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alSense Edge무선 컨트롤러가 1월 26일 전세계 동시 출시됐습니다

0 0
DualSense Edge무선 컨트롤러가 1월 26일 전세계 동시 출시됐습니다

PS5의 새로운 고성능, 맞춤형 컨트롤러를 살펴보세요.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가 1월 26일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됐습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가 개개인의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게이밍 경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새로운 컨트롤러를 선보이게 됐습니다.

PS5 콘솔을 위해 매우 정교하게 설계된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는 교체 가능한 스틱 캡과 후면 버튼, L2/R2 스톱 슬라이더, 버튼 리매핑, 스틱 감도 및 스틱/트리거 데드존 조정, 컨트롤러 유저 인터페이스 설정 등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통해 다양한 프로필을 생성하고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에 속한 저희 팀은 컨트롤러를 설계할 때 전문 게이머와 eSports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종합하여 2.8M USB 브레이디드 케이블과 케이블을 컨트롤러에 고정시키는 커넥터 하우징, 컨트롤러와 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 등을 포함하여 언제 어디서든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휴대용 케이스에 컨트롤러를 보관한 상태로 충전도 할 수도 있습니다.

맞춤형 컨트롤러 경험을 선호하는 경쟁적인 게이머 혹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DualSense Edge 컨트롤러는 모든 플레이어의 취향과 각자의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시작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게임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설정한 DualSense Edge 컨트롤러 커스텀 프로파일을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FPS 팬으로서 정교한 조준, 맞춤 장비 설정, 팀 커뮤니케이션에 초점을 맞춰 아래와 같은 형태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용 프로필을 만들었습니다.

  • 교체 가능한 스틱 캡과 스틱 감도: 오른쪽 스틱 캡을 하이 돔 스틱 캡으로 교체하고, 부드럽고 정교한 조준을 위해 사전 설정 프로필 중 [정밀]을 선택했습니다.
  • L2/R2 스톱 슬라이더: 적과의 교전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도록 보통 L2와 R2의 스톱 슬라이더를 [짧게] 혹은 [보통]으로 설정합니다.
  • 백 버튼과 버튼 매핑: 저의 플레이스타일을 바탕으로 후면 버튼에 점프 혹은 장비 전환 등의 액션을 매핑하여 치열한 순간에도 계속해서 엄지손가락으로 스틱을 조작할 수 있었습니다.
  • Fn 버튼: 팀과 커뮤니케이션할 때 Fn 버튼을 사용하여 게임과 대화의 오디오 밸런스를 조정하여 호출과 적 움직임 청취를 번갈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같은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을 플레이 할 때는 손끝으로 핵심적인 액션을 구사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커스텀 프로필을 설정했습니다.

  • 설정 가능한 스틱 감도: 사전 설정 프로필 중 [퀵]은 신속한 카메라 조정, 움직임, 조준을 위해 제가 선호하는 스틱 감도 설정입니다. 가끔 저는 신중한 조준과 빠른 회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전 설정 프로필을 [동적]으로 변경합니다.
  • 후면 버튼과 버튼 매핑: 제가 컨트롤러를 잡는 방법에 맞춰 하프 돔 버튼으로 교체하여, 동시에 공격을 피하거나 도끼를 회수하는 동시에 지도를 탐험하고 적에게 시선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FIFA 23를 즐길 때에는 기술과 빠른 동작에 초점을 맞춰 프로필을 설정했습니다.

  • 설정 가능한 스틱 감도: 손쉽게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오른쪽 스틱에 사전 설정 프로필 중 [디지털]로 커스텀 프로필을 설정합니다.
  • L2/R2 스톱 슬라이더와 트리거 데드존: 트리거 데드존을 조정하고 스톱 슬라이더를 Short로 설정하여, 신속히 L2와 R2를 활성화하여 질주 혹은 수비를 할 수 있습니다.
  • 후면 버튼과 버튼 매핑: 두 개의 백 버튼을 슛과 패스에 할당하여 필드를 질주하며 자유롭게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서 빨리 플레이어들이 컨트롤러의 방대한 기능을 활용하여 각자의 게이밍 경험을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PlayStation.com의 이 페이지에서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DualSense Edge무선 컨트롤러가 1월 26일 전세계 동시 출시됐습니다

설계 및 개발 담당자들이 말하는 DualSense Edge 무선 컨트롤러 제작기 입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