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Battlefield 2042, Minecraft Dungeons, 코드 베인

0 0
3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 Battlefield 2042, Minecraft Dungeons, 코드 베인

3월 7일부터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늘 3월의 PlayStation Plus 월간 게임을 공개합니다. Battlefield 2042, Minecraft Dungeons 그리고 코드 베인이 포함된 월간 게임 라인업은 PlayStation Plus 멤버에 한해 3월 7일 화요일부터 4월 3일 월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게임을 차례대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Battlefield 2042 | PS4, PS5

Battlefield 2042는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혼돈으로 변화한 가까운 미래의 세상에서, 당신은 분대와 최첨단 무기 및 차량을 활용하며 역동적인 전장 속에서 적응하고 위기를 극복해야 합니다. PlayStation 5*에서 최대 128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Battlefield 2042는 전 세계에 걸친 광대한 전장에서 전례 없는 스케일로 펼쳐집니다. 컨퀘스트와 브레이크스루 등의 업데이트된 멀티플레이어 모드부터 새롭게 등장하는 해저드 존까지, 방대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PlayStation 4에서는 최대 64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Minecraft Dungeons | PS4

클래식 던전 크롤러에 영감을 받아 Minecraft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액션 어드벤처 게임에서 적들을 물리치며 나아가세요. 던전에서 홀로 용감하게 싸우거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액션과 보물이 가득한 각종 레벨을 탐험하며, 사악한 우민왕을 무찌르고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장대한 모험을 떠납니다! 강력한 특수 공격을 할 수 있는 수십 종의 유니크 아이템과 무기 인챈트를 획득해 보세요. 근접 공격, 물러나서 원거리 공격, 또는 헤비 아머를 착용하고 수많은 무리의 공격을 버티는 방법 등 원하는 방식으로 싸워보세요!

코드 베인 | PS4

협동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스토리 중심의 코드 베인에서 AI 파트너 또는 친구와 팀을 이루어 파괴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파트너와 협동해 접근 방식을 바꾸고 기습 공격으로부터 서로를 방어하며 압도적인 적과 맞서 싸우세요. 총검, 도끼, 창 등과 같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블러드 코드 강화로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고, 캐릭터 레벨을 올리고, 더 강력해져 로스트에 맞서세요.

2월 월간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PlayStation Plus 멤버는 3월 6일 월요일까지 올리올리 월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저편,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리코리스를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