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Fallout 76, Axiom Verge 2

0 0
1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Fallout 76, Axiom Verge 2

1월 3일에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합니다. 이번 달에는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온라인 RPG 게임 Fallout 76, 플랫폼 액션 게임 Axiom Verge 2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타이틀 모두 1월 3일 화요일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디럭스 멤버십 구독자 분들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카탈로그 1월 추가 라인업은 이번 달 내 공개될 예정입니다.

각 게임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 PS4, PS5

에이펙스 레전드, 타이탄폴의 제작사Respawn Entertainment가 제작한 새로운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제다이 파다완이 되어보세요. 에피소드 3: 시스의 복수와 팰퍼틴 의장의 치명적인 오더 66—제다이 기사단을 파멸로 몰고 가고, 제국이 부상할 초석으로 삼고자 기획한 일들—이후 펼쳐지는 사건들을 다루며, 여러분은 마지막 남은 제다이 파다완이자 제다이 생존에 있어 마지막 희망이 됩니다. 제다이 재건이라는 과업을 수행하며 조각난 과거의 잔재를 모아 제다이 훈련을 마치고, 강력한 포스 능력을 발현하고, 라이트세이버 검술을 완벽히 익히세요. 싸움을 통해 제국과 제국의 무시무시한 인퀴지터보다 한발 앞서가고, 제다이 훈련을 통해 모든 싸움을 전술적으로 접근하고, 스타워즈 은하계에서 멀리 떨어진 새로운 캐릭터, 생물, 적과 드로이드로 가득한 장소를 방문하세요.

Fallout 76 | PS4

Fallout 스토리의 프리퀄인 오픈월드 멀티플레이 게임에서, 핵전쟁으로 황폐해진 광대한 황무지를 탐험하세요.

Skyrim과 Fallout 4의 제작사인 Bethesda Game Studios가 생존자 전원을 실제 사람이 플레이하는 온라인 프리퀄 폴아웃 76으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살기 위해 함께할 것인가, 말 것인가. 핵 전멸의 위협 속, 전설적인 Fallout 세계에서 만들어진 가장 크고 역동적인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Axiom Verge 2 | PS4, PS5

두 연결된 세계를 탐험하고 고대 기술을 휘두르며 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세요.

우주로 영역을 확장했으니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능력, 게임플레이를 즐겨보세요. 고대 하이테크 문명의 폐허로 가득한, 지구와 비슷한 또다른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장비를 해킹하고, 괴물과 싸우고, 원격 드론으로 브리치(Breach)에 진입하세요. 브리치는 그곳에만 존재하는 위험으로 가득한 평행하지만 연결된 현실입니다. 살아남는 데 필요한 숨겨진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샅샅이 뒤져야 할 겁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