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Valhalla: Dawn of Ragnarök 확장팩이 신의 능력을 선보입니다

0 0
Assassin’s Creed Valhalla: Dawn of Ragnarök 확장팩이 신의 능력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능력, 장비, 경기장이 북유럽 신화 왕국으로의 추가 방문에 힘을 보탭니다

한 달 내에 Assassin’s Creed Valhalla의 풍성한 2년차 확장팩인 Dawn of Ragnarök가 찾아오며 플레이어는 강력한 북유럽 서사의 신인 오딘이 되어 에이보르의 전생을 다시 체험하게 됩니다. 게임에 등장한 아스가르드(Asgard) 중심의 임무를 바탕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며, 오딘의 납치된 아들인 발드르(Baldr)를 찾아 드워프 왕국인 스바르트알프헤임(Svartalfheim)으로 데려가는 과정에서 오딘을 발견하게 됩니다. 새로운 신의 능력과 35 시간 이상의 게임플레이와 함께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 확장팩의 기능들을 최신 프리뷰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신의 능력

Hugr-Rip라고 부르는 전설의 팔찌를 장비한 오딘은 새롭게 문을 열어 적들을 추락시키는 것부터 게임플레이와 전략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기술들을 얻게 됩니다. Books of Knowledge를 통해 게임 본편을 진행하며 해금되는 기술들과 다르게, 이 능력들은 영구적이지 않으며 탐험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딘은 동시에 두 개의 능력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면 다음 전투 전까지 유지할 능력과 교체할 능력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능력들은 아드레날린을 소모하지 않는 대신 오딘의 Hugr 미터가 차 있는 동안 계속 활성화됩니다. 다섯 개의 능력을 통해 새로운 전략을 활용할 수 있으며, 신과 같은 플레이스타일을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Power of the Raven을 통해 예상대로 오딘이 까마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오딘은 대지 위를 비행할 수 있으며 무방비 상태의 적을 공중에서 습격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가 지역을 정찰하기 위해 새의 도움에 의존하곤 했던 시리즈에서 이렇듯 새로운 암살 접근 방법이 추가되어 흥미롭습니다.

Power of Muspelheim은 피부를 마그마로 변형하여 중요한 적인 Muspels와 비슷한 모습으로 만듭니다. 이 능력이 활성화되면 오딘이 방해받지 않고 용암을 거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용암이 많은 드워프 왕국에서 유용합니다). 그리고 다른 Muspels에게 발각되지 않고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Power of Winter는 오딘의 무기에 얼음 속성을 부여하여 강력한 공격을 분출하며, 특히 불과 용암을 활용하는 Muspels가 많은 지역에서 유용합니다.

Power of Jotunheim은 오딘이 짧은 거리를 구르고 회피하며 이동하게 해줍니다. 오딘은 World Knots (빛나는 마법의 표적이라고 생각하세요)을 향해 화살을 발사하여 먼 거리를 가로지르고 까다로운 지역을 보다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Power of Rebirth을 활용하면 능력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물리친 적들을 부활시켜 오딘과 함께 싸우도록 만듭니다. 일부 능력은 잠행을 가능하게 하며, 오딘이 작은 부대를 만들어 기지로 돌격하는 모습은 저의 바이킹 본능을 자극하여 가는 곳에 헬헤임(Helheim)을 세우고 싶게 만듭니다.

Glorious Gear 아름다운 장비

Dawn of Ragnarök은 Valhalla에 새로운 무기 종류인 Viking atgeir를 도입합니다. 이 긴 칼날이 장착된 창은 약공격과 강공격을 혼합하여 심각한 피해를 입힙니다.

플레이어는 스바르트알프헤임을 탐험하며 전설의 Divine Quality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확장팩에서는 오딘의 능력이 독보적이지만, 이 장비는 에이보르의 인벤토리에 이관되어 Valhalla 스토리 본편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Valkyrie Trials

오딘의 공적이 아직 전설의 반열에 오르기엔 아직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면, 플레이어는 오딘이 적의 무리를 상대하는 경기장 스타일의 전투인 Valkyrie Trial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투는 오딘의 여러 승리를 기리기 위해 다시 구현되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스토리에서 격파한 친숙한 얼굴과 보스를 경기장에서 만날 수도 있습니다.

약간의 각색이 없는 승리 이야기는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전투에 앞서 발키리를 위해 오딘에게 걸맞은 전투를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최대 14개의 Boast (도전 적용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oast를 선택하면 전투가 더욱 어려워지지만 보상도 증가하게 됩니다.

왕국에 독점으로 적용되는 다른 정보입니다:

  • 에이보르와 마찬가지로 오딘의 성별을 남자와 여자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오딘이 연합을 구성하고 장비와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장소인 드워프 주거지를 발견하세요.
  • 오딘의 Power of Rebirth와 유사하게, Muspels에는 레벨이 낮은 적을 부활시켜 함께 싸우게 만들 수 있는 Flamekeeper라는 적 형태가 존재합니다. 가능한 빠르게 집중하여 처치하세요.
  • Valhalla에 등장한 Asgard 중심의 첫 번째 스토리라인을 보며 플레이어는 북유럽 신화의 신들과 고대 Isu와의 연관성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항상 누군가는 Isu 이야기를 파헤치고 있기에 흥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

에이보르가 가진 오딘의 기억은 Assassin’s Creed Valhalla에 Dawn of Ragnarök 확장팩이 찾아오는 3월 10일에 완전히 펼쳐집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