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체험판: 게임플레이 팁

0 0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체험판: 게임플레이 팁

Bandai Namco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팁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줍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에서 처음으로 팬과 초보자가 동등하게 승부를 겨룰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모드인 온라인 PvP와 연습 모드와 Jonathan Joestar, Jotaro Kujo, DIO, Jolyne Cujoh를 포함한 네 명의 유명한 죠죠 캐릭터를 갖춘 기간 한정 체험판이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에만 제공됩니다. 6월 22일까지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체험판을 통해 접할 수 있는 요소를 알아보겠습니다.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 체험판: 게임플레이 팁

올 스타 배틀 R의 신규 요소

2014년에 최초로 출시된 올 스타 배틀 R은 팬이 좋아하는 격투 게임의 단순한 리마스터와는 거리가 멉니다. 캐릭터 모델과 음성을 인기있는 죠죠 애니메이션에 맞춰 새롭게 작업하여 진정한 죠죠 경험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현대적이고 빠른 게임플레이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어시스트와 같은 새로운 요소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Jolyne과 그녀의 스탠드인 Stone Ocean이 어시스트를 수행합니다.

경기당 제한이 있는 어시스트를 통해 전략적으로 공격과 연속기를 강화하거나 수비적으로 상대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50개의 고유 캐릭터 중에 선택하여 플레이스타일을 혼합하거나 일치시키거나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을 위한 팁

온라인 대전표의 최상단에 빠르게 등극하고 싶나요?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는 몇몇 요소를 말씀드립니다.

쉬운 공격 모드를 활용하세요

약공격을 연타하면 여러분의 파이터가 약, 중, 강공격으로 구성된 연속기를 사용할 것입니다. 만약 최소 하나의 게이지가 충전되어 있다면 HHA(미니 슈퍼 무브)를 발동하게 됩니다.

DIO가 The World를 통해 시간을 멈출 수 있지만, 동시에 어시스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곤경에 처했을 때 어시스트를 활용하세요

공격을 당하고 있나요? 슈퍼 무브(GHA)가 충전되어서 압박을 느끼나요? 어시스트를 사용해 상대와 경기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ssault Assists: 빠른 공격, 원거리 공격, 함정 설치 등 각각의 캐릭터가 다양한 액션을 수행합니다. 만약 연속기 도중에 성공적으로 조합한다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Reversal Assists: 수비하거나 피해를 입을 때 어시스트 캐릭터가 난입하여 적의 공격을 저지합니다. 어시스트 어택을 사용하는 도중에는 어시스트 게이지의 회복 속도가 느려집니다.

공격을 이어갈 수 있는 Flash Cancel

Flash Cancel은 짧은 연속기를 종료하고 즉시 새로운 연속기를 시작하게 해주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Flash Cancel은 하나의 게이지를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의 흐름을 바꾸는 슈퍼 무브(GHA)를 위해 저축하는 상황에서 곤경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체험판에서는 네 명의 유명한 죠죠 캐릭터만 플레이할 수 있지만, 본편에서는 50명의 캐릭터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죠죠를 더 많이 즐기며 전투를 느끼고 싶나요?

죠죠의 기묘한 모험 올 스타 배틀 R은 2022년 9월 2일에 출시됩니다.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 지금 예약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