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uction AllStars,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위한 신규 게임 모드 및 이벤트 발표

0 0
Destruction AllStars,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위한 신규 게임 모드 및 이벤트 발표

다음 주, 신규 콘텐츠와 업그레이드된 게임 모드가 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Lucid 팀은 지난 몇 달 동안 Destruction AllStars로 바빴습니다. 1월에 진행했던 대규모 업데이트로 달라진 게임과 커뮤니티 반응을 보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제부터는 PlayStation Plus의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라면 신규 게임 카탈로그 혜택으로 Destruction AllStars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게임의 새로운 시즌 콘텐츠를 소개하는 신규 트레일러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Destruction AllStars, PS Plus 정기 구독 서비스를 위한 신규 게임 모드 및 이벤트 발표

유럽 지역의 새로운 PlayStation Plus 서비스 개시에 맞추어, 6월 22일에 다양한 Destruction AllStars 신규 콘텐츠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새로운 게임 모드, 새로운 챌린지, 그리고 신선한 신규 올스타 패스를 포함한 새로운 “라이즈”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커뮤니티의 모든 분이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고 이번 기회에 게임에 합류한 플레이어들을 환영해주실 날이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최근에 아시아, 북미, 남미 지역에서 새로운 PlayStation Plus 서비스가 시작되었고, 6월 23일부터는 유럽과 호주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른 유저들과 함께 라이즈 이벤트에 뛰어들기 가장 적절한 타이밍이죠!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거나 잠시 쉬고 돌아오시는 분들께 설명해 드리자면, Destruction AllStars는 스타와 자동차가 충돌하며 전 세계적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스포츠입니다! 올스타들은 차량 혹은 발로 뛰며 수백만 명의 군중 앞에서 파괴의 아수라장을 선보이며,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경쟁합니다! Destruction AllStars 경기장이 처음이시라면, 저희가 장비 착용과 준비까지 전부 도와 드릴 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준비한 새로운 트레일러에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 정보 뿐 아니라, 첫 이벤트인 라이즈의 소개도 간단하게 준비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그럼 Destruction AllStars의 신규 시즌 콘텐츠와 다음 패치 업데이트로 바뀌는 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벤트는 6주간 지속되는 Destruction AllStars의 새로운 요소로, 빠르게 전달되는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합니다. 이벤트는 항상 새로운 게임 모드 또는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시작하며, 신규 올스타 패스를 동반합니다. 올스타 패스는 다양한 치장 콘텐츠 및 게임 내 재화 보상을 포함하기 때문에, 모두의 주목을 받는 그때를 위해 여러분의 올스타를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포함된 순환 챌린지를 완료하면 게임 재화, XP, 새로운 치장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기대하셔도 좋은 첫 3종 이벤트 라이즈, 유나이트, 서바이브의 막이 오를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선 6월 22일에 시작되는 첫 번째 이벤트 라이즈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라이즈는 6월, 유럽 지역 PlayStation Plus 서비스 개시와 함께 출시됩니다! 라이즈 이벤트에는 전체 커뮤니티가 공통의 목표를 향해 함께 달릴 수 있는, 저희의 첫 번째 커뮤니티 챌린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독점 치장 아이템 보상을 잠금 해제하여 모두 함께 즐겨 보세요. 최신 트레일러를 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놓치지 마시고 꼭 확인하세요!

첫 번째 이벤트를 통해 점프샷이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추가됩니다! 점프샷은 팀 기반 게임 모드로, 뛰어다니고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빠르게 판단하며 팀의 도움을 받아 점수를 획득해야 합니다. 새 트레일러에서 점프샷 모드를 확인해보세요!

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가 다수 추가될 뿐 아니라, 기존 게임 모드 중 일부도 업그레이드됩니다. 처음으로 컴피티션 시즌이 적용되는 블리츠를 살펴보겠습니다! 컴피티션 시스템 내에서 스킬 레벨을 맞추어 비슷한 스킬을 가진 상대와 대전할 수 있도록 랭크 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또, 블리츠 플레이리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새롭고 멋진 치장 아이템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경쟁 시즌의 진정한 챔피언이 누구인지, 다른 올스타들에게 확실히 알려주세요! 블리츠는 주말마다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한 시즌은 6주 동안 진행됩니다. 관중을 여러분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짧은 시간 동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맞이하고 PlayStation Plus의 게임 카탈로그 라이브러리 합류를 기념하는 준비를 하면서, 작년 발매 이후 게임을 플레이하고 응원해 주신 플레이어분들께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PlayStation Plus 서비스가 출시되기 전부터 게임을 플레이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파운더 팩을 선물로 드립니다! 파운더 팩 보상은 게임 내 상점에서 무료로 받으실 수 있으며, 여러분의 실력과 경험을 뽐낼 수 있는 전용 치장 아이템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미 1월에 배포되었던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오늘 언급한 내용을 포함한 더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1월의 업데이트 패치는 정말 대단했죠. 게임 플레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충돌, 네트워크, 슬램, 점수 득점 등 게임의 많은 핵심 요소에 더 깊이 파고들어 보완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한 회피, 슬램, 이단 점프 등 경기장에서의 액션에 경의를 표하는 새롭고 멋진 VFX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메인 메뉴로 게임 전체의 비주얼과 느낌도 한 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그중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올스타들이 항상 이단 점프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랍니다! 17종의 올스타 전부 대대적인 밸런스 수정을 거치며 추가된 부분인데, 이 덕분에 경기장에서 훨씬 유연하고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PlayStation Plus 진출과 더불어 6월 22일에 출시되는 최신 이벤트 라이즈까지, 게임에도 커뮤니티에도 즐겁고 흥미진진한 시간이 될 거라 기대합니다. 부디 많은 분이 참가하셔서 신나게 차도 부수고, 새로운 게임 모드인 점프샷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저희의 최신 트레일러를 보시면 이 모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소식과 정보가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저희 트위터를 팔로우해서 다양한 소식을 놓치지 마세요.

*게임 카탈로그 사용 가능 여부는 기간, 지역/국가와 플랜에 따라 다릅니다. PS Plus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업데이트 사항은 https://www.playstation.com/Plus를 참조하세요. PlayStation Plus는 취소할 때까지 선택한 주기에 따라 자동으로 정기 구독 서비스 자동 결제 요금(현재 PS Store 가격 기준)이 청구되는 정기 구독 서비스입니다. 다음 약관이 적용됩니다. play.st/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