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Diego Studio가 MLB The Show 22의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0 0
San Diego Studio가 MLB The Show 22의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2월 17일부터 시작되는 MLB The Show 22의 기술 테스트에 참여하여, 새로운 기능을 시험해 보세요

지난주에 공개했던 MLB The Show 22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로 게임에 등장하는 첫 번째 레전드를 포함해, 게임 발매일인 2022년 4월 5일에  어떤 플레이를 할 수 있을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코치는 어디 있지?”라는 생각을 하셨을 겁니다

걱정 마세요. 코치가 돌아왔습니다. 클론 및 친구들과 함께 말이죠! 일련의 에피소드를 통해 여러분이 MLB The Show 22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표지 공개 이후 처음 진행하는 신기능 공개 자리에서 코치의 귀환을 확인하세요.

San Diego Studio가 MLB The Show 22의 온라인 협동 플레이를 소개합니다

온라인 협동 플레이

코치는 친구, 가족, 그리고 커버 모델인 오타니 쇼헤이와 함께 온라인 협동 플레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이 온라인 기능은 Play Now 온라인 모드로, 좋아하는 MLB 또는 MiLB 팀을 선택하거나 MLB The Show 22의 Diamond Dynasty 카드 컬렉션을 사용해 스쿼드를 구성하여, 2v2 또는 3v3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LB The Show 22를 즐길 수 있는 모든 콘솔 플랫폼에서 친구, 가족 또는 다른 경쟁자와 함께 온라인으로 협력해 보세요. 또한, 자신의 Diamond Dynasty 카드와 팀 동료의 컬렉션을 조합해, 궁극의 팀을 만들어 진정한 마운드의 왕과 여왕이 누구인지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마운드 위의 괴물이든 최고의 홈런왕 외야수든, 자신만의 강점을 활용해 온라인 팀 동료와 함께 팀을 우승으로 이끌어 보세요.

업데이트 시사회

MLB The Show 22의 새로운 기능과 달라진 점에 관해 상세한 정보를 소개하는 업데이트 시사회(Feature Premieres)가 돌아왔습니다. 발매일에 맞춰 조금씩 선보이는 Twitch와 YouTube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여러분이 원하시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시사회에는 MLB The Show 22의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다루는 일곱 개의 에피소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태평양시 기준 2월 16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축제의 첫 순서로 온라인 협동과 기술 테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을 다룹니다. 이후 발매일까지 태평양시 기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공개되는 MLB The Show 22에 관해 놓치면 안 되는 최신 소식을 확인하세요. 또한, 3월 31일까지 얼리 액세스 카운트다운을 하며 이전 에피소드도 재방송합니다. 앞으로의 일정을 확인해 보세요.

  • 온라인 Co-op 및 기술 테스트
  • Switch
  •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투구, 타격 그리고 수비
  • 코멘터리
  • March to October 및 Presentation 업데이트
  • Road to the Show 및 Ballplayer
  • Diamond Dynasty, 라이브 콘텐츠 및 Esports

MLB The Show 22를 PlayStation, Xbox에 이어, 이제 Nintendo Switch로도 출시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MLB The Show 22는 2022년 4월 5일 발매됩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또는 MVP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2022년 4월 1일부터 얼리 액세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TheShow.com을 살펴보거나, 저희의 Twitter, Facebook 그리고 Instagram 계정을 팔로우하여 MLB The Show 22에 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MLB The Show 22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더불어 연도별 세이브 등의 중요한 업데이트 및 기타 정보는 FAQ를 확인해 주세요.

*온라인 멀티플레이 기능은, 인터넷 연결과 해당 콘솔의 온라인 멀티플레이 구독 서비스 가입이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