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로 즐기는 Zenith 신규 트레일러 공개, 2월 22일 출시

0 0
PS VR2로 즐기는 Zenith 신규 트레일러 공개, 2월 22일 출시

애니메이션풍의 대규모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VR 게임, Zenith가 PS VR2를 위해 재탄생했습니다.

VR 용으로 제작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세계인 Zenith: The Last City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PlayStation VR2용 Zenith는 완전히 새로운 몰입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비주얼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헤드셋 진동, 시선 추적, 적응형 트리거와 같은 놀라운 PS VR2의 하드웨어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마 여러분은 쉽게 헤드셋을 벗을 수 없을 겁니다!

PS VR2로 즐기는 Zenith 신규 트레일러 공개, 2월 22일 출시

그럼 2월 22일 PS VR2와 함께 출시되는 Zenith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PS VR2 기능

헤드셋 햅틱

높은 곳에서의 추락, 강력한 피격, 체력이 낮을 때의 현기증과 같은 감각을 느껴 보세요. 대쉬, 점프, 활공을 하거나 얼굴을 스치는 바람을 경험하세요. 빠르게 움직일수록 헤드셋 진동도 강해집니다.

시선 트래킹

시선 트래킹은 모든 순간의 게임플레이에 집중하도록 도와줍니다. PS VR2을 이용하면 다른 플랫폼처럼 멈추고 손을 뻗어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히 적을 바라보고 조이스틱을 클릭하여 자동 추적하세요. 이는 보스전과 같이 중요한 전투 도중에 특히 유용하며 빠른 이동, 활공, 등반 중에도 적에게 집중하도록 해줍니다.

발전한 PS VR2 Sense 컨트롤러 햅틱

Blade Master로서 타격하는 손을 통해 공격이나 방어의 충격을 손을 통해 강렬한 햅틱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Essence Mage가 되어 여러분의 광선총이 충전되면 손을 통해 에너지 충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전투를 벗어나면 공중에서 활강할 때 머리를 스치는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적응형 트리거

Essence Mage로서 손끝에서 강력한 저항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방출하거나 트리거를 계속 눌러서 에너지 파동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태미너나 탄약이 감소하면 적응형 트리거를 통해 몰입감을 계속 유지하며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고속 로딩

다른 플랫폼보다 2~5배 빠른 초고속 로딩을 경험하세요. 여러분은 바로 액션의 중심에 뛰어들 수 있으며 딜레이 없이 부드럽게 Zenith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Zenith는 2월 22일 PS VR2로 출시됩니다. 지금 Zenith를 예약주문하면 귀여운 독점 혜택인 Mecha Dingbo 펫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Zenith는 향후 대규모 패치도 진행해 획기적인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신규 Cyber Ninja 직업과 함께 플레이어의 주거, 채집(채굴, 벌목, 발굴) 등의 대규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