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이 3월 8일 PS5로 출시됩니다

0 0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이 3월 8일 PS5로 출시됩니다

개발진이 직접 개선된 비주얼 요소,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햅틱 피드백 및 적응형 트리거를 활용한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Obsidian 제작진입니다. 드디어 PlayStation 5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을 공개합니다! 그럼 할사이온 홀딩스 이사회가 승인한 RPG의 주요 변경 사항과 저희가 접근한 방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이 3월 8일 PS5로 출시됩니다

아우터 월드는 전 세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고, 다양한 상을 수상했습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이 작품을 개선하고 다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게임을 간략히 소개하겠습니다.

은하계에서 가장 먼 벽지로 향하는 식민지선에서 행방불명된 당신은 수십 년 후에 깨어나 머나먼 할사이온 식민지를 위협하는 깊은 음모에 휘말렸습니다. 여러분은 수수께끼의 고르곤 소행성과 에리다노스의 증류소 등 할시온의 여러 행성과 장소들을 탐험하게 됩니다. 권력 다툼을 하는 여러 세력과 만나고, 스토리가 어떻게 전개될지 직접 정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세요.

게임이 처음으로 출시되고 일 년 후, 차세대 콘솔이 등장했습니다. 저희는 지금이 아우터 월드가 몇 년이 지나도 의미가 있는 게임이 되도록, 게임을 재정비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번들로 구성하고, PlayStation 5의 최신 하드웨어 성능과 DualSense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을 활용하여 업그레이드 할 적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을 개발했습니다.

저희가 작업한 내용을 소개합니다.

비주얼 개선, 그 이상

비주얼을 개선하는 건 당연히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4K, 60FPS 그래픽을 지원하고, 디테일을 높이기 위해 볼류메트릭 조명, 입자 시스템, 배경 자원 밀도 등을 개선했습니다. 전투 및 동료의 행동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AI를 업그레이드했고, 자연환경과 배경 그래픽을 다시 작업했고, 심도와 시각을 개선해 오픈월드의 장점을 살렸고, 다양한 날씨를 표현했고, 캐릭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을 다시 작업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의 적응형 트리거와 햅틱 피드백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적절한 게임 요소들을 새롭게 찾아냈습니다.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무기 형태에 따라 다양한 트리거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화염방사기와 같은 무기를 사용할 때는 일정한 압력을 느끼게 됩니다. 자동 무기를 발사할 때는, 펄스 건을 발사할 때와 비슷한 반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나이퍼 혹은 샷건과 같은 단발성 무기의 경우에는, 트리거의 압력이 마치 방아쇠를 당기는 듯한 느낌을 주고, 총을 발사하고 나면 트리거의 압력도 완화됩니다. 꽤 멋지죠? 시각적으로만 개선된 게 아니라 플레이 적으로도 한층 개선되었습니다.

추가 컨텐츠 포함

위에서 말씀드린 게 개선점의 전부라면 새로운 에디션이라고 부르지 않았을 겁니다. 저희는 이외에도 게임 본편의 DLC인 고르곤의 비밀과 에리다노스 살인사건을 포함했습니다. 다양한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몇몇 스페이서들은 이 추가 콘텐츠가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은 딱 적당한 길이라서 좋아하시더군요. 이 두 개의 DLC는 메인 스토리를 확장하는 것은 아니니 걱정 마세요. DLC는 메인 스토리와는 별개로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되며, 여러분이 특정 레벨이 되었을 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레벨 제한선을 99로 상향했습니다. 일곱 종류의 스킬 트리를 통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육성해보세요.

만약 이미 PlayStation 4 버전의 아우터 월드 본편, DLC인 고르곤의 비밀과 에리다노스 살인사건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아우터 월드: Spacer’s Choice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3월 8일 출시됩니다!

*The Outer Worlds: Spacer’s Choice Edition의 권장 소비자가격 기반입니다. 실제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계정 당 한 번의 업그레이드로 제한됩니다. 스토어를 방문해 세부 정보와 약관을 확인하세요.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