요괴라고 불리우며 갓파, 잇탄모멘, 로쿠로쿠비 등의 다양한 요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들을 발견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리고 다양하고 독특한 방법을 통해 이들을 포착하여 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갓파는 오이를 좋아하니 몇 개 챙겨서 유혹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잇탄모멘은 옷과 같은 신체로 비행할 수 있으니 공중에서 추격해야 하는 반면, 목이 긴 로쿠로쿠비는 미로 같은 뒷골목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사람이 없기 때문에, 도시의 편의점과 좌판은 귀여운 고양이 요괴인 네코마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진취적인 고양이들은 음식, 부적, 화살 등 모든 종류의 상품을 판매하니 실종 후의 초자연적 화폐로 자리매김한 메이카만 많이 챙겨가면 됩니다.

네코마타와 너구리와 같은 지역 요괴는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이들에게 도움을 주면 모험에 유용한 수호부나 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물질적인 보상은 귀엽고 작은 친구를 돕는 만족감에 비할 순 없습니다.

아키토의 힘이 성장하면 Ethereal Weaving 공격을 강화하고, 주변의 초자연적 요소를 더욱 잘 감지하고, 오랜 시간 공중에서 활공하고, 날개 달린 텐구를 잡아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도쿄: 전통과 첨단이 충돌하는 곳

세계 전역에 도쿄는 우뚝 솟은 고층 빌딩과 화려한 네온 불빛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장소를 조금만 벗어나면 도시 곳곳의 오래된 주택, 고대의 사원, 신사, 풍부한 역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첨단 기술이 가득한 현대적인 도시지만, 다채로운 요괴의 형태로 재창조한 다양한 자연을 발견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도쿄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현대적인 전설과 믿기 힘든 이야기를 갖고 있습니다 (미지에 대한 공포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여러 측면에서 도쿄는 첨단과 자연의 균형을 상징하며 일본 안팎의 사람들이 흥미를 가질 일본 문화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수백만 명이 거주하는 도시의 모습을 담기 위해 Ghostwire: Tokyo 개발팀이 열심히 작업하기도 했습니다. PlayStation 5의 독특한 3D 공간 오디오 기능과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활용하여 전례 없는 방식으로 생명을 불어넣은 도시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전 예약주문

2022년 3월 25일(금) 출시되는 PlayStation 5용 소프트웨어 ‘Ghostwire: Tokyo’의 초자연적인 대도시에서 액션으로 가득 찬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지금 PS Store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주문할 수 있으며, PS Plus 구독자는 PS Store에서 예약주문 시 10% 독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Ghostwire: Tokyo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하고 아래의 디지털 콘텐츠를 특전으로 받으세요.

• 바이커 의상
• 한냐 의상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권장소비자가격67,000 원89,900원

Ghostwire: Tokyo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3일 얼리 액서스와 함께 아래의 디지털 콘텐츠를 특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스트리트웨어 의상 팩
• 시노비 의상 및 쿠나이 무기

디스크 버전 예약 판매

2022년 2월 15일(화)부터는 PS5용 소프트웨어 Ghostwire: Tokyo 디스크 버전의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본 예약 판매는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및 파트너샵,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됩니다. ‘Ghostwire: Tokyo’ 디스크 버전을 예약한 고객은 두 가지 스틸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스틸북의 상세 디자인이나 재고 등은 판매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탠다드 에디션 (디스크 버전)
권장소비자가격65,800원

KK와 힘을 합쳐 한냐의 초자연적 침공에서 도시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