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Ghostwire: Tokyo 트레일러가 유령과 같은 위협을 선사합니다. PS5로 3월 25일 출시됩니다.

0 0
신규 Ghostwire: Tokyo 트레일러가 유령과 같은 위협을 선사합니다. PS5로 3월 25일 출시됩니다.

장비를 챙기고, 있을 법하지 않은 아군을 만들고, 신비한 적 캐릭터 한냐와 대면하세요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결의를 다지고 초자연적인 도시에 맞서십시오. Ghostwire: Tokyo는 PlayStation 5로 3월 25일 출시됩니다!  

신화, 민담, 도시 전설에 등장하는 존재가 도시 곳곳에 등장하며 도쿄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인구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실종자 중 생존자인 아키토가 되어, KK라 불리는 유령 탐정과 팀을 이루어 세계를 뒤흔드는 이 현상의 내막을 파헤치고 가해자(한냐라고 알려진 가면 쓴 자)에게 정의를 보여줍니다. 

신규 Ghostwire: Tokyo 트레일러가 유령과 같은 위협을 선사합니다. PS5로 3월 25일 출시됩니다.

Ghostwire에 등장하는, 아름답지만 유령이 등장하는 도쿄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Tango Gameworks의 디렉터 Kenji Kimura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적용된 확장된 시각을 제공하는 요소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가면 쓴 자

도쿄에서 한냐나 그의 목적에 알려진 바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독특한 그의 일본 정통극 가면은 은밀한 혐의자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합니다. “저희는 일본 전통 공연에 사용된 ‘정통극 연기자’ 가면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고 Kimura는 말합니다. “배우들은 오니나 유령과 같은 사람이 아닌 존재를 연기할 때 ‘정통극 가면’을 착용합니다. 어두운 공연장에서 가면을 착용하면, 보는 관점에 따라 다양한 감정 표현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이에는 […] 기쁨, 분노, 슬픔, 즐거움 등이 있습니다.”  

“[한냐의] 보디랭귀지는 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며, 가면이 분노를 표하는지 슬픔을 표하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고 Kimura는 말합니다. “이는 한냐만이 아니라 아키토와 KK에게도 괴테의 ‘파우스트’가 [또한] 초자연적인 힘을 성취하는 사람이 […] 자신의 신념, 소망, 욕망을 추구하는 도전에 직면하는 방식을 묘사한 것에 영감을 받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면처럼 한냐의 진짜 의도는 그의 관점 뒤에 있으며, 아키토와 KK는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그의 계획을 좌절시키고 도쿄를 구하기 위해 함께 고뇌하게 될 것입니다. 

PlayStation Store에서 예약주문하고 독점 장비 및 얼리 액세스를 해제하세요

지금 Ghostwire: Tokyo를 예약구매하고 초자연적인 여정에 대비하세요. PlayStation 5용 Ghostwire: Tokyo 또는 Ghostwire: Tokyo 디럭스 에디션을 예약구매하신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냐 의상과 플랫폼 전용 프리미엄 바이커 의상 팩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Ghostwire: Tokyo 디럭스 에디션에는 정식 버전의 게임 외에, 디럭스 에디션에는 시노비 의상과 쿠나이 무기 아이템, 스트리트웨어 의상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Ghostwire: Tokyo의 PlayStation 5 전용으로 3일 얼리 액세스를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버전은 Ghostwire: Tokyo의 디지털 버전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PlayStation Plus 회원은 PlayStation Store에서 Ghostwire: Tokyo의 어느 에디션이라도 예약주문하면 10%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월 25일 Ghostwire: Tokyo의 출시를 몹시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을 현실과 가장 가까운 모습으로 렌더링된 초현실의 도시로 안내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미지의 존재와 맞설 준비가 되셨나요? 

*유효한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