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Dusk Diver 2의 화려한 전투를 살펴보세요

0 0
8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Dusk Diver 2의 화려한 전투를 살펴보세요

콤보 확장과 전투 전략에 관한 안내서를 바탕으로 적을 물리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Idea Factory International의 브루스(Bruce)이며, 여러분이 Dusk Diver 2 속의 위협적인 Chaos Beast를 물리치도록 Yumo와 친구들을 도울 때 숙지해야 하는 것들을 알려주고자 합니다! Yumo의 친구들을 언급한 김에 액션 RPG 어드벤처 Dusk Diver의 후속작에서 어떻게 Leo, Bahet, Le Viada가 Yumo에게 도움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렇습니다! Leo, Bahet, Le Viada가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주인공인 Yumo는 Tumaz Mart의 고압적의 주인을 위해 Chaos Beast를 물리치고 돈을 버는 일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대학생입니다. Leo는 험악해 보이지만 사실 다정한 성격이며 동료를 챙깁니다. Bahet은 재능 있는 뮤지션이며 전투 중에 기타를 활용합니다. Le Viada는 성공적인 여배우이자 모델이 된 차원 여행자입니다.

Guardian들을 만나고 일 년이 지났지만, Yumo와 동료들은 다시 전투에 돌입하여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가 모두 좋아할 향상된 기술을 통해 Chaos Beast를 물리칠 준비가 되었습니다. Dusk Diver의 팬들은 Dusk Diver 2를 위해 개선된 전투 시스템을 살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8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Dusk Diver 2의 화려한 전투를 살펴보세요

충격적일 수도 있지만 Dusk Diver 2에서 Yumo는 전기를 이용한 상징적인 근접 공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방법을 갖추고 있습니다. 원거리의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고 번개로 가격하여 적을 띄우는 SP 스킬인 ‘Shining Rush’로 Yumo의 콤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Wall Launches는 적을 기절 및 무방비 상태로 만들며, Break Strikes는 콤보를 확장하고 피해를 추가합니다.

적에게 포위되었나요? Leo가 상징적인 지면 강타 SP 스킬 중 하나인 ‘Earthquake – Flame’를 보여줍니다. Leo의 공중 강공격을 사용하여 강력한 콤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Bahet의 Sonic Boom Scythe를 마스터하기는 어렵지만 공중에 뜬 Chaos Beast를 공중 콤보로 가격할 수 있습니다. Bahet의 강공격으로 적들을 띄우고 SP 스킬인 ‘Circular Blad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콤보는 넓은 범위를 가격하고 훌륭한 피해를 입힙니다.

Le Viada의 SP 스킬은 원거리에서 콤보를 가능하게 만들어 주지만 상대적으로 사거리가 짧은 공중 공격도 주저하지 말고 활용하세요. ‘Eat The Bullet!’을 통해 강공격과 다수의 공중 약공격을 연계하고 콤보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공중 버전의 이 SP 스킬은 지면을 향해 발사하여 적들을 Break State로 만들어 쉽게 피해를 입히도록 만듭니다.

캐릭터 교체 시스템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전투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캐릭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재사용 시간은 잊으면 안됩니다. 보스전의 중요한 순간에 본의 아니게 약한 캐릭터로 교체하고 싶진 않을 것입니다.

추가 피해를 원하거나 까다로운 상황을 벗어나고 싶다면, Support Skill이 흥미로운 콤보를 만들 수 있는 필수적인 방법으로 작용합니다. 모든 캐릭터의 다양한 Support Skill을 체험하고 팀의 시너지에 맞는 진정한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Counterattack Timing과 Just Dodge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하지만 결정적으로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완벽한 타이밍에 Just Dodge를 사용하면 SP 미터가 차오르게 됩니다. Just Dodge는 공격으로 캔슬이 가능하며 콤보 확장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위험한 만큼 보상도 큰 Counterattack은 적의 공격을 중단시킵니다. 적절한 시점에 Counterattack을 사용하려면, Crimson Strike를 발동할 때 Chaos Beast에게 뿜어져 나오는 붉은 빛을 확인하세요. SP 스킬로 캔슬하여 Counterattack 후에 콤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오브 융합을 사용하여 여러분의 장비와 합성할 수 있습니다. Tumaz Mart에서는 여러분이 이세계와 전장에서 획득한 재료와 조각을 활용하여 오브를 합성할 수 있습니다. 방어 옵션을 향상시키는 Stamina Orb나 Defense Orb가 아닌 Attack Orb만 장비하고 힘을 극대화하여 캐릭터의 화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캐릭터를 단단하게 만들고 싶나요? Stamina Orb를 장비하면 됩니다. 오브와 오브 융합을 통해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며 팀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8월 30일에 PS4와 PS5로 출시되는 Dusk Diver 2에서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전투의 일부 요소만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액션 RPG 어드벤처를 시작하고 Yumo와 동료들의 레벨을 올려 Chaos Beast를 물리칠 준비가 되었나요? Dusk Diver 2의 Launch Edition을 구입하여 아트북, OST, Launch Edition 박스를 획득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