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2월 라인업: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쿼리, BIOHAZARD 7 resident evil등등

1 0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 2월 라인업: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쿼리, BIOHAZARD 7 resident evil등등

이 외에도 이번 달 추가되는 타이틀: Outriders, 스칼렛 스트링스, 보더랜드 3, 철권 7

오늘 2023년 2월의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모든 게임은 2월 21일 화요일에 제공됩니다. 함께 뛰어들어 봅시다.

PlayStation Plus 스페셜 및 디럭스 | 게임 카탈로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 PS4, PS5

새롭고 신비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웅장하고 위험한 지역인 서부 금역을 에일로이와 함께 탐험하세요.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한 호라이즌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머나먼 땅을 탐험하고 더 거대해진 웅장한 기계들과 싸우고 놀랍고 새로운 부족과 조우하세요. 에일로이는 이 여정 속에서 옛 동료들과 조우하고 새롭고 호전적인 부족들과 동맹을 생성하고 고대 유산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세요. 그 와중에 이길 가망이 없어 보이는 새로운 적보다 한발 앞서 움직여야 합니다.

쿼리 | PS4, PS5

내리는 결정에 따라 밤이 다르게 전개되는 스릴 넘치는 십대 호러 스토리입니다. 여름 캠프의 마지막 날이 저물고, 헤켓 채석장의 지도원들은 기념 파티를 벌입니다. 상황은 빠르게 악화됩니다. 피에 물든 주민들과 훨씬 사악한 무언가에 쫓기면서 십대들의 파티 계획은 예측할 수 없는 공포의 밤으로 치달아갑니다. 내리는 모든 결정이 서사에 영향을 미치는 흥미진진한 영화 같은 이야기 속 아홉 명의 지도원 중 한 명이 되어 플레이하세요.

BIOHAZARD 7 resident evil | PS4

미국 남부의 버려진 농가의 썩어가는 벽 너머에서 위협과 고립이 스며들어옵니다. ‘7’은 서바이벌 호러의 새로운 시작과, 공포와 몰입감 넘치는 ‘아이솔레이트뷰’ 플레이어 시점으로 풀모델체인지를 의미합니다. 최첨단 RE 엔진으로 구동되어, 호러가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포토리얼리즘의 정상에 도달합니다. 호러와 생존의 공포스럽고 새로운 세계로 들어오세요.

Outriders | PS4, PS5

Bulletstorm의 개발사인 People Can Fly에서 협동 중심의 공상 과학 슈팅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인류가 에녹의 참호에서 피를 흘리면 나만의 Outrider를 만들어 험난한 행성을 가로지르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다양한 세계관을 아우르는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퍼스트 시티의 빈민가와 판자촌을 뒤로 하고 신비로운 신호를 찾아 숲과 산, 사막을 횡단합니다.

스칼렛 스트링스 | PS4, PS5

명작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제작진이 만든 우정, 용기, 영웅적인 행동의 절묘한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머나먼 미래에 괴이라고 알려진 비정상 돌연변이들이 하늘에서 내려옵니다. 그들이 전통적인 공격 방식에 대해 저항력이 높다는 사실은, 정신 운동 능력을 사용하여 반격하는 사이오닉이라 알려진 급성 초감각 능력을 가진 자들이 유일한 저항 수단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듀얼 스토리에서, 명망 있는 정치가 집안의 활기찬 신병 유이토 스메라기, OSF 사이에서 큰 명성을 얻은 신비한 정찰병 카사네 랜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그들의 서로 다른 경험이 서로 엮이면서 비로소 전체 이야기가 드러나게 됩니다.

보더랜드 3 | PS4, PS5

오랜 기다림 끝에, 찬사를 받은 FPS 시리즈인 보더랜드 속 미치광이 세상이 돌아옵니다. 완전히 새로워지고 개성이 살아 있는 네 명의 거친 보물 사냥꾼 볼트 헌터 중 하나가 되어 보세요.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여러분만의 볼트 헌터를 꾸미고 고유의 스킬 트리를 활용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에 맞도록 조정하세요. 레벨 또는 도전 과제 진척도에 상관없이 누구와 함께 언제든 온라인 협동 모드 또는 분할 화면 협동 모드를 플레이하세요. 팀으로 움직이며 적을 쓰러뜨리고 도전 과제를 완수해야 하지만 개인 전리품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몫을 가져갈 수 있죠.

철권 7 | PS4

20년 동안 펼쳐진 미시마 가문의 끝없는 혈투, 그 순간마다 감춰진 이유를 풀어나가며 주먹을 들고 그 장대한 싸움의 결말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Unreal Engine 4를 기반으로 제작된 철권 7은 스토리 위주의 눈부신 시네마틱 3D 배틀과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을 탑재한 격렬한 결투를 골자로 합니다. 30명이 넘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옛 원한을 갚고, 국제 기업의 통제권을 두고 싸움을 벌이세요. 킹, 니나 윌리엄스와 같은 팬들이 선호하는 인상 깊은 로스터를 포함하여 아예 새로 등장한 럭키 클로에, 샤힌, 스트리트 파이터의 아쿠마(고우키)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세요.

Ace Combat 7: Skies Unknown | PS4

세계 최고급 기량을 지닌 전투기 조종석에 타세요. 구름을 헤치고 나아가며 대담한 곡예 기동과 온몸의 신경이 곤두서는 전술적 도그파이트를 하세요. Ace Combat 7: Skies Unknown에서 여러분은 지구에서 가장 열려 있는 동시에 위협적인 공간, 하늘을 정찰하는 임무를 맡은 엘리트 전투기 파일럿 에이스가 됩니다. 실감 나는 현대 및 미래 항공기 중 원하는 기체를 선택하고, 이야기가 진행되며 점차 위험해지는 공중전에 대비해 다양한 최신식 슈퍼 무기로 무장하세요.

지구방위군 5 | PS4

아케이드 스타일 3인칭 슈팅 게임에서 거대한 벌레와 다른 거대한 적들과 싸우세요. 혼자 가거나,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팀을 이루거나, 4명의 플레이어 액션으로 온라인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오니가 우는 나라 | PS4

Square Enix의 이 액션 RPG는 죽음 이후, 생명을 지키기 위한 여정에 나선 한 감시자의 이야기를 보여줍니다. 게임은 흥미진진한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전투가 특징이며, 악마와 무기의 심도 있는 사용자 지정과 계속해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깊이 있고 만족스러운 스토리와 결합된 독특한 액션 게임플레이를 경험하세요.

노 스트레이트 로드 | PS4

Wan Hazmer(Final Fantasy XV)와 Daim Dziauddin(Street Fighter V)의 정신에서 나온 록킹 액션 어드벤처에서 록 밴드를 시작하고 EDM 제국을 끝내세요.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트랙과 함께 리듬이 주입된 3인칭 전투가 결합된 액션이 가득한 모험에서 Vinyl City를 탐험하고 압제적인 EDM 제국 ‘NSR’을 물리치기 위한 여정에서 뮤지컬 메가스타와 싸우세요!

PlayStation Plus 디럭스 | 클래식

The Legend of Dragoon | PS1

검객 다트와 동료들과 함께 드래곤의 영적 힘을 이용하고 악을 물리치면서 장엄함, 속임수, 마법 같은 전투, 보복의 환상을 드러내세요. 독특하고 혁신적인 전술 전투 시스템을 사용하여 용기병으로 변신하고 놀라운 힘을 발휘하세요. 잊을 수 없는 이 롤플레잉 게임에서 고유한 무기를 사용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요소로 강화된 드라군 공격을 제어하세요. The Legend of Dragoon을 체험해보세요 – 과거 PS1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Wild Arms 2 | PS1

균형에 매달린 하나의 세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한 영웅이 평화를 위해 자신의 마음을 희생해야 하는 곳. 용기와 두려움, 사랑과 악의, 영웅과 악당이 함께 가는 곳. 인간의 지식을 능가하는 힘. 꿈도 현실도 아닙니다. 전설은 무엇으로 만들어지는가. Wild Arms 2을 체험해보세요. 과거 PS1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 PS1

온 가족을 위한 새로운 종류의 RPG입니다. 아이가 되어, 어린 시절 휴가 계획이 무산되었을 때 할아버지의 목장을 방문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이 남아 있는 농장으로 돌아가 오랫동안 방치된 들판에 활력을 불어넣으세요. 가축을 돌보고 50개 이상의 캐릭터와 상호작용하세요. 할아버지가 자랑스러워할 농장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한 가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10년 전 당신이 알던 소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체험해보세요. 과거 PS1에서 출시되었으며 업-렌더링, 리와인드, 빠른 저장 및 사용자 지정 비디오 필터로 향상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PS4 및 PS5 콘솔로 변환되었으며 새로 추가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타이틀이 PS1 버전과 다르게 재생되거나 일부 기능으로 인해 타이틀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PS1의 주변 장치를 지원하지 않으므로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Destroy All Humans! | PS4

컬트 명작이 돌아왔습니다! 사악한 외계인 Crypto-137의 역할로 1950년대 지구의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합니다. 전설적인 PS2 외계인 침략 액션 어드벤처의 PS4 리메이크작에서 DNA를 수확하고 미국 정부를 무너뜨리세요. 다양한 외계 무기와 초자연 능력을 사용하여 보잘것없는 인간을 전멸시키세요. 비행접시로 그들의 도시를 폐허로 만드세요.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

1 댓글


    Loading Mor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