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PlayStation Plus 게임: God of War,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Can’t Drive This

0 0
6월 PlayStation Plus 게임: God of War,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Can’t Drive This

6월 7일 화요일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 아시아 출시 및 오늘 일본 출시를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PlayStation Plus가 순조롭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새로운 지역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어서 빨리 팬 여러분이 새로운 서비스를 즐겼으면 합니다.

오늘 저희는 6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6월 7일부터 7월 4일까지 PlayStation Plus 멤버는 God of War (2018),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Can’t Drive This를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속한 지역에 새로운 PlayStation Plus가 출시되면, PlayStation Plus 에센셜 플랜(현재 PlayStation Plus 멤버와 동일한 혜택 포함)을 비롯하여 모든 PlayStation Plus 멤버가 이 타이틀들을 월간 게임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각 게임을 차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God of War | PS4

신들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인간으로 살아가는 크레토스는 낯선 지역, 예상치 못한 위협, 아버지가 되는 두 번째 기회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험한 북유럽 야생을 모험하고 싸우며 자신과 깊이 연관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합니다. God of War를 인상적으로 재창조한 이 게임은 시리즈의 상징적인 특징인 장엄한 보스전, 매끄러운 전투, 숨막히는 규모를 갖추고 있으며 재정립한 크레토스의 세계에 맞는 강력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속에 이를 녹이고 있습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 PS4

나루토 프랜차이즈가 8명의 닌자들이 동시에 전투하는 4 vs. 4 팀 기반 게임플레이를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는 온라인을 통해 네 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협력하며 다른 팀을 상대로 맞서게 됩니다. 시노비 스트라이커는 시각적으로 처음부터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팀을 이끌고 온라인에서 전투하여 최고의 닌자를 가리게 됩니다.

Can’t Drive This | PS4/PS5

Can’t Drive This는 협동경쟁 멀티플레이 레이싱 게임입니다. 당신이 몬스터 트럭를 운전하는 동안 친구는 여러분 앞에 도로를 만들게 됩니다! 꾸물꾸물하면 펑 터지니까 조심하세요! 그리고 게임은 말씀드린 것처럼 혼란스럽고 특히 4인용 분할 화면에선 더욱 그렇습니다.

PlayStation Blog를 통해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업데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PlayStation Plus는 취소하기 전까지 일정한 주기로 요금이 발생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play.st/psplus-usageterms에서 전체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