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워 머신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 시즌 2에 배치됩니다

0 0
강화된 워 머신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 시즌 2에 배치됩니다

시즌 2의 새로운 무기, 오퍼레이터, 맵, 게임 모드 등을 세 모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겨울 추위가 우리를 옴짝달싹 못하게 하고 있지만, 액션만큼은 계속해서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풍성했던 시즌 1에 이어, 더 많은 맵, 무기, 게임 모드, 이벤트 그리고 그 이상을 포함한 시즌 2를 발표하게 되어 무척이나 설렙니다. PlayStation 유저라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콜 오브 듀티: 워존의 중대 업데이트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추축국과 연합국이 태평양 전역과 그 너머에서 계속 전쟁을 이어가는 동안, 새로운 위협인 네뷸라 V가 지평선 너머에서 도사리고 있었습니다. 부처(Butcher) 대위와 대원들이 찾아낸 이 화학 무기와 관련된 정보는 그들에게 곧바로 새로운 임무를 부여했으며, 이제 그들은 그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끔찍한 무기가 적의 손아귀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2월 15일에 출시될 이 시즌 2에 관해, 더 알아볼까요?

강화된 워 머신이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 시즌 2에 배치됩니다

시즌 2 배틀 패스

시즌 2 배틀 패스는, KG M40 AR, Whitley LMG의 두 가지 새로운 무기와 100 티어의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KG M40 AR: 전쟁에서 스칸디나비아 군대가 채택했던 KG M40은, 총기 개조에 있어 상당한 유연성을 지닌 뛰어난 품질의 전자동 소총입니다.

Whitley LMG: Whitley는, 전장에서 최초로 사용된 기관총 중 하나로, 3종류의 게임 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중장거리용 무기로써 다른 배틀 패스 무기에 필적합니다.

이외의 무료 배틀 패스 티어로는, 새로운 볼 터렛 사수 킬스트릭과 적에게 부착하면 반드시 킬을 보장하는 전형적인 투척형 살상 장비인 점착 폭탄이 있습니다. 새로운 특전도 획득하세요. 무기고(Armory)는 장비가 공병 특전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주며, 정비공(Mechanic)은 특수 능력을 더 빨리 충전하게 해줍니다.

시즌 2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태스크 포스 예티 오퍼레이터 안나 드레이크(Anna Drake) 티어 0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두 예티 오퍼레이터인 토마스 볼트(Thomas Bolt)와 구스타보 도스 산토스(Gustavo Dos Santos)는 추후 스토어에 등장합니다.

게임 내 도전 과제를 완료하거나, 시즌 후반에 이에 상응하는 스토어 번들을 구매하여, 아이스 엑스와 Armaguerra 43 SMG, 두 개의 무기를 획득하세요.

Call of Duty: Warzone

워존의 네뷸라 V, 신규 관심 지점, 그리고 게임 모드를 소개합니다

네뷸라 V(Nebula V): 대규모 장비를 위한 것이기는 하지만, 네뷸라 V는 소형 탄약으로 장착하거나 폭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뷸라 V에 피탄된 적에게는 유독 가스가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적의 동료들이 쓰러진 적을 부활시키기 힘들게 만듭니다. 그러니, 꼭 네뷸라 V 탄약을 찾아내십시오. 네뷸라 V 폭탄은 설치 후에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폭발하는데, 작은 반경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이어서 유독 가스가 방출되어 한동안 남아있게 됩니다.

오염 제거 장치(Decontamination Station): 이 새로운 휴대용 특수 능력은, 일시적으로 공기를 여과해 근처에 있는 사람은 누구든 서클 붕괴나 네뷸라 V의 유독 가스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모든 오퍼레이터는 전술 지도에서 이 장치가 배치된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갑 수송 차량(Armored Transports): 이 강철 베헤모스는 섬을 돌아다니며 근방에 있는 사람을 공격합니다. 운 좋게 이 장갑 수송 차량을 파괴하면, 네뷸라 V 폭탄을 포함한 희귀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관심 지점: 광산과 부두 사이에 위치하고, 한때 인산염을 생산하던 이 정제소는 이제 용도가 바뀌어 네뷸라 V를 만들어내는 화학 공장(Chemical Factory)으로 새로 건설되었습니다. 추축국에 의해 지하에 만들어진 일곱 곳의 화학 무기 연구소 중, 한곳에서 강력한 전리품을 발견하세요. 단, 적 병사들이 철통같이 지키고 있습니다.

폭격기와 재배치 풍선: 보병과 차량을 제압할 수 있는 강령한 공대지 공습기인 폭격기를 타고 하늘을 날아보세요. 짚라인을 타고 풍선 꼭대기까지 올라가 낙하산을 펼치면, 더 먼 곳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 또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칼데라 충돌에서는 48명의 오퍼레이터로 구성된 두 팀이, 거친 이벤트, 파워업과 함께 데스매치를 벌입니다. 먼저 500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합니다. 리버스 강철 실험은 2인 경쟁 팀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으며, 이 모드의 고유한 무기와 수많은 규칙 변경이 특징입니다. 시즌 후반 리버스 아일랜드에서 드러나는 큰 변화를 기대하세요.

Call of Duty: Vanguard Season Two

멀티플레이에 두 개의 새로운 랭크 모드 맵이 등장합니다

두 개의 새로운 멀티플레이 맵인 카사블랑카(Casablanca)와 곤돌라(Gondola)에서 전투를 즐기세요. 랭크 모드도 새로 공개됩니다.

카사블랑카(출시 시): 모로코의 빛나는 보석인 카사블랑카는 북적이는 시장을 배경으로 하는 중형 사이즈의 3레인 맵입니다. 전 지역에 걸쳐, 다양한 수직 교전에 대비해야 합니다.

곤돌라(출시 시): 곤돌라를 타고 큰 협곡을 가로지르고 감시탑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곤돌라 루트를 이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활용할 수도 있고, 발전소나 동굴로 가서 보다 근접한 전투를 벌일 수도 있습니다.

나아가 랭크 모드는 2022 Call of Duty League를 기념하고자 시즌 2부터 시작되며, 리그의 규칙, 가시적인 스킬 등급, 새로운 경쟁 보상, 그리고 다른 혁신 기술을 포함하는 멀티플레이어 경쟁 모드를 제공합니다.

Call of Duty: Vanguard Season Two

새로운 좀비 캐릭터, 원더웨폰, 아레나 그리고 퀘스트

다크 에테르 존재들은 인간 세계에서 그들의 초자연적 전쟁을 계속 이어나가며, 뱅가드 좀비에게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새로운 허브 맵: ‘서막’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 크래프트 교수와 그의 일행은 이집트의 동부 사막과 그 너머에서 벌어지는 새로운 좀비 경험인 ‘테라 말레딕타(Terra Maledicta)’에 뛰어들어 폰 리스트와 전투를 벌입니다. 새로운 아레나에서 싸우며, 의식의 서의 잃어버린 페이지를 찾으세요.

새로운 동료와 유물: 최후의 베르카나는 폰 리스트와 코티팩스의 전투에서, 힘을 빌려준 마지막 다크 에테르 존재입니다. 점점 강해지는 그녀의 5 티어 힐링 오라 능력으로 아군을 지원하세요.

사기꾼 자발라(Zaballa the Deceiver): 비뚤어진 유머 감각을 가진 사악한 사기꾼 자발라는, 세 개의 가면 뒤에 그녀의 진짜 얼굴을 숨깁니다. ‘서막’ 또는 ‘테라 말레딕타’에서 여러 번 만나게 되겠지만 용감하게 맞서 싸우세요.

원더웨폰의 귀환: 탐험, 엘리트 스킬, 그리고 어쩌면 신의 개입을 통해 오퍼레이터는, 전투 중에 불가사의한 기원과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무기인 원더웨폰을 다룰 수 있게 됩니다. 미스터리 상자나 드랍 아이템에서 발견되는 클래식 레이건이나, ‘테라 말레딕타’에서만 찾을 수 있는 새로운 데시메이터 실드(Decimator Shiel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목표, 스토리 퀘스트: 새로운 희생 목표에서 섬뜩한 다크 에테르 피의 마법 의식을 방해하고, ‘테라 말레딕타’에서 특별한 스토리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후의 베르카나에 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부활절 달걀이 돌아옵니다. 삽을 들고 동부 사막에 숨겨진 전리품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서약: 뒤에서 근거리 공격을 받았을 때, 유물을 무료로 작동시킬 수 있는 새로운 유물 워드를 장착해 보세요. 유물 워드는 3단계의 희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Call of Duty: Vanguard Season Two

PlayStation 독점 전투 팩을 획득하세요

2월 23일부터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워존에서, PlayStation Plus 멤버를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시즌 2 전투 팩을 획득하세요.

비치족(Beach Bum) 전투 팩에는, 웨이드 잭슨을 위한 전설 오퍼레이터 스킨, 전설 오버로드와 넵튠 무기 도안 및 10개의 부착물, 전설 휘장, 전설 콜링 카드, 영웅 손목시계, 영웅 장식, 그리고 60분 더블XP 토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월 15일 시즌 2가 출시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워존의 두 번째 시즌이 2월 15일 Playstation에서 시작됩니다. 앞서 말한 암즈 레이스(Arms Race) 게임 모드, 새로운 스토어 번들, 시즌 2 속 챌린지와 기간 한정 밸런타인데이 기념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