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Mercenaries of Fortune이 6월 22일에 찾아옵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Mercenaries of Fortune이 6월 22일에 찾아옵니다

Fortune’s Keep에서 신규 워존 맵에 참전하고, 멀티플레이 맵인 USS Texas 1945를 즐기고, Shi No Numa에서 좀비와 전투하세요

오퍼레이터들이 새로운 세력을 형성하여 재물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동안 낡은 충성심은 실패하게 됩니다. 돈이 모든 것을 말하는 Call of Duty: 뱅가드와 워존의 네 번째 시즌인 Mercenaries of Fortune이 신규 맵, 무기, 오퍼레이터, 100 티어의 배틀 패스 콘텐트 등을 포함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Mercenaries of Fortune이 6월 22일에 찾아옵니다

승자가 모든 것을 독식하는 경기장에서 여러분은 최고의 위치에 오를 수 있을까요? Mercenaries of Fortune은 6월 22일에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워존이 Fortune’s Keep 맵, 칼데라 업데이트, 차량을 추가합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Mercenaries of Fortune이 6월 22일에 찾아옵니다

Fortune’s Keep

풍부한 역사를 지닌 평화로운 마을에 위치한 용병의 은신처인 Fortune’s Keep은 High Moon Studios가 제작한 오리지널 Resurgence 맵입니다. Rebirth Island와 거의 비슷한 크기이며 네 개의 주요 지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Town

다채로운 지중해의 마을에서 영감을 받은 해변가의 거주지는 자갈로 구성된 골목과 평평한 지붕이 여기저기 존재합니다. 시내의 중심에는 낡은 요새가 자리잡고 있으며, 맵의 특정 구역을 관할하는 종루를 중심으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Smuggler’s Cove

이름에 걸맞게 Smuggler’s Cove는 붕괴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Gas Mask를 포함해서 물자로 가득합니다. 천장의 햇빛으로 빛나는 작은 암굴로 가득한 복잡한 해안 동굴, 작은 낚시용 오두막들, 등대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Keep

섬의 이름과 같은 Keep은 용병의 본부와 은신처로 변한 중세 요새입니다. 성벽을 걷고 감시탑을 점령하여 침입자로부터 구역을 수비하면 되지만, 근처의 Redeploy Balloon을 이용하여 쉽게 벽을 오르거나 섬의 굴을 이용하여 잠입할 수도 있습니다.

Winery

전통적인 세 개의 공격로로 구성된 맵에서 영감을 받은 Winery는 많은 전리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급품을 채우기 위해 지하 저장고로 향하거나, 헬리콥터 이착륙장과 다양한 군인 텐트를 갖춘 인근의 야영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Fortune’s Keep은 새로운 챌린지도 선보입니다. Black Market Run 계약을 수락하여 일반적인 Buy Stations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Sequencer Grenade나 Nebula V Minigun과 같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Cash Extraction에서 용병 집단을 급습하여 섬의 물자를 유출하기 전에 금붙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칼테라 주요 지점 — Storage Town

베르단스크에 존재했던 Storage Town이 칼데라로 자리를 옮겨 광산, 비행장, 마을, 발굴지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복잡한 구조를 탐색하여 계약과 아이템을 발견하고 신속히 맵을 탐험할 수 있는 수직 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발생한 신규 용병 야영지로 인해 칼데라 전역의 12개 이상의 주요 지점이 변경되었습니다. 소문의 용병 금고를 발견할 수 있을까요?

무장 SUV (시즌 중):

새로운 무장 SUV에 탑승하여 적으로 가득한 구역을 횡단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탑승한 운전자용 무기, 천장의 포탑 자리, 거리 감지 지뢰 투척 기능, 빠른 가속을 위한 Nitro Boost를 갖추고 있습니다.

ATM

Plunde 게임 모드에서 ATM을 통해 근처에서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금으로 가득한 가방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은 최대치로 발생합니다.

EMP Grenade

폭발하면 작은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EMP Grenade를 통해 차량을 무력화하고 상대방 플레이어와 AI를 혼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플레이어는 HUD 정보가 손상되며 차량이 일시적으로 정지됩니다.

멀티플레이용 신규 맵과 Blueprint Gun Game

USS Texas 1945 (출시)

Call of Duty: WWII의 USS Texas 맵이 재창조되었으며, USS Texas 1945는 칼데라 주위의 바다를 향한 하얀 절벽에서 이동한 중간 크기의 맵입니다. 우현과 좌현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원거리 사격, 좁은 내부 공간에서 펼쳐지는 근거리 액션에 맞게 설계된 함선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Desolation (시즌 중)

파괴로 가득한 빽빽한 마을에 위치한 중소형 크기의 맵을 통해 퍼시픽 청음 초소에 투입됩니다. 거대한 산맥과 광활한 풍경이 주위를 에워싸고 있으며, 중앙 건물과 작은 개울이 있는 방어 시설 주위에서 전투하게 됩니다.

신규 게임 모드 — Blueprint Gun Game

이번 시즌에 Gun Game이 뱅가드에 데뷔하며 다양한 무기 도안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를 선보입니다. 18개의 무기를 모두 획득하여 승리를 쟁취하는 첫 번째 오퍼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적을 제거하고 다음 무기로 전환하세요. 적과 전투하여 한 단계 전의 무기로 되돌리고, Throwing Knife를 이용한 최종 제거를 통해 승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특전, 킬스트릭, 맞춤형 장비 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Mercenaries of Fortune는 랭크 플레이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합니다. 상대와 전투하고 노력에 걸맞는 시즌 보상을 획득하며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Shi No Numa가 고전적인 라운드 기반의 좀비를 다시 선보입니다

Call of Duty: World at War에서 처음 공개된 좀비 맵인 Shi No Numa가 처음 선보이는 고전적인 라운드 기반 경험으로 뱅가드에 다시 돌아옵니다. 신규 퀘스트, Wonder Weapon, 새로운 정보 등을 갖춘 최신 버전을 통해 힘을 합쳐 좀비 무리에게서 생존하세요. Altar of Covenants와 Tome of Rituals과 같은 뱅가드의 독특한 기능을 맵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규 배틀 패스, 신규 무기

Mercenaries of Fortune 배틀 패스는 두 개의 무료 무기인 Marco 5 SMG와 UGM-8 LMG를 포함한 100 티어의 신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Marco 5

계속 움직이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SMG입니다. 근거리에서 사격하기 좋으며, Akimbo Proficiency를 갖춘 뱅가드의 첫 번째 SMG입니다.

UGM-8

UGM-8은 오퍼레이터가 지원 사격을 통해 동료와 계속 호흡을 맞출 수 있는 화력과 이동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Gunsmith를 통해 여러분에게 맞춰 화력 혹은 이동성을 추가하거나 균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Mercenaries of Fortune 배틀 패스를 구입하고 태스크 포스 불멸의 오퍼레이터인 부처 대위를 티어 0부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명의 불멸의 오퍼레이터인 Callum Hendry와 Ikenna Olowe가 추후 스토어에 등장하게 됩니다.

게임 속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시즌 후반의 해당하는 스토어 번들을 구입하여 두 개의 추가 무기인 Push Dagger와 Vargo-S Assault Rifle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독점 Combat Pack을 획득하세요

Call of Duty: 뱅가드와 워존을 통해 PlayStation Plus 멤버에게 무료로 지급되는 Mercenaries of Fortune Combat Pack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Combat Pack에는 Isabella의 Legendary Overprepared 오퍼레이터 스킨, Legendary Expeditionary Force 및 Ancient Ruins 무기 도안, Epic Watch, Charm, 휘장, 스티커, 콜링 카드, 60분 두 배 경험치 토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ercenaries of Fortune은 6월 22일에 출시됩니다

6월 22일 PlayStation으로 찾아오는 신규 시즌을 통해 말씀드린 모든 요소에 더해 Mercenaries of Fortune 이벤트, Golden Plunder 기간 한정 모드, 시즌 중 찾아오는 두 개의 특별한 액션 아이콘 등을 준비하세요.

그럼 모든 전선에서 활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