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VR2의 대표 타이틀,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공식 발매

0 0
PS VR2의 대표 타이틀,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공식 발매

Guerrilla가 PS VR2에서 즐길 수 있는 호라이즌 세계로의 새로운 모험을 공개합니다!

몇 년 전, Guerrilla와 Firesprite는 손을 잡고 호라이즌 세계관 속의 새로운 모험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개발도 함께 진행하던 중 이었습니다. 당시 저희는 혁신적이고 액션이 가득한 모험을 제작하자는 목표로 매우 긴밀하게 협력했고, 바로 오늘 그 노력의 결과물을 호라이즌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바로 VR 게임 숙련자와 초보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모드를 갖추고 있는 PlayStation VR2용 게임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입니다.

호라이즌의 세계를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는 것은 매우 환상적인 경험입니다. 플레이어들은 과거에 비해 작은 디테일까지 구현된 세계에서 더욱 실감나게 교류할 수 있습니다. PS VR2 Sense 컨트롤러의 정교한 햅틱 피드백을 통해 흐르는 물에서 손을 움직이는 느낌이나 활시위를 당길 때의 장력과 같은 미묘한 감각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숙련된 등반가이자 퇴역한 그림자 카르자 병사인 라이아스의 시점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한때 감금되었던 그는 세계와 태양국을 향하고 있는 새로운 미지의 위협을 조사하여 과거의 잘못에 대해 속죄하고 자유를 얻고자 합니다.

제작진은 평화로워 보이지만 도처에 치명적인 기계가 도사리고 있는 장엄한 자연을 환상적으로 구현해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PS VR2의 선명한 4K HDR 화면과 110도 시야를 통해 야생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배경 외에도 호라이즌의 웅장한 기계 생명체들을 가까이에서 보는 것은 놀라운 경험이 될 겁니다.

흉포한 기계 생명체를 제거하기 위해선 그동안 익힌 모든 스킬을 동원해야 할 것이며, 기계 생명체의 모든 공격은 매우 치명적일 것입니다. 여러분이 기계 생명체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모습이 벌써 부터 기대됩니다.

위험천만한 기계 생명체와의 전투는 플레이어의 가슴을 뛰게 만듭니다. 또한 숙련된 등반자만이 도달할 수 있는 높은 위치에서 바라보는 호라이즌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배경은 순간 모든 것을 잊고, 이 호라이즌 세상에 몰입하게 만들 것입니다.

PS VR2의 대표 타이틀,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공식 발매

저희와 함께 멋진 모험을 제작해 호라이즌 시리즈에 새로운 작품을 추가한 Firesprite의 뛰어난 제작진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함께 작업한 것에 엄청난 보람을 느낍니다.

PlayStation Studios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훌륭한 출연자 및 팀원들과 Guerrilla의 모든 직원은 물론, 저희가 계속해서 새로운 모험을 제작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멋진 커뮤니티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라이아스의 새로운 시선으로 즐겁게 세계를 탐험하시길 바랍니다.

“라이아스, 너는 어둠 속을 걸었지. 이제 빛을 향해 올라설 시간이야.”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