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 Last Stand가 8월 24일에 출시됩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 Last Stand가 8월 24일에 출시됩니다

전설적인 콜 오브 듀티의 악당들을 만나고, 멸망 후를 무대로 하는 MP 맵을 즐기고, Operation: Last Call에서 칼데라를 보호하거나 파괴하고, 다크 에테르의 좀비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전설은 죽지 않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의 다섯 번째 시즌인 Last Stand가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콜 오브 듀티의 악명 높은 악당들을 모읍니다. Warzone™에서 칼데라의 Peak이 계속 이어지고, 멀티플레이에서 두 개의 새로운 맵인 Beheaded와 Fortress, 좀비를 통해 뱅가드의 라운드 기반 최종장인 ‘The Archon’으로 다크 에테르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Last Stand는 8월 24일에 PlayStation으로 출시됩니다. 그럼 주요 요소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콜 오브 듀티: 워존: Last Stand가 8월 24일에 출시됩니다

사정없이 파괴하거나 칼데라를 보호하세요

칼데라와 리버스 아일랜드의 날씨 및 빛의 변화와 함께 중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사하며 워존의 새로운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Peak — 화산 지역 주요 지점

칼데라의 활발한 화산 활동이 관측되었습니다. 경사면에 용암이 흐르며 모습이 변하는 Peak를 탐험하며, Operation: Last Call 도중에 하늘에 울려 퍼지는 폭발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신규 굴라그

화산을 주제로 한 신규 굴라그에서 전투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애장품에서 영감을 받은 맵에서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쟁취하세요.

Doomsday Station에 대비하세요

이 진동성 장치는 칼데라 최초의 배틀 로얄 게임 모드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활성화하고 다가오는 군인들을 상대로 수비하여 오퍼레이터를 위한 치장 아이템 혹은 강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Supply Box UAV

Supply Box UAV 킬스트릭을 활성화하고 맵에 위치한 인근의 Supply Box를 15초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upply Box에서 Supply Box UAV를 발견하거나 Buy Station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Supply Box

Supply Box가 포함된 매우 희귀한 상자를 추적하여 막대한 XP 부스트는 물론, 워존에서 여러분이 선호하는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Rage Serum

이 Field Upgrade는 여러분을 불안정하게 만들며, 근접전에서 효과적인 부스트 효과를 선사합니다. 실험자들은 놀라운 근접 피해, 연장된 돌진 거리, 근접 무기나 주먹으로 전투할 때 향상된 기절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Rege Serum을 사용하면 오퍼레이터가 주의를 끌게 되고, 기절하거나 섬광을 접할 때 더욱 혼란스러워진다고 합니다.

Operation: Last Call에서 섬을 사정없이 파괴하거나 칼데라를 보호하세요

Operation: Last Call (출시 시점)

섬 곳곳의 폭탄을 해제하여 칼데라를 보호하거나 지정된 폭파 장소에서 터뜨려 섬을 파괴하세요. 여러분의 기량과 의도에 따라 두 개의 다른 결과를 접할 수 있습니다.

Lava Rock

위쪽을 잘 관찰하세요. Lava Rock이 칼데라와 충돌하고 누구도 화산 활동으로부터 안전하지 않습니다. 착륙 지점을 잘 살펴보고 Operation: Last Call의 이 공개 이벤트에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신규 시즌 이벤트: Heroes vs. Villains

5 시즌의 Heroes vs. Villains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여러분의 아군을 선택하세요. 모든 게임 모드 안에서 적을 제거하거나 Supply Box를 획득하여 빌런 혹은 히어로 토큰을 수집한 다음 Buy Station에서 Faction Bundle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Faction Bundle을 구입할 때마다 Buy Station에서 다른 아이템을 할인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승리팀의 고유 무기 도안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네 명으로 구성된 팀이 최고의 무기를 갖고 참전하고 죽으면 부활하는 리버스 아일랜드의 Resurgence Supreme가 시즌 중 업데이트로 찾아옵니다.

두 개의 신규 멀티플레이어 맵: Beheaded, Fortress

Beheaded (출시 시점)

유명한 Big Apple establishments의 외곽의 네온 불빛 밑에서 전투하고 Lady Liberty의 쓰러진 머리 부분을 점령하거나 팔 부분을 질주하고 지하철을 통해 이동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Fortress (출시 시점)

옥상 출입이 가능하며 근접전을 유발하는 중간 규모의 맵을 통해 지중해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사막 풍경 속에서 선박들이 어지럽게 놓여 있는 해안의 묘지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오래된 선박 속에 요새가 마련되어 있으며, 능숙한 오퍼레이터는 다양한 풍경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기반의 새로운 좀비 경험: ‘The Archon’

저주받은 사막의 전장부터 다크 에테르의 중심에 이르기까지, 뱅가드 좀비의 장엄한 최종장을 통해 시험을 통과하고 적들과 맞서고 Archon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Altar of Covenants, Tome of Rituals, Perk Fountains, Pack-a-Punch 기계를 활용하여 라운드를 거치고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며 Kortifex the Deathless와의 마지막 전투를 준비하세요.

신규 배틀 패스, 신규 무기

Last Stand 배틀 패스는 100 티어의 신규 콘텐츠, 2개의 신규 무기를 선보입니다.

EX1

프로토타입 Energy Rifle은 개조한 배터리 시스템을 공격에 활용하기 위해 전통적인 궤도를 포기했습니다. 원거리에서 효율적인 이 무기는 충전 자원을 다 소모하고 나면 재사용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RA 225

이 경량 SMG는 빠른 연사 속도와 신속한 핸들링을 갖췄으며, 근접 및 중거리 전투에서 적을 제거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Gunsmith를 통해 화력, 핸들링, 정확도를 향상시키거나 세 항목 모두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Last Stand 배틀 패스를 구입하고 태스크 포스 Tyrants의 오퍼레이터인 Raul Menendez를 0 티어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haled Al-Asad, Gabriel T. Rorke, He ‘Seraph’ Zhen-Zhen 등의 악당들이 시즌 중 상점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게임 속 챌린지를 완료하거나 시즌 후반에 알맞은 스토어 번들을 구매하여 세 개의 무기인 Valois Revolver, BP50, Lienna 57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독점 Combat Pack을 획득하세요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워존에서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Last Stand Combat Pack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Combat Pack은 Constanze용 Florentine Cover 전설 오퍼레이터 스킨, Noir Rose 및 Mulled Wine 전설 무기 도안, Sky Legend Watch, Sky Blue Jalopy Charm과 휘장, 스티커, 콜링 카드, 60분 경험치 두 배 토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ast Stand는 8월 24일에 출시됩니다

뱅가드의 마지막 시즌에서 영웅이 되거나… 악당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8월 24일에 PlayStation으로 Last Stand가 출시되면 워존, 멀티플레이어, 좀비의 주요 업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그럼 모든 전선에서 활약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