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가 2023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합니다

0 0
SIE가 2023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합니다

SIE가 커뮤니티 및 파트너들과 함께 형평성을 개선하기 위한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우리의 일상에서 다양성과 형평성, 그리고 포용성이 매우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에게는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보다 나은 방향으로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사회적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지금까지 저희가 다양성과 형평성을 위해 일궈 온 노력의 과정을 되돌아보고자 합니다.

PlayStation 커뮤니티

우리의 커뮤니티는 곧 PlayStation을 대표하며, 저희의 정체성과도 같습니다. 이에 저희는 다양성, 형평성, 그리고 포용성을 잘 담아낼 수 있는 긍정적인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 감동적인 내러티브, 그리고 멋진 스토리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특히 PlayStation Store의 멋진 여성 캐릭터 특집에서는 게임 속에서 활약 중인 다양한 여성 주인공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히어로에 대한 이미지와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컬렉션 및 특집 기사는 앞으로도 계속 발행될 예정입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

SIE는 성 평등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든 멋진 파트너와 단체들을 지원하고, 지지합니다. 나아가 SIE 내부와 게임 산업에서도 더 형평성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특히 저희를 지지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 파트너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Girls Who Code

작년 여름, 저희는 소니 그룹 내 회사들과 함께 몇 주 동안 Girls Who Code’s Summer Immersion Program을 개최했으며, 이와 연계한 지원 프로그램 및 멘토링 활동 등으로 차세대 크리에이터와 혁신가로 성장할 여성들에게 영감을 전했습니다.

Girls Who Code 가상 워크샵 참가자들

Girls Make Games

이번 Women’s History Month 기간 동안, 우리는 Girls Make Games와 함께 여러 스튜디오에서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미래가 유망한 11-13세 소녀들은 PlayStation Studio 직원들과 만나 프로그래밍, 게임 개발 및 예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워크숍의 연장선으로, 3월 10일에는 Bend Studios의 여성 개발자가 자선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합니다. 후원금은 Girls Make Games와 SIE가 창립부터 후원하고 있는 장학 기금으로 전달됩니다. 여기에서 라이브 스트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Black Girls CODE

우리는 Social Justice FundBlack Girls CODE의 가상 여름 캠프 활동을 지원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10-17세 소녀 총 77명이 참여했으며, 메인 주제는 파이썬 3 프로그래밍을 기반으로 한 게임 디자인이었습니다. 학생들은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한 토론과 경험을 통해 파이썬 인터프리터, 입력, 출력, 변수, if문과 같은 필수 개념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In2Science

저희는 최근 파트너인 In2ScienceUK와 함께 일자리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득이 적은 가정 출신이거나 유색인종 출신인 35명의 청소년들이 STEM 분야에서 대학 또는 산업 파트너에서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더불어 질 높은 워크숍, 기술 교육 지원, 개인 멘토링, 그리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행사도 함께 했습니다.

In2ScienceUK는 작년 한해 동안 300개 이상의 학교에서 650명 이상의 청소년을 지원했으며, 그 중 69%의 학생들이 여성, 유색인종 학생들은 81%  였습니다. 이렇듯 소외된 그룹을 지원하고, 기술 및 게임 산업 내에서 그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노력

저희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STEAM 프로젝트에 참여해 기술과 지식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돕고, 기술 및 게임 산업에 취업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협력하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SIE는 게임 산업 내의 다양성을 증진하는 것을 중요한 목표로 삼고 있으며, 게임 산업에서 다소 과소평가 되었던 인재들을 지원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