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의 Classified Arms가 4월 27일에 찾아옵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의 Classified Arms가 4월 27일에 찾아옵니다

Operation Monarch에 참여하고, 실험적인 무기들을 획득하고, 업데이트된 칼데라의 주요 장소를 탐험하세요

실험적인 무기의 정체와 인류 혹은 기계보다 치명적인 위험을 품은 거대한 것이 다가옵니다. 어서 빨리 플레이어들이 시즌 3 Classified Arms을 즐겼으면 합니다. 새로운 맵, 새로운 무기, 새로운 굴라그, 업데이트된 칼데라의 주요 장소, 트로피 시스템의 귀환 등을 새로운 시즌에서 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콜 오브 듀티: 뱅가드콜 오브 듀티: 워존의 세 번째 시즌인 Classified Arms에서 많은 것을 접할 수 있습니다. 부처(Butcher) 대위와 태스크포스 하피(Harpy)가 곧 닥칠 위협에 맞설 수 있을까요?

4월 27일 PlayStation에 Classified Arms가 찾아오면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럼 포함된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즌 3 배틀 패스

시즌 3 배틀 패스는 2개의 신규 무기인 M1916 Marksman Rifle와 Nikita AVT Assault Rifle을 포함한 100 티어의 신규 콘텐트를 포함합니다.

M1916 Marksman Rifle: 독일의 반자동 소총인 M1916은 사정거리 안에서 강하게 타격합니다. 반동이 크지만 발사 속도를 조정하면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Nikita AVT: Nikita는 Assault Rifle 계열에서 가장 빠른 발사 속도를 자랑합니다. 건스미스를 활용하여 SMG와 같이 휴대를 쉽게 만들거나 전통적인 AR 역할과 같이 원거리 피해와 제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시즌 3 배틀 패스를 구입하고 0 티어부터 태스크포스 하피의 오퍼레이터인 Mateo Hernandez를 즉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차후 스토어에 두 명의 하피 소속 오퍼레이터인 Florence Carter과 Kim Tae Young이 등장합니다.

게임 속 도전 과제를 완료하거나 시즌의 후반에 해당하는 번들 상품을 구입하여 2개의 무기인 Sledgehammer와 H4 Blixen SMG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워존이 업데이트된 주요 장소, 신규 굴라그, Operation Monarch를 선보입니다

발굴 장소: 광산과 유적 사이에 위치한 신규 Monarch 발굴 장소는 오퍼레이터에게 버려진 발굴 도구, 텐트, 수많은 뼈를 뒤지며 보급 상자와 다른 아이템을 발견할 기회를 줍니다.

활주로, 봉우리, 석호 업데이트: 지난 2개의 시즌에서 일부만 완성되었던 칼데라 북쪽의 활주로와 봉우리의 요새가 강화되어 칼데라와 관련 비밀을 지키고 있습니다. 동시에 석호에 영향을 미치는 변화되는 조류는 등대를 향한 다른 경로를 나타낼 것입니다.

Operation Monarch: 5월 11일 전에는 Operation Monarch가 시작되지 않으니 거대한 생물체, 고대 유물, Monarch 조사 장비와 시설의 흔적을 둘러볼 수 있으며… 리조트 근처의 땅에 돌출되어 있는 거대한 도끼를 조사할 수도 있습니다.

신규 굴라그 – Hold: Toys for Bob이 개발한 신규 굴라그이며, 칼데라의 해안에 정박하고 있는 배를 바탕으로 한 대칭적인 장소이자 열린 공간의 주변을 이용한 이상적인 통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즌 중 정보: Operation Monarch는 칼데라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한편 섬의 지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즌이 진행되면 칼데라의 지하에 관한 후속 정보와 함께 클래식 워존 모드 리버스 아일랜드의 수정 사항을 접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가 두 개의 신규 맵과 트로피 시스템을 선보입니다

아수라장이 시작됩니다. 시즌 3은 멀티플레이 로테이션을 통해 두 개의 작은 맵인 Mayhem과 Sphere를 선보입니다.

Mayhem (출시 시점): 이 1950년대 영화 세트는 빠른 속도의 전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양한 파괴 요소를 갖춘 부산한 도심의 작은 모형 안에서 신속히 움직이고 중앙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근접전은 물론 수많은 조명, 카메라, 액션에 대비하세요!

Sphere (시즌 중): 숨겨진 무기 연구소가 석탄 광산의 지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작은 맵은 비밀이 가득하며 빠른 속도의 근접전을 가능하게 만드는 두 개 층의 내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규 장비 – 트로피 시스템: 휴대용 방어 도구의 시제품으로 설계된 트로피 시스템은 이번 시즌 뱅가드 멀티플레이의 신규 필드 업그레이드로 작용합니다. 트로피 시스템의 거리에 닿는 세열 수류탄, 점착 폭탄, No. 69 기절 수류탄을 무효로 만듭니다. 이전 시즌과 달리 트로피 시스템은 모든 뱅가드 플레이어들이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배틀 패스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랭크 플레이의 다음 시즌을 통해 두 개의 무기 도안과 두 개의 새로운 무기 위장을 선보입니다. 랭크 플레이를 즐기면 장식, 휘장과 함께 더욱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의 스킬 레이팅과 스킬 디비전이 초기화되니 다시 사다리에 올라 정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좀비 업데이트 – Road Ahead

뱅가드의 지난 시즌처럼 좀비 플레이어는 좀비 로드아웃을 통해 새로운 배틀 패스 무기를 장비할 수 있으며, 고유의 콜링 카드와 경험치 보너스 보상이 준비되어 있는 20개의 신규 좀비 시즌 챌린지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 3 업데이트 직후에 참여 가능한 신규 무기 언락 챌린지를 통해 시즌 2에서 KG M40와 Whitley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들은 멀티플레이어 챌린지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독점 Combat Pack을 입수하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을 즐기는 PlayStation Plus 회원이라면 5월 4일부터 시즌 3 Combat Pack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Odyssey Combat Pack에는 Padmavati Balan을 위한 전설 Bushwacker 오퍼레이터 스킨, 전설 Heavy Foliage 및 Gold Hawk 무기 도안, 영웅 시계, 장식, 휘장, 콜링 카드, 60분 경험치 2배 토큰이 포함됩니다.

4월 27일에 시즌 3이 출시됩니다

뱅가드와 워존의 시즌 3은 4월 27일 PlayStation에 출시됩니다. 말씀드린 사항 외에도 신규 스토어 번들, 시즌 3 챌린지, 신규 시간 한정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모든 전선에서 활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