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와 워존 2.0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0 0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와 워존 2.0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COD Next가 PlayStation 독점 예약주문 혜택과 올해 찾아오는 주요 콜 오브 듀티 타이틀들의 신규 정보를 공개합니다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세대 콜 오브 듀티에 대비하세요. 콜 오브 듀티: NEXT 이벤트를 통해, 10월 28일 출시되는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올해 말 출시되는 콜 오브 듀티: 워존 2.0의 새로운 세부 사항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타이틀 모두 다양한 혁신과 진화된 게임플레이를 선보입니다.

그럼 새롭게 공개된 정보와 함께 PlayStation 독점의 모던 워페어 II 2022 예약주문 특전을 살펴보겠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와 워존 2.0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 혁신 요소

수년 간의 개발 기간 동안 모던 워페어 II 2022는 광범위한 개선 작업을 거쳤으며 기술 및 디자인 측면에서 진보적인 변화를 선보입니다.

수영 수중 전투: 적의 측면을 노려서 습격하기 위해 물속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높은 밀도를 바탕으로 물은 전투의 양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보조 무기와 특정 장비의 사용법을 익혀 수중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이동 옵션: 활강 하거나 낙하하여 빠르게 교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직 이동을 위해 돌출부 매달리기를 활용하여, 등반할 때 보다 높은 자유도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동 수단: UTV, Light Tank, Heavy Chopper, Tactical Vehicle, Rigid Inflatable Boat 등의 새로운 이동 수단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동 수단의 상호작용이 강화되고 다양한 요소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신규 장비, Field Upgrade, 특전: Tactical Camera, Shock Stick, Drill Charge, DDoS, Inflatable Decoy 등의 신규 Field Upgrade를 실험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기본 특전에 더해, 시합에서 얻을 수 있는 보너스 및 궁극의 특전이 포함된 새로운 특전 패키지를 장비 할 수 있습니다.

Gunsmith Weapon Platform: 동일한 플랫폼의 모든 무기에 통용되는 Weapon Platform Attachment, 모든 호환되는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Universal Attachmen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모드: Play Ground War, 플레이어와 AI가 뒤섞인 Invasion, Knockout과 Prisoner Rescue 등의 신규 모드, 시점을 변경할 수 있는 신규 3인칭 플레이리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Firing Range: 출시 시점부터 이용할 수 있는 Firing Range는 세 개의 사격 레인, 엄폐를 위한 돌출부, 다양한 거리의 여러 목표로 구성된 오프라인 실험 구역입니다.

Special Ops: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에서 이어지는 스토리가 동료와 대규모 위험 지역을 탐험하는 협동플레이로 마무리됩니다.

Raid: 올해 말에 출시되는 Raid는 프랜차이즈를 위한 새로운 경험이며, 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팀워크와 전략을 요구하는 협동플레이 챌린지입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혁신 요소

콜 오브 듀티: 워존 2.0과 모던 워페어 II 2022 1 시즌의 일부로 선보이는 광활하고 섬세한 신규 전장인 Al Mazrah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의 이동 방식: 신규 수영 및 수중 전투 요소에 더해, 12개 이상의 고유한 이동 수단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주유소를 점령하고 기름통을 획득해 연료를 계속 보충할 수 있습니다.

상점: 분대원의 물품을 되살 수 있는 향상된 Buy Station이며 가스 마스크, 킬스트릭, 아머를 구입하고 무기를 매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리품을 판매하여 현금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원형 붕괴 현상: Al Mazrah의 풍경을 폭풍이 잠식합니다. 안전 지역을 여러 영역으로 나눈 후에 다시 하나의 안전 지역으로 만드는 이상 기후 패턴 등 전통적인 현상의 다양한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굴라그: 2v2 멀티레벨 경기장에서 맨손으로 시작하여 전리품을 획득하며 전투를 벌이고 맵에 다시 입장할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Jailer’를 처치하고 열쇠를 활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AI 전투원 Stronghold: 전리품을 지키기 위해 AI 전투원들이 밀집되어 있는 Stronghold를 점령하며 여러분의 실력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DMZ: 콜 오브 듀티: 워존 2.0과 함께 출시되는 새로운 샌드박스 경험 안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캠페인 사전 참여

모던 워페어 II 2022의 디지털 에디션을 예약주문하면, 10월 28일 게임이 정식 출시*되기 전에 최대 일주일 먼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예약주문 특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내일부터 시작하는 오픈 베타 사전 참여 권한!
  • 최후의 심판 번들 및 칼리드 알아사드 오퍼레이터 번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즉시 사용 가능
  • 고스트 레거시 팩 – 모던 워페어(2019 및 워존)에서 즉시 사용 가능.

Vault Edition 예약주문 혜택

위에 언급한 특전에 더해, Vault Edition을 예약주문하면 다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레드 141 오퍼레이터 : 오픈 베타 중에도 이용할 수 있는 4명의 오퍼레이터인 고스트, 소프, 파라, 프라이스.
  • FJX 신더무기 보관함**: 오픈 베타 중에도 이용할 수 있는 궁극의 무기 도안.
  • 배틀 패스(1 시즌) 50 티어 즉시 해제***: 만약 1 시즌이 지나고 Vault Edition을 구입했다면 뭄료 배틀 패스와 티어 해제는 현재 시즌에 적용됩니다.
  • 고스트 레거시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19)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20개 이상의 무료 아이템.

PlayStation 독점 예약주문 특전†: Oni Operator Pack

Infinity Ward와 PlayStation 팀의 협력을 통해, PlayStation 독점의 Oni Operator Pack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PlayStation 버전 모던 워페어 II 2022를 디지털로 예약주문하면,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Oni’ 오퍼레이터, 독점 무기 도안이 포함된 독점 Oni Operator Pack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용감한 오퍼레이터의 배경을 말씀드리면, 전사이자 용병인 Hiro ‘Oni’ Watanabe는 오래된 사무라이 집단의 후예입니다. 국가와 가문 사이에서 괴로워하는 그는 가문의 불명예를 씻기 위해 사무라이의 법도를 존중합니다. 이 오퍼레이터는 높은 레벨의 무기 도안도 갖고 있습니다. Oni와 그의 무기는 타이틀이 출시되면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와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어와 워존 2.0의 세부 정보를 공개합니다

PlayStation으로 먼저 진행하는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플레이 오픈 베타

1주차: PlayStation 먼저 진행

모던 워페어 II를 예약주문한 PS5 및 PS4 플레이어들은 태평양시 9월 16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베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9월 18일부터 20일까지는 예약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에서 베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미리 다운로드하고 베타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주차

예약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PS5 및 PS4 플레이어들이 멀티플레이어 베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주차는 태평양시 9월 22일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9월 26일에 종료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는 10월 28일에 출시됩니다

10월 28일에 태스크 포스 141의 상징적인 오퍼레이터들과 같은 팀이 되어 전투를 벌이고 글로벌 캠페인에 적용된 신규 게임플레이 혁신 요소, 사실적인 멀티플레이어 전투, 이야기 중심의 Special Ops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냉정함을 유지하세요.

* 일주일은 추정치이며, 실제 기간은 서버 문제 및 시간대 차이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보관함의 디자인은 출시 당시의 무기 보관함 콘텐츠로 한정됩니다.

*** 시즌 1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때 배틀 패스, 티어 즉시 해제,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교환은 모던 워페어 II 2022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의 한 시즌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llofduty.com 참고하십시오.

† 해당 보너스 콘텐츠를 을 획득한 PlayStation Plus 플레이어들은 2023년 10월 27일까지 다른 플랫폼에서 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위해 PlayStation Plus가 필요합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