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lerdrome은 OlliOlli World을 만든 Roll7에서 제작한 미래형 스케이팅 슈팅 게임입니다

0 0
Rollerdrome은 OlliOlli World을 만든 Roll7에서 제작한 미래형 스케이팅 슈팅 게임입니다

올해 8월 PS4와 PS5로 출시됩니다

2030년, 여러분은 잔인하고 잔혹한 새로운 스포츠 Rollerdrome의 참가자입니다. 스타일리시한 스케이트 트릭과 파괴적인 슬로우 모션 처치 장면과 함께, 신중하게 선택한 무기로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고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충분한 기술과 노력이 함께한다면 챔피언십까지 달려나가세요.

잔인한 Rollerdrome의 세계에서 살아남으려면, 이 스포츠의 규칙과 경쟁에서 앞서나가는 데 필요한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운 좋게도 여러분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aul Rabbitte와 수석 게임 디자이너 Andreas Yiannikaris가 규칙과 기술, 추가적으로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 5 전용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자 이 자리에 왔습니다.

  • 달리거나 죽거나: Rollerdrome에서 속도를 늦추거나 멈추는 것은 확실한 자살행위입니다. 항상 흥분을 추구하고 속도를 유지하세요. 계속 움직이면서 경기장을 누벼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고 트릭을 펼치는 데 집중하세요. 둘 다 탄약을 재장전해줍니다. 적에게 사격하여 적의 체력을 깎고 비틀거리게 만드세요. 하지만, 절대로 멈춰선 안 됩니다!
  • 재장전: 트릭을 수행하면 탄약을 획득합니다. 트릭이 복잡할수록 더 많은 탄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S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탄약이 다 떨어지면 방아쇠의 저항력이 약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감각을 활용하여 탄창이 빈 것을 파악하고 그에 맞춰 다음에는 탄약이 떨어지지 않도록 계획하세요.
  • 무기: 산탄총부터 유탄 발사기까지, 레벨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투자하여 자신에게 맞는 무기와 다양한 적 유형에 가장 효과적인 무기를 파악하세요. 
  • 교묘한 회피: 항상 이동해야 하는 동시에 민첩하게 적을 피하거나 사냥할 필요도 있습니다. 회피 구르기를 사용하여 방향을 빠르게 전환하세요. 조준하는 적을 주의하세요. PS5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적 공격 유형에 따라서 특정한 햅틱 피드백이 발동합니다. 햅틱 피드백의 감촉을 신호로 활용하여 정확한 순간에 회피 구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목표는 완벽: 회피 구르기와 공중 회피는 그저 편리한 이동 수단일 뿐 아니라 하우스 플레이어의 모든 공격 유형을 피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시간을 잘 맞추면, 완벽한 회피를 수행하여 슈퍼 리플렉스 모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슈퍼 상태 유지: 슈퍼 리플렉스 모드에 들어가면 궁극의 몰입 상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최고의 선수로서 완벽한 타이밍에 트릭을 수행하여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면 슬로우 모션으로 모든 게 선명해지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이러한 순간적인 슬로우 모션 액션은 고급 트릭을 펼치거나 적을 날려버리기에 완벽한 순간입니다.
  • 콤보 유지: 빠르게 연속으로 처치하면 콤보가 달성됩니다. PS5의 3D 오디오는 경기장의 적 위치를 식별할 수 있는 공간 오디오 단서를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사운드를 활용하여 최대한 빨리 적을 제거하고 치명적인 콤보를 쌓아 엄청난 점수를 얻으세요.
  • 트릭의 바이블: 특정 레벨에서 막혔거나 더욱 고득점을 갈망한다면 트릭 사전을 확인해 보세요. 트릭 사전에는 흥미로운 새 트릭을 펼치기 위한 자세한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작은 트릭부터 시작해도 좋지만, 실력이 향상되면 고급 트릭 섹션에 집중하세요. 어려운 동작을 수행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재장전 시 탄약도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Rollerdrome은 8월 16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Date of birth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