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바지 스폰지밥: The Cosmic Shake를 공개합니다

0 0
네모바지 스폰지밥: The Cosmic Shake를 공개합니다

인기작인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의 새로운 정신적 후속작을 만나보세요.

어린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폰지밥이 새롭고 환상적인 모험을 통해 스크린에 돌아옵니다! 스폰지밥과 뚱이는 Wild West Jellyfish Fields와 Halloween Rock Bottom과 같이 각자의 환경과 규칙을 갖고 있는 다양한 Wishworld를 여행하게 됩니다. THQ Nordic Showcase를 통해 최초로 게임플레이를 공개했습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The Cosmic Shake를 공개합니다

게임을 간단히 요약하면 무엇인가요?

인기를 얻은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의 완전히 새로운 후속작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세계, 재미있는 의상, 스폰지밥과 뚱이가 주고받는 농담이 있는 3D 플랫포머 게임이 목표였습니다. Wild West, 중세 혹은 선사 시대 등을 여행하는 스폰지밥을 그리는 것이 게임 비전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그리고 뚱이를 귀여운 풍선의 형태로 늘 곁을 지키는 동료로 만들자는 아이디어도 처음부터 갖고 있었습니다.

항상 후속작을 생각하고 있었나요?

스폰지밥 세계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일은 Nickelodeon에 있는 매우 협조적인 친구들과의 협동 작업이며, 프랜차이즈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그들이 최종 승인을 해주었습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의 성공과 팬들의 열정적인 지지로 인해 멋진 모험을 떠나는 스폰지밥과 뚱이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전작으로부터 게임이 발전하고 게임플레이가 변경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네모바지 스폰지밥: 비키니 시티의 전쟁 리하이드레이티드에서는 스폰지밥, 뚱이, 다람이 를 조작할 수 있었고 각자 하나 이상의 특수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Cosmic Shake에서 저희는 스폰지밥에 집중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가라데 날라차기나 큰 바위 위에서 구를 수 있는 다양한 신규 기술을 준비했습니다. 스폰지밥을 위한 다양한 고전 의상을 개방하는 작업도 스폰지밥 게임에서 처음으로 집중한 요소입니다. 빛나는 갑옷을 입은 기사가 되거나 팬티 차림으로 돌아다니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주제를 갖춘 세계가 존재합니다. 스폰지밥은 소원을 들어주는 인어의 눈물이 담긴 유리병을 갖고 놀다가 무심코 우주의 구조를 망가뜨립니다. 그 결과로 뚱이가 풍선으로 변했으며 주인공들은 기이한 Wishworld를 여행하며 친구들을 되돌리고 비키니 시티를 구하게 됩니다. 가라데 영화를 주제로 한 Downtown Bikini Bottom에서 다람이를 데려오고 Sulfur Fields에서 진주를 구하게 되며… 모든 세계가 독특한 고유의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쇼케이스 영상 속 게임플레이 레벨에 대해 얘기해 줄 수 있나요?

트레일러에서 여러분은 스폰지밥과 패트릭이 게임 속에서 모험하는 다양한 세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Halloween Rock Bottom에서 거대한 핑핑이를 상대로 펼치는 보스전으로 시작합니다. 그 다음 주인공들은 징징이를 찾아 Prehistoric Kelp Forest를 여행합니다. 그리고 Downtown Bikini Bottom 속 재미있는 가라데 액션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Wild West Jellyfish Fields의 모습으로 마무리됩니다.

 

그럼 PlayStation 4와 PlayStation 5로 찾아오는 새로운 3D 플랫포머를 재미있게 즐기기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