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에 배포되는 Kena의 무료 Anniversary Update 의 세부 사항을 공개합니다

0 0
9월 27일에 배포되는 Kena의 무료 Anniversary Update 의 세부 사항을 공개합니다

Ember Lab이 다양한 신규 무료 콘텐츠를 통해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합니다

출시한 지 일 년이 지났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대형 업데이트인 ‘Anniversary Update’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놀라운 응원 덕분에 새 게임+, 부적, 영혼 인도자 시험 , 케이나의 의상 접근성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기능을 통해 Kena의 경험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Anniversary Update’는 9월 27일에 신규 및 기존 유저를 포함한 모든 PS4/PS5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배포됩니다.

개발 과정에서 팬 여러분의 의견을 수용하여 보다 독특한 기능과 게임플레이를 추가하여 경험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새 게임+는 주요 요소였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완료하고 나면 저장 데이터를 새 게임+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개방했던 모든 기술, 업그레이드, 의상, 부식령 등을 지니고 다시 케이나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으며 재설계된 더욱 강력한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투 관련해서 새 게임+에 새로운 몬스터 타입도 추가했으며 많은 보스들이 추가 단계를 갖게 됩니다!

9월 27일 업데이트의 또다른 주요 요소는 부적입니다. 개별적으로 장비할 수 있는 이 독특한 수집품들은 케이나의 능력치와 기술에 다양한 수정 사항을 부여합니다. 일부 부적은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어, 플레이어가 전략을 만들어 특정한 적이나 챌린지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희귀한 ‘저주받은’ 부적은 감소된 능력을 바탕으로 게임을 공략하는 진지한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월드 내에 숨겨져 있는 부적을 발견하게 되며 몇몇은 다른 추가 요소인 영혼 인도자 시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면의 신단을 통해 입장하는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를 통해, 영혼 인도자 시험이 플레이어의 기량을 시험합니다. 반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업그레이드의 조합을 테스트하고 전투 경험에 깊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영혼 인도자 시험은 세 개의 카테고리인 장애물 코스, 전투 훈련, 전투 반영으로 구성됩니다.

각각의 시험은 플레이어가 원하는 만큼 여러 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시험을 완료하기 위한 다양한 목표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장애물 코스에서 플레이어는 케이나의 주요 능력인 활, 폭탄, 돌진을 활용하여 정확도, 타이밍, 플랫포밍을 테스트하기 위해 설계된 코스를 탐험하게 됩니다.

전투 훈련은 여러 라운드를 거치며 점차적으로 적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구조입니다. 전략적으로 생각하여 회복이 제한된 상태로 다양한 적 무리를 상대해야 합니다. 매우 짜릿하고 인상적인 적 조합을 준비했으니 잘 대비하세요!

마지막으로 전투 반영은 선호하는 보스전을 다시 수행하고 전략을 다듬게 해줍니다. 저희는 제작한 모든 소규모 전투도 좋아하긴 하지만, 보스전에도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재미있는 이벤트를 반복하여 새로운 접근 방향을 실험하고 진정한 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보상은 어떨까요? 시험을 완료하면 케이나의 의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의상은 그녀가 여정 중에 만났던 캐릭터에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각각의 시도 중에 추가 목표를 달성하면 다른 색상의 의상 개방과 고유의 부적을 개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럭스 에디션을 소유하신 분들에게는 독점 의상을 제공합니다!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케이나가 영혼 인도자로서 거치는 여정에서 도움을 주는 특별한 캐릭터들을 다시 접하며 Kena: Bridge of Spirits의 플레이를 계속 이어가거나 다시 즐겼으면 합니다. 비록 저희가 테스트하긴 했지만, 다른 의상으로 플레이할 때마다 매번 베니와 사이야 가 형제들을 찾는 일을 돕거나 루수의 활 주문을 외우는 법을 배우곤 한답니다.

어서 빨리 9월 27일 ‘Anniversary Update’를 통해 모든 추가 요소를 공유해 드리고 싶습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