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로 찾아오는 Fall Guys가 다양한 모드 등을 갖추며 무료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0 0
PS5로 찾아오는 Fall Guys가 다양한 모드 등을 갖추며 무료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Mediatonic은 6월 21일부터 PS4와 PS5에서 Fall Guys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렇습니다. Fall Guys가 21일부터 무료로 제공되며 크로스 플레이와 함께 액션이 강화된 새로운 PS5 버전을 선보입니다.

신규 요소를 살펴보기 전에 우선 저희가 시작한 곳을 돌아보겠습니다… Fall Guys를 2020년 8월에 출시했다는 사실이 믿어지나요? 멋진 컬래버레이션과 거대한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2년 사이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 Squads Mode는 가장 큰 개선점이었으며 중간에 포기하는 일 없이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었습니다. 이는 개발팀의 누군가가 계속해서 첫 번째 라운드에서 탈락했기 때문에 제작되었습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이름을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지켜보는 친구들과 함께 승리의 즐거움을 나누는 것은 정말 좋은 기분입니다!

Fall Guys 출시 일 주년은 정말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저희가 제작한 우스꽝스러운 장애물 코스 게임에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는 것은 정말 영광스러운 일이었고,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커뮤니티가 Fall Guys의 일주년을 축하해 주는 것은 완전히 다른 기분이었습니다. 개발 과정은 절대 순조롭지 않았지만 게임이 출시되고 나서 팀이 이를 유지하고 발전시킨 방식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PS5로 찾아오는 Fall Guys가 다양한 모드 등을 갖추며 무료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온라인 플레이에는 PlayStation Plus 멤버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요소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얼마나 오래 즐기셨나요? 이번 신규 시즌을 통해 Fall Guys에 신규 기능, 장애물, 라운드 등을 추가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추가 요소는 바로 Blast Balls입니다! 디자인팀으로서 최종 라운드에서 플레이어들이 더욱 서로를 추격하고 영리한 플레이를 하도록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Blast Balls는 Fall Guys의 핵심을 유지하며 이를 구현하였고, 재미있고 현실적인 물리 법칙이 존재하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하기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Hex-a-Ring이라는 놀라운 신규 라운드도 추가했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회전하는 튜브에서 플레이하는 Hex-a-Gone의 다른 버전이며, 회전하는 바닥에서 낙하해 슬라임에게 떨어지지 않도록 타일을 계속 이동해야 합니다! 저희 팀이 이 라운드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그래서 더욱 커뮤니티의 하이라이트가 기대됩니다.

굉장한 컬래버레이션이 기다리고 있기에 어서 빨리 모두가 직접 체험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뉴스와 티저가 전달되니 저희의 SNS를 잘 확인하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시즌에 관한 새로운 기능을 모두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적용을 앞두고 있는 PS5의 기술적인 기능에 관해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기술적 요소에 관해 살펴보세요

PS5 플레이어들을 위해 Fall Guys에 놀라운 기능들을 도입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우선 행복하게도 향상된 물리 엔진과 네이티브 4K 자산 처리를 사용하게 되었으며, 이것은… Fall Guys가 6월 21일부터 PS5에서 4K 기반의 60FPS로 작동한다는 뜻입니다. 이 기능은 저희에게 큰 의미였으며, 형형색색의 의상이 4K 해상도로 구현된다고 생각하면 정말 장관입니다!

저희 Tonicteam은 추후에 게임이 진행되면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통해 재미있는 요소를 넣고 싶어했습니다. 오디오 엔지니어인 댄 파크스(Dan Parkes)는 왕관(Crown)에 근접하면 컨트롤러가 진동을 시작하는 재미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작은 기능으로 보이지만 Fall Mountain과 Lost Temple에서 마지막 몇 미터에 도달할 때 긴장감을 더합니다.

그리고 PS5 버전 Fall Guys의 Direct Access도 작업하여 Fall Guys의 특정 부분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곧 실행 메뉴에서 Main Show, Duos, Trios, Squad 모드로 바로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매치메이킹에 참여하지 않으면 시합이 시작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풍부한 보상

멋진 Fall Guys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드리고자 6월 21일 전에 Fall Guys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면 상징적인 보상을 제공합니다. 미리 말씀드리진 않겠지만 조그만 Pegwin이 말하기를 Veggie Dog와 Fiesty Dwarf 복장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우 멋진 보상을 드리는 사전 등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Twitter에서 @FallGuysGame을 통해 Free for All 사전 등록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여정도 놀라웠지만, 6월 21일의 Fall Guys: Free for all 출시를 통해 블런더돔에서 다양한 신규 플레이어들을 보게 되어 기쁘기도 합니다.

Fall Guys를 플레이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커뮤니티가 성장하여 게임을 지원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뿌듯했으며 이는 애정 어린 노력이었습니다. 이제 전 세계에 저희의 우스꽝스러운 게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럼 블런더돔에서 뵙겠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