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차티드를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보세요

0 0
언차티드를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보세요

UNCHARTED 게임 및 영화 제작자들이 모여 네이선의 영화 데뷔에 관해 얘기합니다

이번 주에 전 세계의 극장에서 상영되는 “언차티드”를 통해 네이선 드레이크가 스크린에 데뷔합니다.  PlayStation Productions 팀원들 모두 세계 곳곳의 극장 관객들에게 언차티드를 선보이게 되어 뿌듯합니다.

PlayStation Productions를 설립하며 다짐했던 목표는 고전적인 게임 IP에 대한 존경과 열정을 가진 제작자들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스토리, 캐릭터, 세계를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Sony가 Naughty Dog 및 언차티드 영화에 대한 청사진과 함께 저를 Creator to Creator 시리즈의 두 번째 편에 초대했을 때 저는 기꺼이 응했습니다.

Naughty Dog의 공동 대표인 닐 드럭만(Neil Druckmann), 언차티드 주연 배우 톰 홀랜드(Tom Holland), 감독인 루벤 플레셔(Ruben Fleischer)와 마주 앉아 PlayStation의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 중 한 명을 대형 스크린에 올리는 작업에 관해 얘기를 나눴습니다. 대화를 하며 영화에 직접적으로 영감을 준 게임의 장면은 물론 UNCHARTED 게임과 영화 작업의 유사점들을 다루었습니다. 톰과 닐 모두 이 게임을 플레이한 이력을 가졌다는 사실에 놀라기도 했습니다!

전체 대화 내용을 감상하여 언차티드 제작 과정에 얽힌 굉장한 뒷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언차티드를 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보세요

(왼쪽부터 톰 홀랜드, 아사드 키질바시(Asad Qizilbash), 루벤 플레셔, 닐 드럭만)

기존 팬과 새로운 팬 모두 2월 16일에 극장에서 언차티드와 함께 모험에 합류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