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snax가 거대해요? 4월 28일에 Isle of Bigsnax가 찾아옵니다

0 0
Bugsnax가 거대해요? 4월 28일에 Isle of Bigsnax가 찾아옵니다

이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Bugsnax에 찾아오는 새로운 요소들을 알아보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Young Horses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케빈 준(Kevin Zuhn)입니다. Bugsnax는 Isle of Bigsnax라고 부르는 무료 업데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며 곧 출시됩니다. Bugsnax에 찾아오는 다섯 개의 신규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Bugsnax가 거대해요? 4월 28일에 Isle of Bigsnax가 찾아옵니다

새로운 섬 탐험하기

완전히 새로운 생태군을 소개하는 Bigsnax 섬은 다른 것에 비해 2배의 크기를 자랑합니다. Bugsnax 역시 거대합니다 (지난번 이상입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은 Snaktooth 섬의 해안에서 새로운 땅이 생기는 것을 보며 놀라게 됩니다. 그래서 빠르게 Chandlo, Floofty, Triffany, Shelda와 같은 지원자들을 모아서 수수께끼를 조사하기 위해 항해하게 됩니다.

이 지역에서 저희는 여러분의 도구를 시험할 수 있는 퍼즐에 무게를 뒀습니다. 버기볼로 탐사할 수 있는 수직 미로를 만나게 되며, 미로는 점점 복잡해지고 짓궂은 캐릭터가 살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트립샷을 영리하게 사용하여 불을 확산시키면 열리는 기계적인 유적도 존재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실제 아르키메데스의 작업에서 불을 붙여 문을 여는 방식의 영감을 받았다는 사실입니다.

Bigsnax 포획하기

말씀드렸듯이 새로운 섬에는 방대한 양의 Bugsnax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크기가 거대해서 보통의 덫이나 도구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포획할까요? 섬에는 Shrink Spice라고 부르는 유용한 물질이 존재합니다. 이를 Bigsnak에게 투척하면 크기가 줄어들며 적을 가두게 됩니다. 다만 매우 불안정하기 때문에 30초 후에 폭발하니 잘 사용해야 합니다.

Shrink Spice를 사용해도 Bigsnax를 잡는 일은 쉽지 않으며 이들은 다양한 방어 수단을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Clawbsteroni(맥앤치즈로 만든 바닷가재)는 거대한 트램펄린을 만들어 머리에서 Spice를 튕겨 냅니다. 친숙한 Bunger Royale를 제외하고 섬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Snax는 새롭기 때문에 그들의 습성과 기술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디자인을 많이 적용했으며 이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에는 불가능했던 벌레와 음식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오두막 꾸미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섬을 수색하는 것만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Snaxburg에서 Filbo는 여러분에게 자신만의 오두막을 소개했습니다. 다른 친구들과 다른 집을 주고 싶었지만 슬프게도 미완성이었습니다. 여전히 오두막은 절반만 완성되었지만 언젠가 근사하게 변하게 된다는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사실 여러분의 오두막은 나뭇더미에서 출발하여 시간이 지나며 호화로운 이층집으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된 독특한 가구, 벽지, 장식품(저는 3미터가 넘는 험상궂은 해골을 좋아합니다)으로 오두막을 꾸밀 수 있습니다. 약 180개의 장식 요소가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전부 모을 수 있을까요? 글쎄요…

편지 확인하기

여러분의 오두막은 편지함에 배달되는 새로운 활동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마을의 친구들은 여러분에게 요청과 도전을 보내며 완료하면 감사 편지와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곳곳의 주요 단계를 표시한 편지와 선물도 받게 됩니다(따라서 복귀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많이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편지를 통한 도전 과제를 도입하여 새로운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도록 했습니다. 독특한 Bugsnak 습성 관찰, 수수께끼 해결, 가장 높은 곳 도달 등의 과제를 받게 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제는 Snaxburg 곳곳에 Cromdo Mart의 광고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편지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친구의 농담, 일화, 비밀로 가득하니 재미있게 읽기를 바랍니다.

Bug Hat 수집하기

마지막으로 저희는 Bug Hat을 추가했습니다! Snaxburg에서 캐릭터들을 양육하다 보면 진화할 때 모자가 벗겨지며 다시 착용하지 않게 됩니다. 가끔 이 모자가 어디로 갔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바로 Bugsnax가 갖고 있습니다! 야생에서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Bugsnak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를 포획하면 여러분이 모자를 갖게 되고 Gramble의 곳간에서 마음에 드는 Snax의 머리에 자랑스럽게 씌울 수 있습니다. 모자를 처음 발견하면 Hat Board가 Snaxburg에 나타나며 다음 모자를 발견할 수 있는 힌트를 주게 됩니다. 여러분의 벌레 사냥에 변화를 주는 희귀한 이벤트가 있으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군침이 도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해 드렸지만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이야기와 비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Isle of Bigsnax는 4월 28일 PS4와 PS5의 Bugsnax 소유자 모두에게 무료로 배포됩니다.

Bugsnax의 두 번째 코스를 재미있게 여행하기를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