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6 버전 업데이트 층암거연 깊은 곳으로

0 0
원신 2.6 버전 업데이트 층암거연 깊은 곳으로

층암거연 깊숙한 곳에 있는 비밀을 파헤치고 카미사토 아야토와 만나 티바드 각지의 친구들과 함께 첫 번째 이로도리 축제를 즐겨보세요

여행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원신 2.6 버전 ‘자색 정원의 산들바람’이 3월 30일에 정식 오픈합니다. 오늘 여러분께 최신 신규 버전 소식을 공유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신규 지역을 추가함에 따라, 여러분은 이제 리월 서쪽 끝에 있는 깊이를 알 수 없는 지역에 진입하고 데인슬레이프와 함께 쌍둥이 여행자의 이야기의 새로운 장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바다 저편에 있는 이나즈마도 쇄국령이 해제됨에 따라 생활에 새로운 면모를 띄기 시작했습니다. ‘빛나는 이로도리 축제’는 예술과 문화를 축하하기 위해 폭넓게 이나즈마 내외 인사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플레이 가능한 ★5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가 최초로 공개되고 흥미진진한 개인 전설 임무도 개방될 예정입니다. 이 젊은 가주는 이나즈마에서 가장 권세가 있는 가문 중 하나인 카미사토 가문을 새로운 시대로 이끌 것입니다.

층암거연 깊은 곳으로

오래전부터 층암거연은 리월의 중요한 광물 산지였습니다. 특히 명성이 자자한 리월 도자기에 중요한 원료가 나는 곳입니다. 이곳을 조감하면 지표면의 모래가 기묘한 자홍색을 띠고 있는 게 보입니다. 최근 이 지역은 신비로운 사건이 잇따라 발생해서 봉쇄됐습니다. 하지만 여행자는 각자 배경이 다른 전문가들로 구성된 탐사대에 가입해 지하 깊은 곳을 탐사할 수 있습니다.

지표면은 층암거연의 일각일 뿐입니다. 거대한 지하 공간은 광부들이 대대로 채굴해서 텅 비었고, 독특한 형광 생물들이 이곳에서 번식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지하 깊은 곳에서 미지의 흉조가 밖의 세계로 향하는 길을 개척하고 있는 듯합니다. 당신은 잠입한 츄츄족, 보물 사냥단, 우인단 외에도 신규 보스 유적의 뱀과 심연에서 온 적들을 맞이해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무방비 상태로 어두운 지하세계에 들어서는 건 아닙니다. ‘유명석 촉매’는 당신의 길을 밝혀줄 것입니다. 이 간편 아이템을 레벨업 하면 탐사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4 무기 원형, 신규 명함 등의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층암거연 지하에 도착하면, 과거의 유적과 폐허 속에서 데인슬레이프와 오랜만에 다시 재회할 수 있습니다. 신규 마신 임무 ‘심연 속을 울리는 위령곡’에서 여행자 남매와 켄리아에 관한 비밀이 더 많이 밝혀질 예정입니다.

축제 중인 이나즈마

2.6 버전 업데이트에서 첫 번째 이나즈마 명절의 시즌 이벤트——’빛나는 자색 정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야시로 봉행과 야에 미코가 공통 주최하는 ‘빛나는 이로도리 축제’는 이나즈마 옛 전설에 등장하는 다섯 시와 가무에 능한 시인 ‘다섯 가선’을 기념하는 문화 축제입니다. 올해 이로도리 축제는 현지 유명 인사들뿐만 아니라, 몬드와 리월의 유명 인사들도 초대했습니다. 벤티, 행추 그리고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동료들도 참석할 예정입니다.

대다수의 이야기와 즐거움을 직접 즐기시길 바라지만, 명절 일정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종목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4개의 게임과 도전으로 구성된 이로도리 축제는 여러분의 예술 및 문화 창작과 이해력을 시험합니다. ‘달 같은 문장, 별 같은 시구’와 ‘꽃 그림자가 드리운 정원’은 모두 미적 안목이 필요합니다. ‘달 같은 문장, 별 같은 시구’는 테마 관련 사물을 촬영해 두 시인의 영감을 일깨워 매일 시 창작에 도움을 줘야 합니다. 카미사토 아야카가 후원하는 ‘꽃 그림자가 드리운 정원’은 우수한 품격과 민첩한 손재주로 꽃꽂이 예술을 실천해야 합니다.

더 자극적인 이벤트를 원하신다면 ‘검의 각축’을 즐겨보세요. 특수한 검술을 가진 무사들이 상대할 가치가 있는 적수를 찾고 있습니다. 비무의 공정성을 위해 비무 중에는 원소전투 스킬과 원소폭발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새로운 검술 ‘방어’를 얻게 됩니다. 그리고 ‘기관 디펜스’도 다시 돌아왔습니다. 개선한 기관 디펜스는 플레이 타임이 줄었으며 전략적인 요소가 강화되었습니다. 이상 4가지 게임과 도전을 완료했으면 푸짐한 보상을 수령하고 행추를 초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카미사토 가문의 젊은 가주

여러분들은 이미 아야카, 토마 심지어 아라타키 이토를 통해 카미사토 아야토라는 이름을 들어본 적 있겠죠? 단편적인 정보를 종합해보면, 아야토는 제멋대로인 면이 있습니다. 그는 밀크티를 좋아하고 이토와 친분이 있으며, 망친 요리를 토마에게 주죠. 심지어 그는 요리를 할 때 일정확률로 ‘이상한’ 품질의 동일한 요리를 추가로 획득하는 고유 특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카미사토 가문 사람들의 눈에 비치는 카미사토 아야토는 젊고 능력 있는 가주입니다. 그는 온화하고 예의 바르며, 수완이 탁월하여 위태로운 카미사토 가문을 다시 일으켜 세웠습니다. ‘쇄국령’이 폐지되고 이나즈마가 새로운 혁신을 맞이할 때, 텐료 봉행과 간조 봉행 사이에서 보기 드문 혼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사스러운 일 밑에서는 암류가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카미사토 아야토의 전설 임무 ‘수호의 떡갈나무의 장’에서 이 젊은 가주의 대처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동생 아야카처럼 전투에서 한손검으로 카미사토류 검술을 사용하는 고수입니다. 물 원소 신의 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시간 광범위 딜링 능력과 파티의 일반공격 증가 효과를 갖춘 캐릭터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는 원소전투 스킬을 통해 까치발로 이동하며 ‘선회하는 거울꽃’ 상태에 진입하고, 원래 자리에 물의 잔영을 남깁니다. 물의 잔영이 파괴되면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줍니다. ‘선회하는 거울꽃’ 상태의 아야토의 일반 공격은 순수검으로 전환되어 물 원소 범위 피해를 가합니다. 순수검이 적을 명중 시 아야토에게 ‘번쩍이는 파도’ 효과를 부여하여 현재 아야토의 최대 HP에 따라 순수검이 가하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아야토는 특성 중 원소전투 스킬 시전 및 잔영이 파괴될 때 즉시 ‘번쩍이는 파도’효과를 얻는 특성이 있습니다. 선회하는 거울꽃 상태에서 퇴장하거나 원소전투 스킬을 다시 시전하면 상태가 해제됩니다.

아야토의 원소폭발은 영역을 전개하고 지속적으로 수화검을 내려 범위 내의 적을 공격해 물 원소 범위 피해를 주며, 영역 안의 캐릭터에게 일반 공격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는 첫 이벤트 기원에 등장하며, 벤티의 이벤트 기원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어서 카미사토 아야카도 오빠를 따라 2.6 버전 후반부 이벤트 기원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그 밖에도 2.6 버전에는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더 많은 도전과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층암거연의 비밀은 후속 버전에서 조금씩 밝혀질 예정이니, 오늘 소개는 이만 마치겠습니다. 우리 게임에서 다시 만나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