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PS5 및 PS4에 강림하는 Valkyrie Elysium

0 0
2022년 PS5 및 PS4에 강림하는 Valkyrie Elysium

Square Enix의 Valkyrie 시리즈가 가 새로운 액션 RPG로 돌아왔습니다

PlayStation의 최신 State of Play에서 명망 높은 Valkyrie 시리즈의 최신작, Valkyrie Elysium을 공개했습니다.

Valkyrie 시리즈는 인간성의 종말과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에서 신과 조우하는 인간을 묘사한 작품입니다.

이번 스릴 넘치는 새 액션 RPG 신작은 PS5 및 PS4에 새로운 스탠드얼론 모험을 선사합니다.

이야기할 게 참 많지만, 게임을 소개하기 전에 발표 트레일러를 먼저 보시죠.

2022년 PS5 및 PS4에 강림하는 Valkyrie Elysium

Valkyrie Elysium은 어떤 게임인가요?

Valkyrie Elysium은 장대한 스토리, 아름다운 환경, 그리고 전략, 액션, 플레이어의 창의력과 반응 속도를 시험하는 독특한 콤보 시스템이 특징인 빠른 속도의 신규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액션 RPG입니다.

이번 작품은 먼 과거 종말의 시대, 라그나로크의 어두운 분위기가 여러 왕국에 횡행하던 곳을 무대로 합니다.

만물의 아버지는 마지막 남은 힘으로 종말을 맞이하는 세계를 홀로 구할 발키리인 구원의 대사를 창조합니다. 이 용감한 전사는 파괴된 땅으로 내려가서 여러 도전을 마주합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종말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냅니다.

이 발키리는 이토록 비이성적인 세상을 어떻게 여길까요… 그리고 어떤 결말을 고를까요?

Valkyrie Elysium 게임플레이

Valkyrie Elysium은 Valkyrie 시리즈의 클래식한 게임플레이 요소도 도입했습니다. 여기에는 에인헤랴르, 즉 소환 시 영웅과 함께 싸우는 소집 가능한 전사도 있습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멋진 아트 디자인은 Valkyrie 시리즈의 정수를 현대적으로 재밌게 잡아냈습니다. PS5에서 이 게임은 4K 기준 60FPS로 구동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면 모든 게 아름답고 선명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물론 음악도 빼놓을 수 없지요. Valkyrie 시리즈의 작곡가 Motoi Sakuraba가 돌아와 이 게임의 멋진 음악에 기여를 했습니다. 듣기 좋은 사운드트랙과 함께하는 RPG는 언제나 좋지요. 이번 음악은… 정말 아름다울 겁니다.

올해 말 출시

Valkyrie Elysium은 PS5 및 PS4로 2022년에 출시됩니다. 향후 올해 승전보를 올리며 돌아온 Valkyrie 관련 정보를 더 공유할 계획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