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0 0
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Monster Hunter Rise 확장팩, Ghost Trick: Phantom Detective 등 오늘 이벤트에서 공개된 소식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5와 PlayStation 4로 출시되는 최신 타이틀에 관한 업데이트를 전하는 글로벌 디지털 생방송 이벤트인 Capcom Spotlight에서 BIOHAZARD RE:4, Monster Hunter Rise 등의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BIOHAZARD RE:4 체험판 공개

기다림은 끝났습니다. 오늘부터 BIOHAZARD RE:4 Chainsaw Dem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월 24일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되기 전 레온 S. 케네디의 입장에서 게임 속 오싹한 순간을 먼저 경험하고 극복하세요.

원작 팬들에게는 익숙한 어느 조용한 마을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공격을 튕겨내거나 빠르게 무기를 교체하는 등 원작 특유의 긴장감에 현대적인 조작감을 더해 짜릿한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PS5에서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를 이용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BIOHAZARD RE:4는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를 지원합니다. 게임의 선명한 비주얼, 3D 오디오와 결합해 놀라운 몰입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시간과 횟수의 제한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어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여러 번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 Standard Edition과 Deluxe Edition을 예약주문하고 특전을 획득하세요. PlayStation Store에서 게임을 예약주문하시면 미니 사운드트랙을 드립니다. 체험판이 마음에 들드셨다면 잊지 말고 BIOHAZARD RE:4를 예약주문하세요!

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올여름 Exoprimal이 찾아옵니다

Capcom Spotlight에서 출시를 앞둔 온라인 팀 기반 액션 게임 Exoprimal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Exoprimal은 7월 14일 PS5와 PS4에서 출시되며, 지금 PS5버전에 대한 예약주문이 가능합니다!

2022년 3월 State of Play를 통해 정확히 1년 전에 처음 공개한 Exoprimal은 Capcom이 선보이는 완전히 새로운 팀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Aibius Corporation에서 근무하는 엑소 파이터가 되어 최첨단 엑소수트를 조종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협력하며 역사상 가장 흉포한 짐승인 공룡들을 상대하게 됩니다.

오늘 트레일러를 통해 10종류의 엑소수트 로스터와, 여러분이 합류하게 될 팀인 Hammerheads에서 일어나는 갈등이 살짝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은 Ace로서 Alders, Majesty, 안드로이드 Sandy, Hammerheads의 리더이자 책임자인 Lorenzo와 함께 Bikitoa Island, Hammerheads,그리고 리바이어던의 끝나지 않을 것 같은 전쟁에 관한 비밀을 파헤치게 됩니다.

또한 게임으로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어 EXP에 따라 서바이벌 패스 레벨이 상승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인 Survival Pass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습니다. 서바이벌 패스는 무료인 프리 티어와 유료인 프리미엄 티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티어 구매 시 19개의 추가 엑소수트 스킨, 10개의 무기 스킨, 4개의 감정 표현 등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하루 빨리 엑소수트를 조종하고 싶나요? Exoprimal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3월 17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되니 테스트에 참여하고 게임을 플레이해보세요!*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메인 콘텐츠인 디노 서바이벌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0개의 조종 가능한 엑소수트를 사용해보고 공룡 무리 및 플레이어의 적들에 맞서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세요. 오픈 베타 테스트는 게임 본편과 마찬가지로 크로스플랫폼 매치메이킹을 지원합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를 플레이하고 테스트 참가자 전용 설문조사를 완료하여 게임 본편에서 활용할 수 있는 Aibius Medal 휘장을 획득하세요.

* official website를 통해 여러분 지역의 오픈 베타 일정과 시간을 확인하세요.
** 오픈 베타 테스트와 게임 본편을 플레이하려면 CAPCOM ID가 필요합니다.

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서 엘가도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 헌터 여러분. PS5와 PS4에서 Monster Hunter Rise의 카무라 마을을 방문하시는 건 처음이신가요? 2023년 4월 28일 출시되는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는 여러분을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게임 본편의 사건이 종료된 후에 왕국 기사 피오레네와 함께 관측거점 엘가도로 떠나 새롭고 강력한 몬스터들을 사냥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수수께끼의 왕국을 파헤치며 새로운 인물을 만나고, 새로운 장소를 여행하고, 사냥의 범위를 확장하게 됩니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에는 서양 호러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롭고 위험한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강력하며 단단한 가란고르무, 차가운 늑대와 같은 루나가른, 아름답고 기품있는 용인 멜-제나와 같이 신규 및 복귀 몬스터들을 사냥하세요.

확장팩에는 활공 중에도 교체 기술 세트를 바꿀 수 있는 신속 교체는 물론, 14개의 무기 종류에 맞는 다양한 전투 옵션을 제공하는 벌레철사 기술과 교체 기술이 포함됩니다.

Monster Hunter Rise: Sunbreak는 오는 4월 28일 혼돈에 신음하는 고어-마가라 및 강력하고 위험한 몬스터들과의 교전이 포함된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3(Ver.13)과 함께 출시됩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개발하고 있으니 새로운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하룻밤에 펼쳐지는 과거의 삶과 기억

2023년 6월 30일 PS4로 출시되는 Ghost Trick: Phantom Detective를 통해 여러분의 죽음에 얽힌 끔찍한 비밀을 파헤쳐 보세요!

역전재판의 타카미 슈(Takumi Shu)가 선보이는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에서 유령이 되어보세요. 하룻밤 동안 여러분의 죽음에 얽인 비밀을 파헤쳐야 합니다. 게임의 제목인 “Ghost”와 “Trick”의 힘을 활용하여 여러분의 운명을 바꾸세요. 유령 세계에서 사물을 제어하고 조작하여,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세요!

이 리마스터 버전에는 향상된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하는 고해상도 그래픽, 개선된 유저 인터페이스, 다양한 언어 지원, 게임의 일러스트와 음악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Capcom Spotlight에서 공개되었듯이, Ghost Trick: Phantom Detective에는 원작에 등장하는 37개의 음악을 새롭게 편곡한 버전이 수록됩니다. 역전재판 시리즈의 키타가와 야스마사(Kitagawa Yasumasa)가 편곡을 담당했고, 게임의 오리지널 작곡자인 스기모리 마사카즈(Sugimori Masakazu)가 작곡한 신곡도 함께 수록되어 있습니다.

전투 행동, 설정 – 실행

ROCKMAN EXE ADVANCED COLLECTION의 출시가 한 달 남짓 남았습니다! 이 컬렉션은 PlayStation 플랫폼 최초로 10개의 유명 타이틀을 하나의 EXEllent 컬렉션에 담았습니다. Lan Hikari, 그의 NetNavi, MegaMan.EXE와 힘을 합쳐 온라인 Cyberworld와 연결된 현실 속의 수많은 사이버 범죄를 해결하세요!

Capcom Spotlight에서 게임의 디렉터이자 Mr. Famous로 알려진 에구치 마사카즈(Eguchi Masakazu)가 곧 출시될 게임 컬렉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Battle Network 4, 5, 6에서 사용할 수 있는 499개의 모든 Patch Card가 컬렉션에 포함됩니다! 과거에는 이 카드들을 일본에서 물리적인 카드 형태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Patch Cards, Item Cards, Event Cards, Character Cards, Special Cards를 이용하여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완전히 새로운 방법으로 강력한 적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Buster MAX Mode에서는 일반 MagaBuster 발사 데미지를 100배로 올려서 보다 쉽게 바이러스를 퇴치하며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중간에 언제든 이 모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의 시작부터 이를 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온라인 NetBattles에서 이 기능은 자동으로 비활성화됩니다.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 타이틀들을 경험해보고 싶었다면 지금이 좋은 기회입니다. ROCKMAN EXE ADVANCED COLLECTION은 2023년 4월 14일 PS4로 출시될 예정이며 지금 예약주문이 가능합니다.

Capcom Spotlight: BIOHAZARD RE:4 체험판, Exoprimal 출시일 등에 관한 새로운 소식

Street Fighter 6의 마지막 해설자가 공개되었습니다

유명 일본 여배우인 타카하시 히카루(Takahashi Hikaru)가 Street Fighter 6의 실시간 해설 기능의 마지막 진행자로 합류합니다. 실시간 해설은 유명한 인물의 목소리와 Fighting Game Community (FGC)의 해설자를 통해 게임 속 액션을 해설하는 기능으로, 집에서 게임플레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으면서 시합의 치열함과 흥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14개의 언어의 자막을 지원합니다.

히카루가 추가되며, 진행자는 비셔스(Vicious), 아루(Aru), 히라이와 코스케(Hiraiwa Kosuke), 테이스티 스티브(Tasty Steve) 총 4명으로 구성되었으며, 해설자는 총 4명으로 타카하시 히카루, 테아 트리니다드(Thea Trinidad, WWE 슈퍼스타 Zelina Vega로 알려진), H.E. 데몬 카카(Demon Kakka), 제임스 첸(James Chen)으로 구성되었습니다.

Street Fighter 6는 2023년 6월 2일 PS5와 PS4로 출시됩니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맺음말

지금 Capcom Publisher Sale을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좋아하는 PS5 및 PS4용 Capcom 프랜차이즈의 게임을 PlayStation Store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Monster Hunter Rise가 출시 후 처음으로 할인을 진행합니다. 어떤 게임이 가장 좋았는지 나중에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Capcom Spotlight의 모든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말씀드린 소식들은 Capcom에서 개발하고 있는 일부의 타이틀일 뿐이며, 작업 중인 타이틀은 물론 새로운 소식과 업데이트 사항은 Capcom Showcase와 Capcom Spotlight를 통해 계속 전달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게임 및 콘텐츠의 출시일은 국가/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사전 안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이 종료되었습니다.