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출시될 게임 속 사건 이전의 탐정 이야기를 통해 주요 캐릭터들을 만나고 도쿄의 초자연적인 측면을 접하세요
Ghostwire: Tokyo를 통해 한때 붐볐던 도쿄의 거리에서 거의 모든 생물이 갑자기 사라지게 됩니다. 신화에 등장하는 초자연적인 존재들이 도시를 활보하며 현실의 경계가 희미하게 변합니다. 도쿄가 이렇게 된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시간을 되돌려 모든 것이 혼란에 빠지기 전의 도시를 확인하겠습니다…
PlayStation 4와 5을 통해 무료 비주얼 노벨인 Ghostwire: Tokyo – Prelude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Prelude의 스토리는 Ghostwire: Tokyo의 사건이 발생하기 약 6개월 전에 수수께끼의 현상을 조사하는 현명한 탐정인 KK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실종된 친구를 찾는 과정에서 KK와 그의 동료 탐정은 도시 전설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현상과 우연히 마주칩니다…
“각각 다른 팀이 제작한 다양한 장르를 통해 Ghostwire: Tokyo의 사건이 일어나기 전의 사건을 경험하고 즐기면, 저희가 만든 세계관을 더욱 깊고 넓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디렉터인 키무라 켄지(Kimuta Kenji)가 말합니다.
“게임과 다르며 보다 여유로운 분위기의 비주얼 노벨입니다.” 시나리오 라이터인 카지 타카히로(Kaji Takahiro)가 말합니다. “KK는 노련하며 상황을 잘 이해하고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사하며, Rinko의 그룹과도 좋은 호흡을 자랑합니다. Ghostwire: Tokyo – Prelude를 통해 KK를 이해하면, Ghostwire: Tokyo 속 KK의 대사의 다른 의미와 다양한 측면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마다 KK의 팀과 관계를 구축하며 스토리의 새로운 요소를 발견하고, 도쿄의 초자연적인 측면을 경험하며, Ghostwire: Tokyo 속 대규모 재앙을 막기 위해 Akito와 힘을 합치기 전의 KK의 배경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Ghostwire: Tokyo – Prelude는 PlayStation Store를 통해 PlayStation 4와 5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경위를 익히고 나면, 3월 25일에 PlayStation 5로 출시되는 Ghostwire: Tokyo를 통해 진실을 계속 추구하고 사건이 마무리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