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일 출시된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에 관한 모든 것

0 0
2월 24일 출시된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에 관한 모든 것

타카하시 마사시 프로듀서가 소개하는 신규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프로듀서 타카하시 마사시(Takahashi Masashi)입니다!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적어도 옥토패스 트래블러 II에 약간의 관심이 있다는 뜻이겠고… 그건 매우 기쁜 이야기네요!

PlayStation에서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라, 시리즈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께 게임을 소개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에 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오리지널 옥토패스 트래블러를 플레이하지 않았어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해당 게임과 옥토패스 트래블러 II의 이야기는 연결되지 않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II는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이전 시리즈에서 완전히 독립된 게임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리즈를 처음 접하더라도 모든 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HD-2D 아트가 등장합니다.

픽셀 아트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게임 몰입에 그래픽이 중요하다고 말하죠. 옥토패스 트래블러 II는 ‘HD-2D’ 비주얼을 바탕으로 3D CG와 픽셀을 결합한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스크린샷이나 영상에서도 매력적으로 표현되지만,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움직이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일 겁니다.

게임은 현대적이면서 동시에 고전적인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PlayStation을 통해 60FPS로 부드러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8명의 히어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옥토패스 트래블러 II에서 8명의 히어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여행자들은 모두 독특한 매력이 있으며, 여러분이 플레이할 캐릭터를 선택하고 난 후에도, 모험 중에 다른 캐릭터를 만나거나 여러분의 파티에 추가해 그들의 모험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용감한 여행자들을 만나볼까요?

검사 히카리 – 따뜻한 마음을 가진 젊은 왕자입니다. 왕국에 쿠데타가 일어난 후, 평화를 되찾기 위해 길을 나서게 됩니다.

무희 아그네아 – 멋진 공연으로 그녀의 작은 마을을 기쁘게 해주는 재능 있는 무희입니다. 어머니에게 영감을 받아 더욱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선사하고 싶었던 그녀는 스타가 되기 위에 여행을 떠납니다.

상인 파르티티오 – 훌륭한 장사 수완을 갖춘 젊은 상인입니다. 고향이 몰락한 이후, 사람들을 가난으로부터 구하겠다고 결심합니다.

학자 오즈발드 – 이 총명한 학자는 아내와 자식의 죽음에 얽힌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이송됩니다. 그는 감옥에서 탈출해 자신에게 고통을 안긴 그 남자를 찾기로 맹세합니다.

도적 스로네 – 도적 길드의 재능 있는 회원이었던 그녀는 끝이 없는 범죄와 죽음의 순환고리에 갇혔습니다. 그녀는 길드의 리더를 찾아 고통스러운 삶에서 탈출하고자 합니다.

신관 테메노스 – Order of the Sacred Flame 소속의 느긋한 성격의 조사관입니다. 교회에서 일어난 비극을 조사하던 그는 인생이 바꿀 모험을 합니다.

사냥꾼 오슈트 – 외딴 섬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고 있는 재능 있는 젊은 사냥꾼입니다. 다가오는 재앙을 막기 위해 세 개의 Creatures of Legend를 찾는 여행을 떠납니다.

약사 캐스티 – 바다를 떠도는 수수께끼의 치료사입니다. 자신에 대한 기억이 없는 그녀는 기억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 오릅니다.

각각의 히어로들은 자신만의 성격, 동기, 재능과 함께 전투 및 스토리상에서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갖고 있습니다. 자세히 말씀드리면…

브레이크 & 부스트 전투 시스템

옥토패스 트래블러 II는 위험이 가득한 솔리스티아의 세계를 무대로 하며 여러분은 종종 무시무시한 적을 상대하게 됩니다. ‘브레이크 & 부스트’ 시스템 덕분에 전투는 빠르고, 전략적으로 진행됩니다.

적을 브레이크 상태로 만드는 것이 성공의 열쇠입니다. 적의 약점을 이용하여 그들의 Shield Point를 없애면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때 공격하면 적은 크리티컬 데미지를 입습니다!

부스트를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턴마다 부스트 포인트를 얻게 되고, 이를 사용하여 한 턴에 여러 번 액션을 하거나, 공격을 강화하거나, 그 밖의 여러 용도로 활용할 있습니다. 언제 포인트를 사용하고 아낄지 전략적으로 결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다양한 공격, 마법, 특수 기술 등을 사용하여, 전투를 보다 몰입감 넘치고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Path Actions으로 세계와 다양하게 소통합니다.

여덟 명의 여행자들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멋진 기술뿐 아니라 마을과 도시 속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술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Path Action’이라고 부르며 이를 통해 정말 재미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들은 하나는 낮에, 하나는 밤에 사용하는 두 개의 Path Action을 갖고 있으며, 같은 목적이라고 해도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어느 NPC가 여러분이 원하는 물건을 갖고 있다면, 파르티티오를 사용하여 현금을 주고 구입하거나 밤에 오즈발드로 몰래 잠입하여 훔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또다른 핵심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만의 모험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속도에 맞춰 게임플레이 시스템과 스토리를 탐험하고 자신만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글로 옥토패스 트래블러 II에 흥미를 갖게 되셨다면 큰 기쁨일 겁니다. 2023년 2월 24일에 PS5와 PS4에서 만나보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