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soft+ Classics에 Assassin’s Creed 추가

0 0
Ubisoft+ Classics에 Assassin’s Creed 추가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는 인기 있는 프렌차이즈 작품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플랜에 포함된 엄선된 게임 셀렉션 Ubisoft+ Classics는 7월 19일에 규모를 점점 확장하는 라이브러리에 여러 건의 Assassin’s Creed 타이틀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역사 속으로 몸을 던지고 파쿠르와 스텔스 기술을 활용하며 인류의 자유를 위해 싸우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애니머스에 뛰어들어 형제단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겠다는 일념에 복수에 사로잡힌 남자의 이야기부터 악명 높은 해적이 되어 항해하고, 프랑스 혁명 중의 살인적인 음모를 밝혀내며, 배신의 이야기를 따라 형제단의 변절자를 추적하는 다양한 역사 속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이는 모두 2007년 11월의 첫 번째 Assassin’s Creed 게임 출시를 기념하는 Ubisoft의 AC15 기념행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개월에 걸친 Assassin’s Creed 프렌차이즈 기념행사인 AC15에서는 주마다 여러 게임을 집중 조명하며 커뮤니티에 고유한 도전 과제, 게임, 상품을 선사합니다.

다음 게임을 PlayStation Plus에서 Ubisoft+ Classics로 이용할 수 있게 되는 7월 19일에 기념 행사에 참가하세요.

  • The Ezio Collection(Assassin’s Creed II, Assassin’s Creed Brotherhood, Assassin’s Creed Revelations)
  • Assassin’s Creed IV: Black Flag(독립형 확장판 Freedom Cry 포함)
  • Assassin’s Creed Unity
  • Assassin’s Creed Rogue 리마스터판

Ubisoft+ Classics는 Assassin’s Creed Valhalla, The Division, For Honor는 물론 Child of Light, Far Cry 3 Blood Dragon, Watch Dogs, Werewolves Within과 같은 클래식 게임을 포함하여 24개의 Ubisoft 타이틀과 함께 출시되었으며 2022년 말까지 라이브러리를 50개 타이틀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바로 오늘 PlayStation Plus 정기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여 Assassin Brotherhood에서의 삶을 체험하고 인기 있는 다른 Ubisoft 프렌차이즈 또한 찾아보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