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올리올리 월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0 0
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올리올리 월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

2월 7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으며, PS5의 PlayStation Plus 컬렉션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오늘 2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올리올리 월드에서 Radlandia의 활기찬 세계를 통해 길을 갈고 속이고,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금주법 시대 갱스터의 삶을 살아보세요. 이 타이틀 외에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과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가 이번 달 보너스 게임으로 라인업에 합류합니다. 

이 모든 4개 타이틀은 2월 7일 화요일부터 3월 6일 월요일까지, PlayStation Plus 에센셜, 스페셜 및 디럭스 멤버 분들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의 2월 라인업은 곧 공개될 예정입니다. 

각 월간 게임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올리올리 월드 | PS4, PS5

개성이 폭발하는 스케이트보드 액션 플랫포머에서 나바나를 위한 퀘스트에서 신비로운 스케이트의 신들을 찾기 위해 그라인드, 트릭, 공중 묘기를 선보이세요. 미션과 챌린지를 수행하고 길을 따라 새로운 친구를 사귀면서 즐겁고 기묘한 세상을 가로지르세요.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로 뛰어들어 접근성, 깊이, 자유도를 경험하세요. 올리올리 월드는 Roll7, BAFTA 및 여러 상을 수상한 독립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올리올리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 PS4

2002년 원작을 완전히 리메이크한 게임에서 1, 2차 대전 사이의 건축물, 자동차, 문화로 가득 찬 재창조된 1930년대 도시 풍경과 범죄로 얼룩진 아랫면을 탐험하세요. 금주령 시대의 범죄 조직에 들어가 Mafia에서 두각을 드러내세요. 폭도들과 충돌한 후 택시 기사 토미 안젤로는 치명적인 지하 세계로 밀려납니다. 살리에리 범죄 패밀리와 손을 잡는 것은 불편한 일이었지만, 토미에게 보상의 유혹을 무시하기에는 너무 달콤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 PS4, PS5

멀티플레이 액션 슈팅 게임의 이 확장팩과 함께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놀라운 SF 판타지 세계를 통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세요. 수호자들이 어둠의 폴른 켈이라고 자칭하는 에라미스와 싸우면서 유로파를 탐험하고, 새로운 시공의 속성을 마스터하고, 강력한 경이 장비를 수집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을 플레이하려면 기본 게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필요합니다.

1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2월 6일 월요일까지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Fallout 76 그리고 Axiom Verge 2를 게임 라이브러리에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부터 PlayStation Plus 멤버에게 제공한 PlayStation Plus 컬렉션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5월 9일부로 PlayStation®Plus 컬렉션은 더 이상 PlayStation Plus 혜택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직 해당 컬렉션에 포함된 타이틀을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5월 8일까지 가능하며, PlayStation Plus 멤버십을 유지하는 동안 5월 9일 이후에도 계속 해당 타이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과 게임 카탈로그의 라이브러리를 늘릴 예정이니 등록이 가능한 신규 타이틀을 매달 확인하세요.

PlayStation Plus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이번 달의 라인업을 즐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을 플레이하려면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필요합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추가 비용 없이 PlayStation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