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5종 공개: Hot Wheels Unleashed, Superhot, Injustice 2, Rogue Explorer, Crisis Wing

0 0
10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5종 공개: Hot Wheels Unleashed, Superhot, Injustice 2, Rogue Explorer, Crisis Wing

오는 10월 4일 화요일부터 모두 플레이 가능합니다

10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라인업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Injustice 2에서는 초인이 맞붙고, Hot Wheels Unleashed에서는 작은 차들이 웅장한 레이스로 열광시키며, Rogue Explorer에는 로그라이크의 챌린지가 있습니다. 또한 Crisis Wing에서는 클래식 슈팅 액션이, Superhot에서는 짜릿한 전략적 전투가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는 10월 4일 화요일부터 10월 31일 월요일까지 게임 라이브러리에 총 5개의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게임 카탈로그 10월 라인업은 향후 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월간 게임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Rogue Explorer | PS4PS5

내가 직접 디자인한 대담한 모험가가 되어 심연 속으로 깊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초라한 허브 타운에서 시작해 더 위험하고, 다양한 생물군이 존재하는 던전 속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퀘스트에 실패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캐릭터는 살아남아 장비를 유지하거든요. 다만 마지막 여정 중에 잠금 해제됐던 능력치 부스트와 특수 스킬은 잃게 됩니다.

Injustice 2 | PS4

Mortal Kombat의 제작자들이 거대한 초인 로스터와 함께 DC 세계로 돌왔습니다. 유명한 히어로와 뒤틀린 슈퍼빌런 중 캐릭터를 선택하고 전 세계에 존재하는 매우 놀라운 장소에서 장엄한 전투를 펼쳐보세요.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대결하거나, 배트맨이 슈퍼맨 체제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 중심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치를 끝내면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장착, 커스텀하여 로스터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Hot Wheels Unleashed | PS4, PS5 

Hot Wheels 세계를 기반으로 하는 환상적인 아케이드 시뮬레이션 게임을 소개합니다. 2인 플레이어 모드로 화면을 분할해 친구와 나란히 경주하거나, 온라인 챌린지에서 최대 12명의 상대와 대결을 펼쳐 보세요. 레이스를 마치면, 나만의 코스를 만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트랙 에디터 안과 밖에서 놀라운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위 환경을 활용하여 나만의 트랙을 만들고, 경주 코스 안팍에 놀라운 시설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트랙에서 달려보세요.

Superhot | PS4

신중한 전략과 거침없는 혼란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Superhot은 여러분이 움직일 때만 시간이 움직이는 FPS입니다. 하지만 체력 은 재생되지 않습니다. 탄약도 편하게 배치되지 않습니다. 수적으로도 화력으로도 열세인 당신은 쓰러진 적의 무기를 잡고 슬로우 모션 총알의 허리케인을 뚫으며 쏘고, 자르고, 기동할 수 있습니다. Superhot의 세련되고 미니멀한 시각적 언어는 게임 플레이의 유려함과 영화 같은 전투의 아름다움으로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risis Wing | PS4、PS5

클래식 아케이드 게임이 가진 광란의 액션을 떠올리게 하는, Crisis Wing 속에서 향수를 자극하는 픽셀 아트 스타일을 즐기고, 당신으 슛뎀업 실력을 끌어올리세요! 7개의 종 스크롤 스테이지,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및 협동 멀티플레이어를 제공하는 Crisis Wing은 현대적인 게임 플레이 방식에 진정한 레트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강렬한 FM 사운드 트랙과 CRT 필터를 더해 과거의 느낌을 재현해냈습니다.

9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게임을 다운로드 할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라면 10월 3일까지 Need for Speed Heat, Granblue Fantasy: Versus, Toem을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라이브러리는 기간, 지역/국가와 플랜에 따라 달라집니다. PS Plus 취소 시까지 정기 구독 서비스 자동 결제 요금이 자동으로 부과됩니다. 약관 적용: play.st/psplus-usageterm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