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신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10월 28일에 전장을 장악할 크리스, 드미트리스쿠 부인, 칼 하이젠베르크와 예약주문 정보에 대해 알아보세요.

PlayStation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Biohazard Village의 프로듀서인 칸다 츠요시(Kanda Tsuyoshi)입니다. 윈터즈 익스팬션 과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의 예약주문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저는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의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들과 예약주문용 특별 아이템에 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신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크리스 레드필드

첫 번째 캐릭터는 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시리즈의 주인공인 크리스 레드필드입니다! 전설의 영웅으로서 크리스는 다양한 화기를 다루며 강력한 힘도 갖추고 있습니다. 크리스로 적을 처치하면 투지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가득 차면 맹공 상태로 돌입합니다! 이 모드가 되면 크리스의 이동 속도, 장전 속도, 공격 피해가 대폭 상승하며 전장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스트레이트 펀치로 적을 쓰러뜨리면 투지 게이지가 크게 상승합니다.

표적 탐지기는 크리스가 보유한 효과적인 무기 중 하나이며 강력한 지원 공격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적의 무리를 향한 일직선의 시야가 확보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칼 하이젠베르크

두 번째 캐릭터는 칼 하이젠베르크이며 마더 미란다를 섬기는 네 귀족 중 한 명입니다. 이 캐릭터는 거대한 철퇴를 휘두르며 자력을 조종하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철퇴를 휘둘러서 자력을 충전하고 지면을 내리친 후 에너지를 방출하여 넓은 범위에 피해를 가할 수 있습니다. 하이젠베르크의 자기장을 활성화하면 적을 근처로 당길 수 있습니다. 일부 공격은 자기장 안에서 더욱 강력하게 변하기도 합니다.

물론 하이젠베르크는 마음대로 다룰 수 있는 무서운 창조물도 갖고 있습니다. 전장에 조르댓 제트를 소환하여 신속한 공격을 통해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벽을 향해 질주하면 스스로 파괴되니 조심하세요…

드미트리스쿠 부인

세 번째이자 마지막 캐릭터는 모두가 좋아하는 알치나 드미트리스쿠입니다! 그녀 역시 마더 미란다를 섬기는 네 귀족 중 한 명입니다. 210센티미터가 넘는 장신인 드미트리스쿠 부인은 그녀의 손톱을 이용해 적을 도륙합니다. 그녀가 보유한 독특한 흥분도는 적을 공격하거나 “숙녀의 립스틱”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승합니다. 흥분도가 상승하면 드미트리스쿠 부인의 이동 속도와 손톱 공격력이 상승하며 새로운 기술도 개방됩니다. 게이지가 가득 차면 그녀가 가하는 피해가 최대로 상승하게 됩니다.

흥분도가 가득 차면 드미트리스쿠 부인의 딸들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에는 플레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테이지도 존재합니다. “피투성이 마을”과 “피투성이 강 ” 스테이지의 스크린샷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Street Wolf 복장

마무리하기 전에 예약주문 특전인 Street Wolf 복장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이는 곧 출시될 스토리 DLC인 “섀도우즈 오브 로즈”를 플레이할 때 선택할 수 있는 로즈마리 윈터스의 복장입니다. 그녀의 의상에서 크리스의 정예 특수 부대의 상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터즈 익스팬션에는 오늘 공개한 더 머서너리즈 어디셔널 오더스에 더해 새로운 3인칭 시점으로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Biohazard Village 오리지널 스토리의 16년 후를 그리고 있는 스토리 DLC인 섀도우즈 오브 로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을 구매하신다면 트라우마 팩 DLC도 받게 됩니다. Biohazard Village 본편을 플레이한 분은 윈터즈 익스팬션을 예약주문할 수 있으며,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은 Biohazard Village Gold Edition을 예약주문하고 Street Wolf 복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