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을 위한 소품이 준비된 세계박람회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0 0
죽음을 위한 소품이 준비된 세계박람회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다정하게 초대를 받아 HH Holmes의 살인 호텔을 재현한 장소에 머물게 됩니다. 여러분의 숙박을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The Devil In Me의 게임 디렉터인 톰 히튼(Tom Heaton)입니다 오늘 저는 저희의 게임과 여러분이 맞서게 될 적수인 Granthem Du’Met에 관한 정보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The Devil In Me는 미국 연쇄 살인범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만드는 영화 제작자 그룹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외딴 섬에 갇히게 되고, HH Holmes에게 영감을 받은 연쇄 살인범에게 쫓기게 됩니다.

죽음을 위한 소품이 준비된 세계박람회 호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H Holmes는 1861년 태어났습니다. 그는 1980년대에 활동했으며, 그 당시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World’s Columbian Exposition라는 세계박람회를 기회로 삼게 됩니다. Holmes는 시카고에 도착할 당시에도 이미 어두운 과거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의사 자격이 있었고, 무덤을 파헤치거나 영안실에 침입하여 의과 대학에 시체를 공급하여 돈을 버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개인적으로도 복잡한 삶을 살았습니다. 동업자, 부인, 여자친구들이 그에게 큰 돈을 남기고 사라지곤 했습니다.

Columbian Exposition를 기점으로 광적이고 활기찬 나날들이 수년에 걸쳐 이어졌으며, 방대한 관중들을 수용하기 위해 HH Holmes가 건설한 호텔은 호황을 맞았습니다. 이 거대한 3층 건물은 해당 블록 전체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1층에는 우아한 접수처, 바, 약국이 있었으며 3층에는 객실이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2층은 독특하고 위험했습니다. Holmes가 체포되고 나서 수사관은 비밀 복도, 숨겨진 방, 함정 문, 고문실, 사람을 살해하기 위한 공간 등을 발견했습니다. 지하에는 신체를 절단하고 분해하기 위한 테이블이 있었으며, 가능한 완벽하게 증거를 없애기 위한 산성 약품들이 있었습니다.

Holmes는 영리하고 열성적이며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을 살해했습니다. 그는 그가 가진 기술을 실험하고 다듬었으며, 무자비하고 의욕적이었습니다. 그는 세계박람회에 참석하고 약간의 안락함을 위해 호텔을 찾는 가엾고 순진한 사람들을 노렸습니다.

Dark Pictures 제작진이 연쇄 살인범이 등장하는 게임에 대한 영감을 찾고 있을 때, HH Holmes가 연쇄 살인범의 행적에 관한 강렬하고 독특한 기초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The Devil In Me의 프롤로그에서 Holmes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는 순진한 신혼부부를 그의 화려한 호텔에서 맞이합니다. 그는 정중하고 매력적이며 겸손합니다. 그는 기민하고, 계산적이고, 관조적이며, 가장 좋은 방법을 동원하여 이 피해자들을 처리하고 다음 투숙객을 위해 호텔을 준비합니다.

The Devil In Me의 적수인 Granthem Du’Met은 자신만의 살인의 성을 건설하고 집착하는 HH Holmes를 기반으로 합니다. Granthem Du’Met는 Holmes의 방법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그의 무서운 살인 기록을 능가하고 싶어 합니다. 어떤 정보에 의하면 Holmes는 대략 200명의 피해자를 양산했기 때문에 만만찮은 일입니다. Granthem Du’Met는 또한 HH Holmes가 거주한 19세기의 세상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소품, 의상과 함께 희생양을 처리할 때 즐겨 듣는 음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Dark Pictures 게임 속의 위협은 정신적이며 초자연적이었지만, The Devil In Me에서는 보다 현실적이며 익숙하게 느껴지고 인간 이상의 존재가 아닙니다. 처음에는 한계로 보이겠지만, 이 인간은 여러분을 죽이는 일에 몰두합니다. 그는 세심하게 계획을 세우며 가능한 섬뜩하고, 창의적이며, 유의미한 방식으로 이를 수행하게 됩니다.

저희는 강박적인 살인마의 잔인한 의식 속으로 들어가서, HH Holmes처럼 혁신적이고 창의적으로 죽음을 설계하며 보람을 느꼈습니다. 어서 빨리 플레이어들이 Granthem Du’met가 건설한 현대판 살인의 성의 복도를 걸으며 게임을 직접 접했으면 합니다.

천천히 전진하며 계속 뒤를 확인하고, 만약 클래식 음악이 들린다면 매우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