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에 출시되는 Deathverse: Let It Die의 개발팀이 원초적인 무기에 관해 얘기합니다

0 0
올가을에 출시되는 Deathverse: Let It Die의 개발팀이 원초적인 무기에 관해 얘기합니다

Supertrick Games가 독특한 무기들과 새로운 콘셉트 아트를 소개합니다

모든 헌신적인 Let It Die 팬들에게 안부 인사를 드립니다. 2022년 가을에 PlayStation 5와 PlayStation 4로 Deathverse: Let It Die가 출시되어 정말 기쁩니다!

작년 PlayStation의 State of Play에서 공개한 후로 커뮤니티의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5월 28일과 6월 5일에 기간 한정 오픈 베타 테스트인 Limited-Time Open Beta: Destroy the Server를 진행했습니다!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이 참여하였고, 모든 분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테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게임은 원래 2022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오픈 베타 결과에 따라 게임의 발매가 연기되었습니다.

이제 Supertrick Games에 있는 저희는 이 게임을 최고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오픈 베타 설문의 의견들을 반영했으니 모두가 게임의 출시를 기대했으면 합니다.

Deathverse: Let It Die는 무엇인가요?

게임은 TV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인 ‘Death Jamboree’ 안에서 스타가 되기 위해 플레이어들이 전투를 벌였던 전작인 Let It Die에서 이어집니다. 쇼는 사람 영혼의 목적지로 사용하기 위해 Yotsuyama Group이 제작한 가상 세계인 Deathverse를 무대로 합니다.

Death Jamboree에 참여하면 모든 참가자들이 전투 중에 여러분을 돕는 로봇 장치인 특별 ‘Wilson’ 유닛을 갖추게 됩니다. Wilson은 무기나 방패로 변하여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전 세계의 부유한 고객들이 반드시 입수해야 하는 아이템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2021년 10월 PlayStation의 State of Play 직후에 게시한 저희의 첫 PlayStation Blog 기사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개발팀이 이색적인 무기에 관해 얘기합니다

만약 오픈 베타에 참여했다면 경기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다섯 종류의 무기를 기억할 것입니다.

게임의 디렉터인 히데유키 신(Hideyuki Shin)과 아트 팀이 모든 무기의 아트워크와 게임 디자인에 관한 독점 정보를 공개합니다.

“Deathverse 속 기본 무기들의 디자인은 상대를 베거나 가격하는 기능만이 아니라 고문 기구와 같이 섬뜩한 요소도 갖고 있습니다. 모든 무기는 ‘SPLithium’이라는 물질을 함유하는 저장소(빛나는 파란 부분)를 공통적인 디자인 요소로 갖고 있습니다.”

마체테(Machete)

“저희는 이 무기를 Deathverse의 일반적인 움직임과 액션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무기는 한 손으로 잡을 수 있으며, 특정 액션에 있어 다양한 속도를 보여주며, 공격과 수비에 있어 균형 잡힌 모습을 보여줍니다. 통상 공격은 3 히트 콤보이며 특수 공격을 발동하여 상대의 방패를 부수고 무방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해머(Hammer)

“전통적인 해머의 주요한 특징은 유지하며, Deathverse는 묵직함과 제트 파워를 결합하여 멋진 외형과 빠른 액션을 갖춘 새로운 형태의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비록 속도는 느리지만 엄청난 파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공격은 끝나지 않는 콤보를 만들 수 있으며, 충전하면 상대의 방패를 즉시 파괴하는 크고 강력한 충격파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액션 세임 속 해머의 개념을 벗어났기 때문에 사람들의 예상을 빗나갈 것입니다.”

일본도(Katana)

“게임에 등장하는 일본도의 원래 디자인을 유지하고자 했기에, 다른 무기들과 비교했을 때 Deathverse와 어울리는 특유의 요소가 가장 적은 무기입니다. 방패를 상대로는 극도로 약하지만, 플레이어가 공격을 쳐내고 콤보를 구사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기계 주먹(Arms)

“이 무기는 다른 무기들과 구분되는 많은 특별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일반 공격만으로 상대의 방패를 부술만큼 강력한 공격을 가합니다. 일반 공격은 두 번 가격하며 추가적인 세 번째 공격이 승패를 가르게 됩니다. 이 무기를 통해 공중을 날아 상대를 위에서 공격할 수 있으며, 상대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는 방어막도 만들 수 있습니다.”

전기톱(Buzzsaw)

“이 무기는 흉포해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독특한 동작을 갖고 있습니다. 베고 짓이기는 기본 공격과 다르게, 이 조악한 무기는 상대에게 강력한 콤보와 강타를 가할 때 불쾌감을 선사할 수도 있습니다. 알맞은 타이밍과 정확도를 요하는 이러한 공격을 통해, 특수 공격과 치명타를 가할 수 있는 범용성을 갖추었으며 상대가 대응하기 껄끄럽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베타 기간 중에 출시한 Rex Bone 스킨에 관한 의견도 받았습니다.

Rex Bone 스킨에 관해

“저희는 의도적으로 Wilson이 무기로 변한다는 콘셉트를 뼈를 주제로 택했으며, 고대의 거친 야생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Rex Bone 스킨은 손톱, 송곳니, 다른 무서운 뼈와 같은 요소를 통해 힘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리고 끝까지 읽는 헌신적인 독자를 위해 특별 콘셉트 아트를 준비했습니다!

콘셉트 아트에 관해

“경기장의 콘셉트는 SPLithium으로 오염된 붉은 바다와 신비로운 유적을 바탕으로 합니다. 두꺼운 나무와 뿌리로 뒤덮인 폐허, 바다 소금의 하얀 모습, 수년에 걸쳐 형성된 듯한 외형은 TV 쇼 세트의 일부입니다.”

오늘의 소식을 모두 전해드렸습니다. 그럼 이번 가을에 PS5와 PS4로 출시되는 Deathverse: Let It Die의 정보를 기대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