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및 PS4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0 0
PS5 및 PS4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PS5의 VRR(Variable Refresh Rate) 지원은 몇 개월 안에 제공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PS5 및 PS4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향후 몇 개월 내에 출시될 예정인 PS5의 VRR 지원(HDMI 2.1 호환 TV 및 PC 모니터용)과 관련하여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PS5 및 PS4의 새로운 기능

베타 테스트 참여자들의 지원 덕분에 일부 팬 요청 기능이 글로벌 커뮤니티에 도입되었습니다. 이제 PS5 및 PS4 콘솔에서 공개/비공개 파티를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PS5에서는 헤드폰용 모노 오디오와 같은 접근성 기능이 제공되며, Game Base 및 트로피 카드 UI가 개선되었습니다.

콘솔에 게임 사전 설정을 적용하는 방법, 플레이 중인 화면에 비디오 및 앱을 고정하는 방법, 친구와 화면을 공유하는 방법 등 PS5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컨트롤 센터의 새로운 “Pro Tips” 카드를 참조하세요.

PS App 및 PS Remote Play 개선 사항

PS App 사용자가 앱을 통해 공개 및 비공개 파티를 만들거나 참여하도록 지원하는 기능이 순차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친구, 파티, 메시지 기능에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PS App Game Base UI가 업데이트되어, PS5에서 보다 일관된 플레이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S Remote Play 모바일 앱 사용자는 휴대폰 설정에 따라 새로운 “다크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포르투갈어(브라질, 포르투갈), 핀란드어, 스웨덴어, 터키어, 그리스어, 태국어, 중국어(번체 및 간체) 등 새로운 스크린 리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iOS 및 Android 모두 해당).

출시 임박: PS5의 VRR 지원

또한 PS5의 VRR(Variable Refresh Rate) 지원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출시될 예정임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VRR은 HDMI 2.1 호환 TV 및 PC 모니터에서 디스플레이의 재생률을 PS5 콘솔의 그래픽 출력에 동적으로 동기화합니다. 이 기능은 프레임 페이싱 문제, 화면 끊김 등의 시각적 문제를 최소화하거나 제거하여 PS5의 시각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PS5 타이틀 실행 시 화면이 즉시 렌더링되고, 그래픽은 더욱 선명해지며, 입력 지원이 감소하여 더욱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전에 출시된 PS5 게임은 게임 패치를 통해 VRR에 완벽하게 최적화될 수 있으며, 향후 출시되는 게임은 출시 시점에 VRR 지원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또한 VRR을 지원하지 않는 PS5 게임에 VRR을 적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일부 게임의 비디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예기치 않은 시각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 언제든지 이 옵션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VRR과 이 보조 옵션은 모두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TV와 플레이 중인 게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 패치를 통해 VRR을 지원하는 일부 게임을 포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출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추후 공개됩니다.

저희 팀에서는 PlayStation의 게임 및 소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해 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