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목장 이야기’ 체험판 무료 배포!

0 0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목장 이야기’ 체험판 무료 배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PlayStation®5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한국어판)의 체험판을 무료로 배포합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목장 이야기’ 체험판 무료 배포!

PlayStation®5에서 도라에몽과 진구를 만나보세요!

이번 체험판에서는 풍요로운 자연을 자랑하는 ‘이리마 별’에서 도라에몽과 진구가 함께 목장 생활을 즐기는 이야기입니다.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의 ‘목장이야기’ 시리즈만의 재미 요소 뿐만 아니라 방대한 맵 안에서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오프라인으로 2인 플레이도 가능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기기 안성 맞춤인 게임입니다.

체험판 특전

이번 체험판을 플레이하고, 저장 데이터를 작성하면 추후 제품판 플레이 시 아래의 ‘유용한 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템 내용】

  • 부드러운 목재 20개
  • 평범한 목재 20개
  • 단단한 목재 20개
  • 석재 20개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모두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실물 특전이 아닙니다.
※특전을 받으시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특전은 추후에 별도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체험판 플레이 특전은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제품판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봄의 달 4일’ 게시판 튜토리얼 종료 후, 본 특전에 관한 ‘할 일 메모’ 달성 조건을 클리어하면 얻으실 수 있게 됩니다.
※PlayStation®5 버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체험판 플레이 특전을 얻으시려면 PlayStation®5 버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체험판’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대자연의 왕국과 모두의 집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실 경우에는 특전을 얻으실 수 없게 됩니다.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옮기실 수 없습니다.
※특전을 얻으시려면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및 실행만으로는 특전을 얻으실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발매일: 2022년 11월 2일
국내 배급: Bandai Namco Entertainment Korea Ltd.
기종: PlayStation®5
장르: 시뮬레이션
https://www.bandainamcoent.co.kr/page/main.php


© 1970-2022 Fujiko Pro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Marvelous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