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he Cowabunga Collection 올해 출시됩니다

0 0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he Cowabunga Collection 올해 출시됩니다

날씬하고, 초록색이고, 13개 클래식 아케이드 및 콘솔 히트작으로 PlayStation에 돌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he Cowabunga Collection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컬렉션을 출시하기 시작한 이후로, 팬들의 반응은 저희가 다음에 해야 할 일로 집중되었습니다. “거북이 주세요!” Nickelodeon 그리고 Digital Eclipse와 함께, 역대급으로 가장 포용력 있는 레트로 게임의 컬렉션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The Cowunga Collection에는 8비트 및 16비트 게임의 전체 서양 출시 버전, 일본 버전, 그리고 물론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아케이드 게임이 필요하다는 것은 꽤나 분명했습니다. 2022년에 13개의 콘솔 및 아케이드 게임 모두와 해당 지역 버전을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에서 출시할 것입니다.

Digital Eclipse가 이 프로젝트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었습니다. Digital Eclipse는 가장 사랑받는 비디오 게임 고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숙련된 개발자들이자,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함께한 사람들입니다. 기술적인 능력 너머에는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프랜차이즈에 대한 진정한 관계성도 있습니다.  저희는 함께 현대의 삶을 고려한 기능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팬들이 높이 평가할 많은 추가 기능을 넣었습니다. 되감기와 언제든 저장 기능의 결합으로 커스텀 게임 가이드를 설계하여 80년대부터 90년대까지 볼 수 있었던 비디오 게임 잡지의 감각을 떠올리게 하고 플레이어가 악명 높고 까다로운 구간을 통과할 수 있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무슨 말인지 아실 겁니다!

Nickelodeon의 파트너는 오리지널 카툰 시리즈와 만화책의 놀라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다양한 매체의 프랜차이즈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의 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동안, 저희는 즉시 다른 세 명의 친구를 붙잡고 불타는 건물에서 에이프릴을 구하고, 장애물을 통과하며 헤엄쳐 댐의 폭발을 막고 고군분투하거나, 케이시 존스가 라파엘에게 슬램을 내려치는 비밀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기계로 가득 한 곳을 펌프질하는 대신, Cowabunga Collection의 아케이드 게임(Teenage Mutant Ninja Turtles 및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urtles in Time)을 사용하면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집에서 소파나 온라인에서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8비트 TMNT II: 아케이드 게임, TMNT III: The Manhattan Project, 및 16비트 TMNT IV: Turtles in Time, 그리고 The Hyperstone Heist 또한 지난날의 모든 로컬 멀티 플레이어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컬렉션 완성을 위해, 휴대용 타이틀을 포함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았겠지만, 이 세 가지 휴대용 어드벤처는 모든 플랫폼에서 최고의 횡스크롤 액션을 제공했습니다. TMNT III: Radical Rescue(1993)는 훗날 Castlevania에서 대중화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Symphony of the Night(1997)는 플레이어가 미켈란젤로가 되어 형제들을 구출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미켈란젤로가 닌자 거북이를 구출할 때마다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고 더 많은 지도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시대를 앞서간 게임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가지 일대일 격투 게임: Tournament Fighters. 저희는 좋아하는 캐릭터를 서로 겨루는 것을 꿈꿨고, 이 게임을 통해 꿈을 실현했습니다. 두 개의 16비트 게임은 플레이어가 모든 동작을 마스터하는 진정한 클래식이었습니다. 하지만 Konami가 출시한 마지막 8비트 게임을 포함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콘솔에서 최고의 격투 게임 중 하나이며 동시에 수 년 동안 사람들이 찾지 않은 게임으로, 저희는 이 게임이 마땅히 받았어야 할 관심을 주고 싶었습니다.

30년이라는 시간은 이 걸작을 소장하기에는 너무 긴 시간이지만,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The Cowabunga Collection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실 겁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