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al, PC버전 출시

0 0
Returnal, PC버전 출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Housemarque의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이 내년에 PC버전으로 출시됩니다.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3인칭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Returnal이 PC버전으로 출시됩니다! Housemarque가 개발하고 2021년 PS5 전용으로 출시된 Returnal이 PC 게이머를 위해 드디어 PC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Returnal, PC버전 출시

PC 버전 Returnal은 Climax Studios 직원들의 도움과 세심한 작업으로 탄생했습니다.

PC 버전의 경우 최고로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PC 환경에 맞추어 조정 및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향후 세부적인 사항을 공개할 예정이지만, 시시포스 타워의 끝없는 도전과 온라인 협동 모드 등 게임플레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부가적인 기능과 더불어 Housemarque의 최신식 도전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게임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셀린과 함께 ‘아트로포스’라는 어둡고 신비로운 행성을 탐험하게 됩니다. 셀린은 알 수 없는 공포의 순환의 곤경에 빠져 있습니다. 고대의 공포가 느껴지는 배경을 뒤로한 채 무자비한 적과 쏟아지는 탄환 지옥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게임의 핵심인 액션 게임플레이는 자신이 처한 상황의 진상을 밝혀 나가는 셀린의 여정과 그녀가 극복해야 하는 어려움을 반영하여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셀린이 익숙한 장소인 집을 탐험하며 주인공의 감춰진 속마음을 발견하는 1인칭 시점 플레이도 포함합니다. 모든 것은 보이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분이 경험하는 이야기도 여러 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

2023년 초에 공개될 PC버전 Returnal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기대해주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Returnal의 한국어 더빙은 PC버전에 한해 지원합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