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가지 명작이 하나로! 'CAPCOM FIGHTING COLLECTION'이 오늘 발매됩니다

0 0
10가지 명작이 하나로! 'CAPCOM FIGHTING COLLECTION'이 오늘 발매됩니다

캡콤의 대전 게임 중 10가지 명작을 추려 수록한 'CAPCOM FIGHTING COLLECTION'이 오늘 발매되었습니다!

본작에는 35주년을 맞이한 Street Fighter 시리즈의 ‘Hyper Street Fighter II’, ‘Pocket Fighter’, ‘Super Puzzle Fighter II X’ 외에, 지금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Vampire 시리즈의 첫 작품 ‘Vampire’, 그리고 후속작인 ‘Vampire Hunter’, ‘Vampire Savior’ 시리즈를 포함한 총 5가지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Cyberbots’와 이번에 가정용 기기로 처음으로 이식되는 ‘Warzard’까지 총 10개의 타이틀을 한 번에 입수할 수 있습니다! 각 타이틀의 캐릭터들이 왁자지껄 집결해 본작의 세계관이 한껏 표현된 BENGUS 씨의 오리지널 아트도 꼭 한번 확인하세요.

또한 모든 타이틀에서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으며, 500점 이상의 아트워크와 400곡 이상의 사운드를 수록한 ‘뮤지엄’, 캐릭터를 마음껏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등 오리지널 버전에 없었던 새로운 기능도 다양하게 추가되었습니다!

■수록 게임 타이틀(일본어 버전 및 영어 버전을 모두 선택 가능※1)

‘Vampire’
‘Vampire Hunter’
‘Vampire Savior’
‘Vampire Hunter 2’
‘Vampire Savior 2’
‘Hyper Street Fighter II’
‘Pocket Fighter’
‘Super Puzzle Fighter II X’
‘Cyberbots’
‘Warzard’
※’Vampire Hunter 2′, ‘Vampire Savior 2’는 일본어 버전만 수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타이틀에서 온라인 대전이 가능!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매칭 탑재

모든 타이틀에서 온라인 대전이 가능!

간편하게 대전할 수 있는 ‘캐주얼 매치’, 승패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랭킹이 변동하는 ‘랭킹 매치’, 로비를 제작해 모두와 함께 대전/관전을 즐길 수 있는 ‘커스텀 매치’ 등 총 3종류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간편하게 대전을 즐기거나 전혀 모르는 남과 실력을 겨루는 등, 목적에 따라 온라인 대전을 즐겨보세요!

■500점 이상의 아트워크와 400곡 이상의 사운드를 수록한 ‘뮤지엄’ 탑재

수록 타이틀에 관련된 개발 비화 자료, 아트워크를 볼 수 있는 ‘뮤지엄’ 모드를 탑재! 포스터 비주얼, 아케이드 기기 본체에 장식되어 있었던 ‘설명 카드’를 비롯하여 미공개 캐릭터 러프와 게임 계획서 등 500개가 넘는 방대한 갤러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케이드 버전의 오리지널 음원을 400곡 이상 수록한 ‘사운드 플레이어’도 탑재!

뮤지엄을 즐기면서 온라인 대전의 매칭을 기다리는 ‘뮤지엄 대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더 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기능이 다수 등장

오리지널 버전에는 없었던 다양한 기능들이 구현되었습니다. 원하는 만큼 진득하게 캐릭터 조작을 연습할 수 있는 ‘트레이닝’ 모드, 플레이 의욕을 북돋아주는 파고들기 요소 ‘파이터 어워드’, 취향대로 화면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화면 필터’ 등 지금부터 대전 액션 게임을 시작할 분, 이미 오랫동안 플레이해온 분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의 난이도도 자유자재로

각 타이틀의 CPU 전에서 난이도를 선택하거나 게임 스피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시 오락실에서 보지 못했던 최종 스테이지가 있다면, 난이도를 낮추어 도전해 엔딩까지 진출해 보세요!

■원하는 타이밍에서 세이브&로드

대전 중일지라도 원하는 타이밍에 저장이 가능합니다. 어렵게 느껴지는 CPU가 상대여도 다시 도전하기가 수월해 집니다.

10가지 명작이 하나로! 'CAPCOM FIGHTING COLLECTION'이 오늘 발매됩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