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0 0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PS VR2에서 선보일 새로운 타이틀을 소개합니다.

지난 기사를 통해 내년 PS VR2로 즐기실 수 있는 Horizon Call of the Mountain, Resident Evil Village 등 게임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더 많은 타이틀을 더 공개합니다. PS VR2를 위한 새로운 타이틀 제작에 힘써 온 많은 개발자들을 대신해 오늘 새로운 PS VR2 게임을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더 다크 픽처스: 스위치백 VR | 개발자: Supermassive Games

눈 하나 깜박일 수 없는 긴장되는 순간을 마주하세요. 아마 여러분은 이번 롤러코스터 액션 공포 슈팅 게임에 푹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움직이고 무엇을 보고 있냐에 따라 생과 사가 갈릴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VR2의 혁신적인 기능 덕분에 The Dark Pictures Anthology의 불길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가장 악몽 같은 스릴을 직접 경험 해보세요. 분명 여러분의 모든 감각을 깨울 것이 분명합니다.

트랙을 따라 이동할 때는 철로의 커브, 갑작스러운 낙하 등 다양한 햅틱 피드백을 경험할 수 있어 마치 진짜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갑자기 나타나는 끔찍한 적들에게 무기를 휘두를 때는 적응형 트리거가 무기마다 고유한 진동을 선사합니다. 떨어지는 철골, 전복되는 버스, 교수형에 처한 무서운 마녀를 피해 전진하세요. 헤드셋 피드백의 미묘한 진동이 뛰어난 몰입감을 보장합니다. PS VR2 헤드셋에 내장된 시선 트래킹 기능으로 플레이어가 눈을 깜박일 때만 적이 움직이며, PS5의 3D 오디오 기능 덕분에 악마의 속삭임을 모든 방향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트랙마다 다양한 공포 요소가 있어, 아마 매 순간 소름끼치 악몽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끔찍한 VR 공포 체험으로 여러분의 대처 능력을 한번 시험해보세요!

  • Alejandro Arque Gallardo, Supermassive Games 게임 디렉터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Crossfire: Sierra Squad | 개발자: Smilegate

Crossfire: Sierra Squad는 PS VR2 전용으로 출시될 새로운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이제 PS VR2로 Crossfire 세계에 빠져들 시간입니다. AI 기능이 탑재된 지능적인 적을 끊임없이 상대하게 될 것입니다. 예상보다 더 빠르게 진행되지만, 아마 한층 더 쉽게 입문할 수 있는 FPS 게임임은 분명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더 구체적인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토리는 어느날 발견된 생화학 무기와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발발하면서 시작합니다.여러분은 정예 공격대의 리더가 되어 이번 생화학 무기와 관련된 사건의 배후를 찾고, 어떤 이유로 무기를 만들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사방에서 몰려오는 다양한 유형의 적들을 거침없이 제거하고, 진실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세요. 

게임을 시작하면 Crossfire 팬들에게 이미 익숙한 캐릭터, 지도, 이동요소 등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실내외 전장에서 불법 군사 조직인 Black List와 Global Risk 사이에 펼쳐지는 60여 개가 넘는 캠페인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권총, 소총, 수류탄, 저격 소총 등을 비롯한 총 39가지 무기를 활용하여, 총 17가지 유형의 적군을 해치우세요. 완벽한 360° VR 공간에서 헬리콥터와 중화기를 가진 적군과 교전하게 될 것이니, 끝까지 집중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미 언급드렸던 매우 놀라운 요소가 있습니다. 바로 뛰어난 두뇌를 가진 생각보다 강한 AI 적군입니다. 혹시 도움이 필요하다면 총 3명까지 친구를 모집해 대규모 협력 게임을 즐기세요! 게임 중 실제 전장에서 사용되는 수신호를 이용할 수 있어, 수신호로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면 훨씬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보스전은 여러분의 예상보다 매우 격렬할 것입니다.

개발진은 아케이드 모드, 리얼리즘 모드, 하드코어 모드 등의 다양한 모드를 제공해 VR 초보자는 물론 VR 숙련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여러분이 경쟁을 좋아한다면 글로벌 순위표에서 업적을 과시하세요. 솔로 플레이나 최대 4명까지 팀을 이룰 수 있는 팀플레이 등으로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FPS게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Fred White, Smilegate West 마케팅 이사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The Light Brigade | 개발자: Funktronic Labs

Funktronic Labs가 새로운 싱글 플레이 로그라이크 게임을 선보입니다.

세계는 폐허로 변했고, 하루하루 희망은 더 옅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직 당신만이 이 세상에 희망의 빛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최후의 방어선 Light Brigade에 입대하여 Sunken World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조각난 기억으로 가득한 전장 곳곳에는 적들이 숨어있습니다. 소총과 마법으로 무장해 우거진 숲, 얼어붙은 산, 잊혀진 묘지를 통과하며, 세상을 종말로 이끌 어둠을 막아내야 합니다.

사실적인 물리 기반 건플레이는 더욱 사실감 넘치는,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격렬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합니다. 힘든 전투를 끝내고 새로운 무기와 독특한 주문을 잠금 해제하면서 Light Brigade에서 진급할 수 있습니다. Sunken World에서 전우들을 구출해 본부를 강화하고 새로운 상점과 클래스를 잠금 해제하세요. 세계가 몰락하게 된 비밀을 밝혀내 세계 멸망을 막아 내세요.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Cities VR – Enhanced Edition | 개발자: Fast Travel Games

안녕하세요, 미래의 시장님. Fast Travel Games의 게임 디자이너 Henning Sundell과 Leon Andersson입니다!

드디어 Playstation VR2용 Cities: VR – Enhanced Edition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Cities: VR은 대표적인 도시 건설 게임 Cities: Skylines의 VR 버전으로서 꿈에 그리던 도시를 건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은 마을부터 거대한 메트로폴리스까지 도로망을 설계하고, 도시의 재정을 관리하고, 토지를 매입하고 도시를 확대하면서 시민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도시 건설 과정에서 필요한 도움을 적시에 드리겠습니다.

PS5의 강력한 성능을 활용해 활기찬 거리 풍경부터 위에서 내려다보는 생생한 도시의 모습을 묘사했습니다. PlayStation VR2 센스 컨트롤러를 활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도시 건설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맨 처음에는 큰 공터에서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시민들을 유인하기 위해 도로를 건설하고, 고속도로를 연결해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전기와 수도 같은 기본적 필수품도 꼭 제공하세요. 일자리를 만들고 시민들이 성실히 번 돈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만드세요. 이렇게 차근차근 도시 건선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도시가 성장하면, 아마 더 많은 시민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그러면 더 많은 것을 제공해야겠죠?

내년에 PS VR2와 함께 출시될 Cities: VR – Enhanced Edition에서 여러분들이 어떤 도시를 건설하게 될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Henning Sundell 및 Leon Andersson, Fast Travel Games 게임 디자이너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Cosmonious High | 개발자: Owlchemy Labs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인기 타이틀 Job Simulator와 Vacation Simulator의 개발자가 Cosmonious High를 소개합니다!

이번 싱글 플레이 에일리언 어드벤처 게임에서 여러분은 어떠한 상황에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희귀한 에일리언 ‘프리스미’가 됩니다. 학교에 불시착한 여러분은 여기에 유쾌한 캐릭터는 물론 불가사의한 고장도 가득하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힘을 되찾아 Cosmonious High가 다시 영광을 찾도록 도와야 합니다.

Cosmonious High는 PlayStation VR2가 제공하는 놀라운 기능을 십분 활용하여,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 플레이어는 4K, 90fps로 랜더링된 매우 생생한 Cosmonious High에 빠져들게 됩니다.

● 모든 장면에 실시간 그림자 효과가 적용되어 현실감을 극대화합니다.

● 플레이어는 컨트롤러와 헤드셋의 햅틱 피드백 기능으로 주변과 상호 작용하면서 손부터 머리까지 바람, 물은 물론 페인트 볼도 느낄 수 있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놀라운 가상현실을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 3D Audio 기능을 적용해 Cosmonious High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재현했습니다.

● 긴 로딩 화면과는 이제 작별하세요. 로딩시간 없는 Owlchemy Labs를 마음껏 탐험하세요!

● 헤드셋의 시선 트래킹을 사용하므로 눈을 계속 감고 계시면 안됩니다!

Cosmonious High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Hello Neighbor VR2 | 개발자: tinyBuild Games

안녕하세요. tinyBuild의 Tori입니다.

이웃을 따돌리고 도망치려면 꽤나 재주가 좋아야 합니다. 하지만 더욱 현실적인 설정에서라면.. 과연 얼마나 잘 해낼 수 있을까요? 이제 알아볼 시간입니다!

Steel Wool Studios와 함께 제작한 Hello Neighbor: Search and Rescue는 가장 몰입감 넘치는 도망 경험을 선사합니다!

Peterson 씨의 음침한 집이 VR 세계로 들어옵니다. 플레이어는 두려움에 맞서 Peterson 씨의 집 지하 감옥에 붙잡혀 있는 친구들을 구출해야 합니다.

퍼즐을 풀고,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무사히 탈출하려면 독특한 능력을 배우고 숙달해야 합니다. 명심하세요. 절대 Peterson 씨만은 피해야 합니다. 하지만 지하 감옥에서 친구들을 구출할 때 걱정할 대상은 Peterson 씨만이 아닐 것입니다.

PlayStation VR 및 PlayStation VR2에서 Hello Neighbor: Search and Rescue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소식과 세부 정보를 공개할 테니 계속 관심을 가져주세요.

조만간 뵙길 바랍니다!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 컬랙션 | 개발자: Coatsink

Coatsink 팀의 공룡과 함께 일하는 꿈이 실현됐습니다. 열정적으로 추진한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 컬랙션 프로젝트를 PlayStation VR 2 출시와 함께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게임은 두 가지를 하나로 결합한 개선된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Jurassic World와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사이를 배경으로 한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친숙한 Isla Nublar에 불시착하고 버려진 연구소에 갇히게 됩니다.

Laura Bailey가 녹음한 내레이션과 Jeff Goldblum이 녹음한 Ian Malcolm 박사의 지시에 따라 귀중한 정보를 찾고, 포악하고 친숙한 수많은 공룡을 피해 탈출해야 합니다.

4K, 90FPS로 제작되어 화질이 더욱 개선됐습니다. 입체 광원을 도입하여 PS VR2에서 문자 그대로 천지 차이의 경험이 가능해졌습니다. 후처리 효과 개선, 빠른 로딩 시간, PS VR2의 헤드셋 피드백 및 3D Audio도 적용됐습니다.

개발팀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특징은 헤드셋을 착용하고 공룡에 가까이 다가가서, 공룡을 둘러보며, 실제 크기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영감을 받아 The Dino Viewer라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살아있는 공룡을 실제 체험하는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잡아먹힐 걱정 없이 티렉스에게 인사해보세요!

PlayStation VR 2용 쥬라기 월드 애프터매스 컬랙션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출시가 가까워지면 여러분께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Ray Willmott, Thunderful 브랜드 전략 매니저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Pistol Whip VR

Pistol Whip은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신체 액션 리듬 게임으로서, 짜릿한 건플레이와 역동적인 트랙이 충돌하며, 플레이어는 사격하고, 몸을 숙이고, 피하면서 진정한 액션 영웅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2023년 PS VR2와 함께 출시될 버전에서는 헤드셋 및 컨트롤러 진동, 손가락 터치 감지, 초고속 로딩 속도를 통해 심장을 뛰게 하는 액션에 깊이와 차원을 더했습니다.

개선된 컨트롤러만의 특별한 햅틱 기능을 활용하는 Pistol Whip은 게임의 차세대를 엽니다. 무기마다 발사 및 재장전 피드백이 모두 다르고, 적응형 트리거가 탄창이 가득 찼을 때와 비었을 때 다른 저항을 제공해 독특한 재미를 더합니다.

Cloudhead Games 디자이너 Lucas Sitanski는 “새로운 햅틱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PIstol Whip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라며 “머리를 스쳐 지나가는 총알의 짜릿함, 재장전의 철컥임, 보다 현실적인 사격 진동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장 3D Audio로 유명한 영화에서 영감을 가져온 Pistol Whip의 장면에 현실감을 더하고 동적 포지셔닝을 적용했습니다. 헤드셋이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사운드 효과를 추적하고 볼륨을 자동으로 조정한다는 의미입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라면 SSD(Solid-State Drive) 최적화에 크게 만족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로 운영 속도가 빨라지고 로딩 화면 및 장면 전환 시간이 크게 단축됐습니다.

새로운 헤드셋과 컨트롤러의 놀라운 기능과 함께 Sony PS VR2의 Pistol Whip를 더욱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Alex Blahout, Cloudhead Games 디지털 및 소셜 마케팅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Zenith: The Last City | 개발자: Ramen VR

안녕하세요. Ramen VR의 Kristani입니다. Zenith: The Last City가 PlayStation VR2에 찾아옵니다! Zenith는 처음 출시 때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성장했습니다. 수 백 시간에 달하는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고, 그래픽도 대폭 업그레이드 했으며, 특히 PS VR2 기능을 활용해 Zenith의 아름다운 오픈 월드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기능:

●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 기억에 남을 새로운 캐릭터와 반전을 거듭하는 놀라운 스토리. Zenith를 처음 접한다면 지금 시작하세요.

●  새로운 시스템 및 게임플레이 – 크리처를 잡고, 펫을 소환해, 사악한 보스와 싸우세요.

●  대규모 그래픽 업데이트 – 선명한 텍스처 및 고해상도 모델, 실제 같은 느낌의 풀, 현실적인 그림자 및 조명, 기타.

새로운 수준의 몰입감:

●  적응형 트리거로 새로운 차원의 상호 작용을 경험하세요.

●  헤드셋 피드백으로 적의 검 충돌, 빠른 돌격, 체력 저하 시 느려지는 맥박을 느끼세요.

●  2-5배 빨라진 로딩 속도로 기다림이 짧아졌습니다. Zenith 속에서 지점 사이를 빠르게 이동하세요.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Kristani Alcantara, Ramen VR 최고 스태프
새로운 PS VR2 게임 발표: 더 다크 픽쳐스: 스위치백 VR, Crossfire: Sierra Squad, Cities VR - Enhanced Edition 등

After The Fall

세계가 멸망한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협력 슈팅 게임인 After the Fall이 2023년 PS VR2에 찾아옵니다!

동료 3명과 함께 팀을 이루세요. 최대 32명이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혼자 로스앤젤레스로 가서 돌연변이 무리나 거대한 보스를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PS VR2 기능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After the Fall만의 건플레이에 새로운 차원의 몰입감을 더했습니다. 햅틱 피드백 덕분에 탄창을 결합하고, 장전하고, 분리할 때마다 손 전체에 진동이 전달되고 적응형 트리거로 실제 총의 방아쇠를 당길 때와 같은 무게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After the Fall은 그 어느 때보다 놀라운 현실감을 제공합니다. 헤드셋 진동으로 스매셔가 돌진해올 때의 주변 진동과 스노브리드가 공격할 때의 타격감을 느껴보세요. 4K HDR 디스플레이를 통해 지금까지 중 가장 멋진 VR 세계를 만들었습니다. 폭넓은 110° 시야로 주변을 살펴보세요. 눈을 깜빡일 시간도 없습니다!

PS VR2에서 교차 플랫폼 멀티플레이어를 완벽히 지원하므로 모든 플랫폼에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매치메이킹 시스템으로 친구와 더욱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PS VR2에 준비된 것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2021년 12월 출시 후 After the Fall 세계를 계속 확장하여 지금은 콘텐츠가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PS VR2에서 게임을 구매하는 모든 분께 무료로 협력 플레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 Pepijn van Duijn, Vertigo Games 게임 디자이너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