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 II 2022의 새로운 오퍼레이터 'Oni'를 소개합니다.

0 0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새로운 오퍼레이터 'Oni'를 소개합니다.

PlayStation 독점 오퍼레이터인 Hiro ‘Oni’ Watanabe에 관한 자세한 정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출시가 임박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감각을 조금 더 날카롭게 다듬어야 겠습니다.

10월 28일 출시를 앞두고 새로운 PlayStation 독점 오퍼레이터에 대한 세부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디지털로 예약주문하신 분들은 10월 20일부터 모던 워페어 II 2022 캠페인에 얼리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지난 달 콜 오브 듀티 Next 이벤트를 통해 PlayStation Store에서 디지털 에디션을 예약주문한 플레이어들은 모던 워페어 II 2022 출시와 함께 오니 오퍼레이터 팩**을 받게 됩니다. 해당 팩에는 Hiro ‘Oni’ Watanabe 오퍼레이터는 물론 고급 무기 도안이 포함되어 있으며, 멀티 플레이어 전투, 협동 스펙 옵스, 곧 출시될 콜 오브 듀티: 워존 2.0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오니 오퍼레이터는 Infinity Ward와 PlayStation가 협력해 만든 특별한 결과물 입니다. PlayStation 콘솔 플레이어들이 주력으로 이용하고 싶은 의욕시 샘솟는 매력적인 오퍼레이터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었죠.

Hiro ‘Oni’ Watanabe

가장 초기에 나온 기획 아이디어 중 하나가 바로 사무라이에서 영감을 받은 오퍼레이터였습니다. 그리고 Infinity Ward 팀이 ‘악귀’를 의미하는 ‘Oni’라는 이름을 제안했고, 이는 새로운 오퍼레이터만의 독특한 서사를 만드는 작업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Infinity Ward의 내러티브 팀은 Oni의 서사적 배경을 만들 때, 향후 미래에도 계속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독보적인 캐릭터 스토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Oni는 명예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대 사무라이의 후계자이며, 철저한 규율에 기반한 삶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사무라이는 해체되었고, 이에 Oni 가문도 힘든 시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고난은 그들이 명예롭지 않은 방법을 선택하도록 몰아넣었습니다. 결국 Oni가 태어났을 때 그의 아버지는 이미 지하 범죄 조직에 가담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Oni의 할아버지는 그의 가문의 명예로운 과거를 강조했고, 늘 범죄조직에 연루되는 것이 아니라고 Oni를 상기시켰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Oni는 그의 가문이 지역사회에서 높은 평판을 갖춘 상류층이라고 믿고, 그렇게 배웠습니다.

결국 아버지와 같은 길을 걷지 않기 위해 Oni는 집을 나와 군입대를 결심합니다. 그는 군 생활에 매우 능숙했고 빠르게 승진하여, 전 세계의 임무를 맡는 정예 다국적 스페셜 포스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는 그를 다양한 무기들을 효율적으로 다루는 방법도 차차 익히게 됩니다.

마침내 그는 고향인 일본으로 돌아와 그의 선조들이 행했던 과거의 명예로운 길을 다시 걷게 됩니다. 위협과 맞서 국내 전선을 사수하고, 가문의 명예를 다시금 쌓고자 노력합니다.

하지만 Oni의 아버지는 지하 세계의 인정받는 거물급 범죄자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는 부패한 영향력을 활용하여, Oni를 군대에서 강제로 제대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이제 Oni는 용병으로 활동하며 사무라이의 가치를 더럽히는 아버지와 다른 모든 사람들을 상대로 전투를 이어갑니다.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새로운 오퍼레이터 'Oni'를 소개합니다.

가면의 뒤편

이러한 풍부한 서사적 배경과 함께 Oni 오퍼레이터 제작에 돌입했습니다. Infinity Ward의 제작진은 현대적인 분위기에 걸맞는 미적감각을 바탕으로 전통을 중시하는 중후한 전사의 분위기를 목표로 Oni를 설계하였습니다.

Oni가 사실적으로 느껴지도록 만들기 위해 제작진은 Oni라는 이름의 의미, 어원, 문화, 신화, 그 밖의 모든 사항을 파헤쳐 나갔습니다. 그리고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Oni가 다른 오퍼레이터들 사이에서 두드러지도록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았습니다.

갑옷은 매우 중요한 디자인 요소였기에 Infinity Ward는 Oni 제작의 첫 출발점으로 삼았습니다. 이 오퍼레이터는 우아하고 빛나는 갑옷을 착용하고 있으며 보는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지만, 용병에 걸맞게 일부는 마모되고 찢어져 있습니다.

헬멧과 가면은 매우 섬세하게 제작되었는데, 전통적인 사무라이 투구의 윤곽을 그 기반으로 했습니다. 특히 Oni의 헬멧은 전통 갑옷을 착용한 봉건 시대의 사무라이에게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헬멧 위에 나이트 비전 고글을 더해 Oni가 전통적인 정신을 갖춘 현대적인 전사라는 점을 상기시켰습니다.

Oni의 가면은 강렬한 악마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Oni’라는 이름의 문화적인 혈통과 결부됩니다. 그리고 이는 본능적이고 즉각적인 방식으로 적들을 겁에 질리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Oni의 등에 묶여 있는 검들은 고대 사무라이 무사가 사용한 다이쇼 시대의 검을 연상시킵니다. 해당 검은 마무리 공격으로 사용되며, PlayStation 콘솔 플레이어들은 출시와 동시에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Oni의 미래

PlayStation 디지털 에디션을 예약 주문한 플레이어들은 말씀드린 Oni를 이용할 수 있지만, 모던 워페어 II 2022와 워존 2.0의 첫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되는 콜 오브 듀티 워존 2.0 Combat Packs에서 다른 버전의 Oni도 확인할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출시가 임박 했습니다

Oni의 데뷔 소식을 능가하는 매우 흥미로운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디지털 버전으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를 예약주문한 PlayStation 플레이어들은 공식 출시일 10월 28일보다 앞선 10월 20일 콜 오브 듀티의 새로운 시대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태스크 포스 141, 멕시칸 스페셜 포스와의 관계 등 모던 워페어 스토리의 다음 장으로 이어지는 근본적인 내러티브에 관한 캠페인을 미리 경험해 보세요.

모던 워페어 II 2022 멀티 플레이어는 다양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출시 첫날 12개의 고유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Core Map의 10개 전통적인 모드와 Battle Map의 2개 Ground War 모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어는 신규 유저와 경쟁을 좋아하는 유저가 모두 즐길 수 있는 신규 총기 개조, 신규 사격장, 신규 맵 및 모드 등의 새로운 기능을 선보입니다. 상징적인 멀티플레이어 전투와 함께, 모던 워페어 II 2022는 지난 모던 워페어(2019) 속의 협동 스펙 옵스 모드의 진화를 보여줍니다.

추가로 볼트 에디션을 구입하시면 레드 팀 141 오퍼레이터 팩, FJX 신더 최초의 무기 보관함***, 배틀 패스 시즌 1개 및 55 티어 건너뛰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10월 28일에 뵙겠습니다.

*일주일은 예상되는 일정이며, 실제 기간은 서버 문제 및 국가별 시간차로 인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S 플레이어들은 2023년 10월 27일까지 다른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없는 보너스 콘텐츠를 받게 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위해 PS Plus가 필요합니다.
***FJX 무기 보관함과 레드 팀 141 오퍼레이터 팩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 – 볼트 에디션을 구입해야 합니다.
****시즌 1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될 때 배틀 패스, 티어 즉시 해제,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을 모던 워페어 II 2022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틀 패스 교환은 모던 워페어 II 2022 배틀 패스 또는 그와 동일한 시스템의 한 시즌에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llofduty.com 참고하십시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